[PC][디아블로2][아이템] 무기에 붙은 '오오라 발현' 옵션 및 오오라 레벨 당 효과에 대하여
파멸 (Doom) - 레벨12 홀리프리즈 오오라
얼음 (ice) - 레벨18 홀리프리즈 오오라
*홀리프리즈 - 주변 몬스터의 움직임 둔화
레벨12 - 반경 11.3야드 / 콜드데미지 17-18 (공격시 85-90) / 적 행동둔화율 50%
레벨18 - 반경 15.3야드 / 콜드데미지 31-32 (공격시 155-160) / 적 행동둔화율 53%
정의의 손길 (Hand of Justice) - 레벨16 홀리파이어 오라
용 (Dragon) - 레벨14 홀리파이어 오라
*홀리파이어 - 주변 몬스터에개 파이어 데미지를 줌.
레벨14 - 반경 12.6 야드 / 파이어데미지 10.5-12.5 (공격시 63-75)
레벨16 - 반경 14 야드 / 파이어데미지 12.5-14.5 (공격시 75-87)
마지막 소망 (Last Wish) - 레벨17 마이트 오라
*마이트 - 공격력 증가
레벨17 - 반경 32 야드 / 데미지 200% 증가
모서리 (Edge) - 레벨15 쏜즈 오오라
검은 딸기 (Bramble) - 레벨15-21 쏜즈 오오라
*쏜즈 - 공격받을시 데미지 반사
레벨15 - 반경 29.3 야드 / 810% 데미지 반사
레벨16 - 반경 30.6 야드 / 850% 데미지 반사
레벨17 - 반경 32 야드 / 890% 데미지 반사
레벨18 - 반경 33.3 야드 / 930% 데미지 반사
레벨19 - 반경 34.6 야드 / 970% 데미지 반사
레벨20 - 반경 36 야드 / 1010% 데미지 반사
레벨21 - 반경 37.3 야드 / 1050% 데미지 반사
무한의 공간 (Infinity) - 레벨12 컨빅션 오라
*컨빅션 - 주변 몬스터들의 방어력과 저항력을 낮춤.
레벨12 - 반경 13.3 야드 / -83% 방어력 / -85% 저항력 (100이상의 내성몬스터들은 1/5인 -17%)
법률 위반 (Lawbringer) - 레벨18 생츄어리 오라
*생츄어리 - 언데드에게 데미지를 주고 뒤로 밀쳐냄
레벨18 - 반경 14.6 야드 / 언데드에게 주는 데미지 +660% / 매직데미지 78-96
신뢰 (Faith) - 레벨12-15 파낙티시즘 오오라
야수 (Beast) - 레벨 9 파낙티시즘 오오라
*파낙티시즘 - 공격력/공격속도/공격등급 증가
레벨9 - 반경 12.6 야드 / 데미지 186% 증가 (파티원 93% 증가) / 공속 29% / 공격등급 80%
레벨12 - 반경 14.6 야드 / 데미지 237% 증가 (파티원 118% 증가) / 공속 31% / 공격등급 95%
레벨13 - 반경 15.3 야드 / 데미지 254% 증가 (파티원 127% 증가) / 공속 32% / 공격등급 100%
레벨14 - 반경 16 야드 / 데미지 271% 증가 (파티원 135% 증가) / 공속 33% / 공격등급 105%
레벨15 - 반경 16.6 야드 / 데미지 288% 증가 (파티원 144% 증가) / 공속 34% / 공격등급 110%
자존심 (Pride) - 레벨 16-20 컨센트레이션 오라
*컨센트레이션 - 공격력을 향상시키고 공격을 방해받을 확률을 낮춤.
레벨16 - 반경 30.6 야드 / 데미지 285% 증가 / 공격집중율 20%
레벨17 - 반경 32 야드 / 데미지 300% 증가 / 공격집중율 20%
레벨18 - 반경 33.3 야드 / 데미지 315% 증가 / 공격집중율 20%
레벨19 - 반경 34.6 야드 / 데미지 330% 증가 / 공격집중율 20%
레벨20 - 반경 36 야드 / 데미지 345% 증가 / 공격집중율 20%
조화 (Harmony) - 레벨10 비거 오라
*비거 - 이동속도/스테미나/스테미나회복속도 증가
레벨10 - 반경 28.6 야드 / 이동속도 +36% / 스테미나 275% 상승 / 스테미나 회복률 275% 상승
통찰력 (Insight) - 레벨 12-17 메디테이션 오라
*메디테이션 - 마나 회복속도 증가
레벨12 - 반경 25.3 야드 / 마나회복률 575% 상승
레벨13 - 반경 26.6 야드 / 마나회복률 600% 상승
레벨14 - 반경 28 야드 / 마나회복률 625% 상승
레벨15 - 반경 29.3 야드 / 마나회복률 650% 상승
레벨16 - 반경 30.6 야드 / 마나회복률 675% 상승
레벨17 - 반경 32 야드 / 마나회복률 700% 상승
꿈 (Dream) - 레벨15 홀리쇼크 오라
*홀리쇼크 - 주변 몬스터들에게 라이트닝 데미지를 줌.
레벨15 - 반경 13.3 야드 / 라이트닝데미지 1-108 (공격시 1-648)
불사조 (Phoenix) - 레벨10-15 리뎀션 오라
*리뎀션 - 주변 시체로부터 라이프와 마나흡수
레벨10 - 반경 10.6 야드 / 흡수확률 71% / 라이프,마나 회복 +70
레벨11 - 반경 10.6 야드 / 흡수확률 73% / 라이프,마나 회복 +75
레벨12 - 반경 10.6 야드 / 흡수확률 75% / 라이프,마나 회복 +80
레벨13 - 반경 10.6 야드 / 흡수확률 77% / 라이프,마나 회복 +85
레벨14 - 반경 10.6 야드 / 흡수확률 79% / 라이프,마나 회복 +90
레벨15 - 반경 10.6 야드 / 흡수확률 80% / 라이프,마나 회복 +95
'분석 > 디아블로 2 [아이템]' 카테고리의 다른 글
[PC][디아블로2][아이템] 휠윈드(Whirlwind) 연타수 알아보기 (0) | 2020.06.13 |
---|---|
[PC][디아블로2][아이템] 왜 명굴은 더스크 슈라우드 / 아칸 플레이트에만 만들까요? (0) | 2020.06.13 |
[PC][디아블로2][아이템] 고뇌를 콜블보다 쯔바이핸더에 만드는 이유 (0) | 2020.06.13 |
[PC][디아블로2][아이템] 단검(Dagger)과 데미지 보너스(Damage Bonus)에 대하여 (0) | 2020.06.13 |
[PC][디아블로2][아이템] 국템 국벨트 목록(아시아1 & 아시아3 통합) (0) | 2020.05.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