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동전사 건담: 섬광의 하사웨이 (機動戦士ガンダム 閃光のハサウェイ Mobile Suit GUNDAM: Hathaway's Flash), 2020

애니/2020년|2020. 12. 11. 15:00

전설의 뉴타입이자 건담 파일럿 아무로 레이와 인류를 숙청하려 하는 또다른 뉴타입 샤아 아즈나블. 

이후 '제2차 네오지온 항쟁'이라 불리게 되는 전쟁에서 하사웨이 노아는 이 두 남자의 싸움을 목격했다. 

하사웨이는 전쟁에서 뉴타입으로써 개화해가며 첫사랑 소녀의 죽음을 목격하고, 지구를 위해 싸우고 우주의 전장에서 죽어간 많은 사람의 영혼의 목소리를 들었다.

샤아의 반란으로부터 10여년이 지났음에도 지구연방 정부의 고관들은 지구를 오염시키며 시민들을 우주로 강제로 이주시키고 있었다. 지구를 사유화 하려고 하는 지구연방정부 특권 계급의 부패를 안 하사웨이는 그들이 '인류의 가능성'에 희망을 건 아무로와 '지구를 보전해야 한다'며 스스로 대죄를 떠안으려 한 샤아, 그리고 지구를 위해 싸우고 죽어간 모든 사람들의 행위를 무의미하게 한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런 가운데, 마프티를 자칭하는 사설 무장 조직이 부패한 연방 고위층을 습격한다. 그 행위는 테러임이 분명하지만 연방 정부에게 억압 받아온 민중들에게 오히려 지지를 얻는다. 그리고 마프티에는 지도자 '마프티 나비유 에린'으로써 행동하는 하사웨이 노아가 있었다. 하사웨이는 아무로에게는 '건담'을, 샤아에게는 '지구를 보전해야 한다'는 의지를 이어받는다.

때는 우주세기 105년. 제2차 네오지온 항쟁으로부터 12년이란 시간이 흘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