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 빌드 파이터즈 배틀로그 (ガンダムビルドファイターズ バトローグ Gundam Build Fighters BattleLogue), 2017

애니/2017년|2020. 12. 12. 04:00

1화 AI 배틀로그
카와구치 명인과 앨런 애덤스는 배틀 시스템에 새롭게 장착된 자동 조종 모드 테스트를 위하여 야지마 상사의 연구 개발실에 있다. 자동 조종 모드란 역대 건담 작품에 등장한 파일럿의 가상 인격 AI를 사용하여 조종 기술이 없는 사람이라도 손쉽게 건프라 배틀을 할 수 있는 획기적인 모드이다. 명인은 자쿠 어메이징의 후계기인 벌리스틱 자쿠에, 앨런은 리본즈 건담의 커스텀 기체인 리버시블 건담에 각각 AI를 선택하여 꿈의 건프라 배틀을 시작한다.

2화 적의 비밀 개발 공장을 쳐라
[G-퀘스트]의 첫번째 도전자로 건담 베이스에 초대된 코우사카 유우마와 사카이 미나토. [G-퀘스트]란, 전투 시스템에 내장된 이벤트의 클리어를 목표로 한 최신 건프라 배틀의 명소이다. 유우마는 건담 라이트닝 블랙 워리어를, 미나토는 건담 드라이온 III를 GP 베이스에 설정한다. 제한 시간은 10분! 그 시간 안에 다양한 건프라로 가드된 비밀 기지를 돌파! 목표인 건조중인 신형 MS를 파괴하기 위해 두 사람의 도전이 시작된다.

3화 후미나와 걍코의 모험
슈퍼 후미나, 하이퍼 걍코는 북송의 지도의 의지에 따라 사악한 "미야가"의 성을 목표로 하고 있었다. 어두운 숲을 빠져 그녀들의 눈앞에 나타난 것은 푸칫가이들이 평화롭게 살고 있는 베아베아마을이었다. 거기에 후미나와 걍코를 나타났습니다. 급당황한 푸칫가이들은 도망 간다. 사건의 상황이 잡을 수 없는 두 사람의 앞에 나타난 것은 적대감을 드러낸 치낫가이였다.

4화 우리들의 전쟁
정규군에서 정보를 받아 사설 무장 조직의 기지의 실마리를 찾아 정글에서 대기하는 3대의 GN-X 소대. 그때 적의 수송 컨테이너가 센서에 반응한다. 즉시 추적을 시작하는 GN-X 소대였지만, 컨테이너에서 케루딤 건담 SAGA가 나타나 그 앞길을 막는다. 산개하여 케루딤 건담 SAGA와 전투를 시작하는 2기의 GN-X. 나머지 1기는 그대로 수송 컨테이너의 추격을 계속하고 광학 미채에 숨겨진 적의 기지를 발견하지만, 거기에 나타난 것은 각처를 발광시킨 거대한 적의 그림자였다.

5화 건프라는 최고다
어느날, 이오리 세이의 친정인 이오리 모형점에 찾아온 유우키 타츠야. 다음주부터 명인 카와구치로 유럽을 돌게된 타츠야는 야사카 마오에게서 전해들은 세이의 빌드 스트라이크 코스모스의 개조 건프라 "빌드 스트라이크 갤럭시 코스모스"와 건프라 배틀을 하기 위해 찾아온 것이었다. 그의 제의를 흔쾌히 받은 세이는 해외 원정용으로 제작된 타츠야의 신형 건담과의 일대일 대결에 도전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