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A] 엑스 드라이버 더 무비 (エクスドライバー the Movie) 2002

애니/2002년|2021. 12. 9. 17:00

"엑스 드라이버 Nina&Rei Danger Zone 동시상영"

[오! 나의 여신님] [체포하겠어]의 원작자인 후지시마 코스케가 기획, 원안, 캐릭터를 그린 [엑스 드라이버] 시리즈는 자동차 마니아로 유명한 원작자의 의도대로 사실적인 자동차 묘사에 극적인 요소가 가미된 스피디한 애니메이션이다.

“애니메이션에서도 마음껏 차를 달리게 하고 싶다”는 스태프들의 열정 속에 탄생한 OVA [엑스 드라이버]. 

그로부터 2년이 지난 2002년 4월, 일본 전역을 들끓게 한 <엑스 드라이버 the Movie>가 개봉되었다. 

개봉 당시 일본은 사실적인 자동차 묘사에 다시 한번 환호했고 인기는 곧이어 발매된 DVD에까지 이어져 

엄청난 판매를 기록하는 작품이 되었다. 

극장판의 가장 큰 특징은 OVA 시리즈의 수작업과는 달리 카 액션을 전부 CG로 그려냈다는 점. 

이런 자동차의 화려한 움직임은 DTS 사운드의 웅장함과 함께 새로운 퀄리티로 화면을 수놓는다. 

[엑스 드라이버 the Movi]>를 연출한 니시모리 아키라 감독은 “[엑스 드라이버]의 세계에서 꽃인 자동차에 

CG라는 비료를 주고 소중히 가꾸어 아름답게 꽃피우고 싶었다”라며 제작의 의도를 설명했다. 

애니메이터가 그려내는 캐릭터와 컴퓨터가 표현하는 카 액션. 

그 두 가지의 융합이 이 작품의 최대 볼거리가 될 것이다.

실제 자동차의 소리가 만들어내는 현장감과 고품격 CG영상, 

극장용 영상이 자아내는 거대한 스케일의 박력. 

이것이 OVA 시리즈를 훨씬 능가하는 하이 스피드, [엑스 드라이버 the Movie]의 세계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