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디아블로2][육성] 몬스터가 플레이어에게 거는 저주의 모양/효과
분석/디아블로 2 [육성]2020. 5. 29. 02:00
'분석 > 디아블로 2 [육성]' 카테고리의 다른 글
[PC][디아블로2][육성] 방어의 개념 (0) | 2020.06.13 |
---|---|
[PC][디아블로2][육성] 캐릭터별 기본수치와 증가수치 (0) | 2020.05.29 |
[PC][디아블로2][육성] 각 캐릭터별 갑옷입은 모습 (0) | 2020.05.28 |
[PC][디아블로2][육성] 신뢰(Faith)마 요구 공속 프레임 (0) | 2020.05.28 |
[PC][디아블로2][육성] 캐릭터별 패캐/패힛/패블럭 프레임 (0) | 2020.05.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