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박쥐들의 밤 - 우드소드 연대기 (닉 일리오폴로스, 2019)

분석/마인크래프트|2022. 9. 15. 20:00

책소개
마인크래프트를 기반으로 한 최초의 공식 챕터 북 시리즈. 마인크래프트 게임 안에서 우정을 쌓아가던 다섯 아이들에게 위기의 순간이 찾아왔다. 현실의 학교에서는 박쥐 떼의 침입으로 한바탕 소동이 일어나고 마인크래프트 마을은 좀비의 습격을 받아 모두 붕괴되었다. 아이들은 학교와 마을을 지키기 위한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 모험을 떠나기로 한다. 과연, 다섯 아이들은 박쥐와 좀비를 퇴치하고 친구들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을 것인가?!


목차
프롤로그 회상 장면은 늘 가장 어둡습니다. 좀비들이 공격하는 순간이기 때문이죠!
챕터 1 박쥐들, 첫 번째 이야기: 친구인가, 적인가. 아니면 반 친구일까?
챕터 2 그저 즐거운 게임일 뿐이었어요. 누군가 비밀스러운 가상 현실 기술을 훔치기 전까지는 말이죠.
챕터 3 모험이 당신을 부른다면, 응답하세요! 기회는 두 번 다시 없을지도 모릅니다.
챕터 4 모든 모험은 첫걸음으로부터 시작됩니다. 모든 걸음은 뇌에 작용하는 전기적 신호로부터 시작됩니다!
챕터 5 박쥐들, 두 번째 이야기: 박쥐들이 가장 좋아하는 과목은 뭘까요? 주말엔 뭘 할까요?
챕터 6 마을 주민들은 당신의 에메랄드를 원해요. 당신의 농담 말고요.
챕터 7 몹들! 몹들! 몹들! 지금까지는 잘 풀려 왔는데…
챕터 8 아이 한 명을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합니다! 마을 하나를 지우려면 몹 한 마리면 충분합니다!
챕터 9 광석 채취! 조합하기! 바로 이거야.
챕터 10 문제란 당신이 아직 찾지 못한 해결책일 뿐입니다.
챕터 11 지나가세요, 좀비님들. 여기엔 아무것도 없답니다!
챕터 12 박쥐들, 세 번째 이야기: 집으로 돌아갈 필요는 없지만, 여기 머물 수는 없어요.
챕터 13 박쥐들, 네 번째 이야기: 벌써 그들이 그리워요. 나중에 꼭 연락 주세요.
챕터 14 새로운 날이 밝았습니다! 알 수 없는 위험이 나타납니다…


마인크래프트를 기반으로 한 최초의 공식 챕터 북 시리즈!

이번에는 박쥐 떼와 좀비 떼의 습격이다!!!
학교에는 박쥐 떼가, 마인크래프트 속에서는 좀비 떼가 나타났다! 과연, 다섯 아이들은 박쥐와 좀비를 퇴치하고 친구들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을 것인가?!

박쥐들이 나타났습니다…
… 그리고 좀비들도 말이죠!

마인크래프트 게임 안에서 우정을 쌓아가던 다섯 아이들에게 위기의 순간이 찾아왔어요. 현실의 학교에서는 박쥐 떼의 침입으로 한바탕 소동이 일어나고 마인크래프트 마을은 좀비의 습격을 받아 모두 붕괴되었어요. 아이들은 학교와 마을을 지키기 위한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 모험을 떠나기로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