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PVP 미니게임 가이드 (Mojang AB, 2018)

분석/마인크래프트|2022. 9. 15. 12:00

책소개
마인크래프트는 여러 가지 블록으로 이루어진 자원을 이용해 멋진 건축물을 만들거나, 무기를 만들어 적과 싸우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게임이다. Mojang의 전문가들이 만든 이 책은 마인크래프트 세상에서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러 가지 재미있는 PVP용 미니게임들이 수록되어 있다.

몹 웨이브, 화살 골프, 양털 레이스 등 다른 플레이어와 직접적으로 싸우지는 않지만 경쟁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비전투 미니게임에 대해 알아보고, 1대1 대결을 하거나 팀을 이루어 팀전을 할 수 있는 깃발 뺏기, 검투사 전투 등 재미있는 전투형 미니게임들을 소개한다.

여기에 나온 미니게임을 그대로 다시 만들어보거나, 자기만의 아이디어를 덧붙여 새로운 미니게임을 만들어 볼 수 있다. 후반부에서는 PVP 미니게임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LAN 게임, Realms 등 멀티플레이의 기초 지식과 명령 블록, 캐릭터 클래스 시스템 등 기술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목차
소개

1. 비전투 미니게임
몹 웨이브
화살 골프
슈팅 후프
겉날개의 달인
양털 레이스

2. 전투 미니게임
스카이 워즈
스플리프
깃발 뺏기
검투사 전투
파쿠르 대결

3. 기술 자료
다른 플레이어와 만나기
Realms
캐릭터 클래스 시스템
명령 블록
덧붙이는 말


Mojang에서 만든 공식 가이드 북 시리즈
마인크래프트는 여러 가지 블록으로 이루어진 자원을 이용해 멋진 건축물을 만들거나, 무기를 만들어 적과 싸우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전 세계 1억 명이 넘는 사용자와 수많은 커뮤니티를 갖고 있으며, 집중력과 창의력 등 교육적인 효과도 뛰어납니다. 가이드 시리즈는 Mojang의 마인크래프트 개발자들이 만든 공식 도서로 게임을 플레이할 때 알아두어야 할 여러 가지 정보와 팁들로 가득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최신 업데이트가 반영되었으며 생존과 전투, 건축 창의력, 레드스톤 활용, 네더와 엔드 탐험, PVP 대결, 마법과 물약 제조 등 게임에서 필요한 각각의 주제를 보다 세분화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끼리 직접 대결하는 PVP 미니게임 공식 가이드 북
플레이어와 플레이어끼리 직접 대결하는 PVP 미니게임을 직접 만들어 보는 것은 마인크래프트에서 느낄 수 있는 또 다른 즐거움입니다. Mojang의 전문가들이 만든 이 책은 마인크래프트 세상에서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러 가지 재미있는 PVP용 미니게임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몹 웨이브, 화살 골프, 양털 레이스 등 다른 플레이어와 직접적으로 싸우지는 않지만 경쟁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비전투 미니게임에 대해 알아보고, 1대1 대결을 하거나 팀을 이루어 팀전을 할 수 있는 깃발 뺏기, 검투사 전투 등 재미있는 전투형 미니게임들을 소개합니다. 여기에 나온 미니게임을 그대로 다시 만들어보거나, 자기만의 아이디어를 덧붙여 새로운 미니게임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후반부에서는 PVP 미니게임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LAN 게임, Realms 등 멀티플레이의 기초 지식과 명령 블록, 캐릭터 클래스 시스템 등 기술적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