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레이어즈 5 - 백은의 마수, NT Novel (칸자카 하지메, 2020)

책소개
오늘도 기운차게 여행 중인 천재 마도사이자 전사인 리나 인버스 & 실력파 미남 용병 가우리 가브리에프. 아멜리아가 일행에 합류하며, 오늘도 도적 괴롭히기에 정성을 쏟던 리나는 여마도사 마젠다의 저주를 받아 주문을 봉인당하는 사태에 놓인다. 저주를 풀기 위해 마인 마을로 향하는 일행.


목차
1. 어떻게 하라는 거야?! 갑자기 이 사태를…
2. 인생은 만남과 이별의 반복
3. 어디로 갔지?! 혼전이 계속되는 추격전
4. 백은의 마수, 다시 부활하다
작가 후기


출판사 제공 책소개

라이트노벨의 전설이 돌아왔다

누계 판매부수 2,000만 부, 역대 라이트노벨 중 최고의 히트작 자리를 30년 동안 지키고 있는 『슬레이어즈』. 라이트노벨 시장이 정착되는 데 가장 지대한 영향을 미친 작품이다. 원작 소설뿐 아니라 애니메이션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고, ‘라이트노벨 히트작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여 판매부수를 늘리는’ 현재의 공식 역시 이 작품을 통해 정립되었다, 대부분의 라이트노벨이 이 작품의 영향을 받았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어 많은 독자들이 ‘드래곤 슬레이브’의 주문 영창을 따라하거나 따라하는 친구를 본 적 있을 것이다.

오늘도 기운차게 여행 중인 천재 마도사이자 전사인 리나 인버스 & 실력파 미남 용병 가우리 가브리에프.
아멜리아가 일행에 합류하며, 오늘도 도적 괴롭히기에 정성을 쏟던 리나는 여마도사 마젠다의 저주를 받아 주문을 봉인당하는 사태에 놓인다!
저주를 풀기 위해 마인 마을로 향하는 일행.
하지만 마인 마을은 마왕 샤브라니구두를 섬기는 사교도의 본거지였다. 교단을 추적하던 리나 앞에 나타난 수수께끼의 신관 제로스는 전설의 마도서,
‘클리어 바이블 사본’의 존재를 이야기해 주는데.
전설의 마수 자나파까지 나타나 사태는 더더욱 혼돈에 빠져든다.
판타지 소설의 금자탑, 여기에 등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