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예대국.jpg

칼럼/칼럼|2022. 10. 24. 16:00

2023년 추정 현역 징병대상 비율 98%
병무청 피셜 지난 해 입영률은 96.6%였으며 2년 전인 2020년보다 0.8% 오른 수치이다.
5년 전인 2017년에 비하면 무려 4.1%나 오른 상태
1980년도 이후부터 단 한 번도 떨어지지않고 무시무시하게 상승곡선만 그려나가며 올라가는 중이다.
출산율은 0명대를 뚫고 이미 전세계 198개국에서 198등을 하는 기염을 토하며 

머지않아 여성징병제도도 고려 될 만한 상황..
우리나라만 높은걸까? 전세계의 징병역사를 훑어보면서 비교해보자.


태평양 전쟁 당시 1944년 일본

세계 2차대전 당시 징병률을 올린게 50%고
1944년기준 77% 미국한테 패전직전 총옥쇄가 90%다.


2차 세계대전 당시 독일

1944년기준 78% 45년에 국민돌격대로 노인,장애인까지 끌고간게 징병률 90%대로
일본과 마찬가지로 비슷한 수치다.


 

대한민국은 혼자 세계대전중이라 이렇게 징병률이 높은걸까?
사실은 위에 있는 더 한 미친놈들 있는데 북한은 남녀징병제에 의무복무 기간이
남성은 10년 여성은 7년이라는 매우 긴 복무기간으로 상비군의 숫자에 많은 차이가 난다.
그래서 북한에 머릿수에 꿇리지 않게 일단 무조건 끌고가는 상황이 현 대한민국이란 뜻.
남북이 쌍으로 아주 전세계 역사에서 자강두천 승부를 겨루며 유례를 볼 수 없는 기록을 만들고 있다.
단순히 근대~현대와서 이렇게 된 것 뿐인걸까? 조선시대로 가서 찾아보도록 하자.


1690년 기준으로 노비의 비율은 호 기준으로 37.1%, 구 기준으로 43.1%였다.

여기서 호(戶)기준은 가구 수, 구(口)기준은 사람 수 기준이다.

조선시대 양반들의 재산이라고 하면 땅과,노비였기 때문에
꾸준히 머리를 굴려 수를 늘릴방법을 생각했다.

 

부모가 한 명이라도 노비면 신분이 노비가 된다던지
종모법으로 남자 노비를 가진 양반이 일반백성 여자랑 결혼시켜 태어난 자식을 자신이 가져
노총각 남자가 늘어나는 사회적 폐단이 일어나기도 하며
꾸준히 40~50%를 유지하다가 17세기에 피크를찍어 60%까지 도달하고
18세기부터 납속책과 화폐경제 등장으로 돈내고 노비해방이나 추노노비가 늘어 30%까지 줄게된다.
이러한 조선시대 막장 노비비율은 현대와서 한국의 언밸런스한 성씨 별 인구 분포율에서 간접적으로 나타나는데..

 

김이박최씨의 인구를 합치면
2450만명을 넘으며 대한민국 인구수에서 약 47%가량 해당한다고 볼 수 있다.
김씨 하나만 해도 대한민국 인구의 20%를 해당하는 것도 매우 인상적
옆나라 일본은 어떨까?


일본은 성씨가 무수히 많기 때문에 가장 많은 성씨인 사토만 해도
전체인구 수의 1.5%밖에 없다.

 

이러한 균형이 안 맞는 성씨별 인구 분포율은 세계에서 꼽자면 한국과 베트남 정도 밖에없다.


??? : 일제는 한국인들을 강제징용을 했잖아욧!


"날조사진으로 알고보니 일본인 토목공사 노동자 사진"


"일제의 강제징용 증거로 널리 날조된 벽글씨도 조작"

그럼 실제로 일제가 조선인을 대상으로 징병,징용한 사례는?


조선 "지원병" 제도
원칙적으로 조선인은 일본군에 입대를 할 수 없었는데 중일전쟁 분위기가 무르익던 1937년
육군성에 의해 조선인 지원병 제도에 대한 의견이 오고가다가
1937년 12월, 중일전쟁 시작후 도입이 확정됐으며 1938년부터 1944년까지 지원병 모집이 실시됨.

 

국사편찬 위원회 자료발췌

무려 채용요건은 당시기준으로 매우 까다로운 편으로 6년제 소학교를 졸업해야되고
세계대전중이던 당시니 위험분자를 철저하게 걸러낼 이유로

민족주의와 공산주의 운동에 참가하지 않은녀석,
일본어 구두시험(해독, 작문) 일본사도 필수였다고 한다. 

그래서 얼마나 지원을 했을까?


1938년도에는 400명 모집에 약 2,900명 지원
1939년도에는 600명 모집에 약 12,300명 지원
1940년도에는 3,000명 모집에 약 84,400명 지원
1941년도에는 3,000명 모집에 약 144,700명 지원
1942년도에는 4,500명 모집에 약 254,300명 지원
1943년도에는 5,330명 모집에 약 303,400명 지원

처음에는 신중하게 400명을 모집할 생각이였다가 2,900명이 지원
항상 모집자보다 지원자가 훨씬 많았으며 마지막엔 5천명 모집에 30만명이나 지원을 하게됐다.
간악한 쪽바리가 묘한 수를 써서 만든 통계가 아닐까? 

강제적이였던거 아닌가? 하는 의혹이 물론있다.

 

국사편찬위원회 자료기준

바로 그 "강제성"이라고 주장하는게 지원병 모집을 위해 강연회(경찰관을 동원한 설명회로 지원열풍 부추기기)
각 도마다 지원자 수를 할당시켜서 도내에 도민들한테 심리감을 자극해 지원을 하게 만든것 ㅋㅋㅋㅋ

지원자 가족에게 자금융통이라는 우대책이 주어졌기 때문 ㅋㅋㅋㅋㅋ
병역 마친 조선인한테는 희망에 따라 경찰관이나 소방관등 관공서에 취직 시켜준다는

아주 간악한 일제의 회유책이 있었다고 한다...
농촌 사정도 좋지 못해서 궁핍하니까 일자리 찾기위해 어쩔 수 없었다는 변명도 포함 ㅋㅋ
물론 어디까지나 징병제가 아닌 지원병 제도니까 영장같은게 떨어지는거도 아니였다.

 

진짜 적은 누구지?


*** : 만악의 근원인 군대를 어케해야 헬조센의 모든 부조리가 사라진다 시팔것

*** : 시발 병신국가

*** : 일제시대의 진실 : 고종과 민비의 폭정으로부터 신음하던 조선인들이 일본과의 병합으로 숨 돌리게 됨

일제의 수탈, 학대라는 것도 전부 역사교과서의 왜곡. 

수탈은 고종 민비 때의 일상이었고 일제는 세금을 심하게 뜯어가지도 않았음.

일본이 조선에 깔았던 철도, 도로, 학교, 상하수도, 관공서, 발전소, 통신시설은 일본인들의 세금으로 지어짐.

조선이 돈 잡아먹는 하마여서 일각에선 조선 포기론이 나왔을 정도였음.

이런 팩트는 모른 채 그저 오늘도 일본이 조선을 수탈했다고 굳게 믿고있는 조센징들

*** : 팩트) 현역 판정 비율을 봤을 때 군부정권이 더 민주적이였다

*** : 캬 역시 대한민국 혼자 세계대전 치르는중

*** : ㄹㅇ 양반 놈들이 자국민 노예로 부리다 나라 망하니까 꼭지 돌아서 상해에서 임시정부 놀이하다 종전되니까 헐레벌떡 달려와서 숟가락 얹은 게 대한민국인데 근본도 없고 자국민 종 부리는 건 여전함
일본에 통합되거나 미군정 계속 유지했으면 서민 삶은 더 나았을듯

*** : 이나라는 국가공인들이나 연예인이 군대는 징벌 인정, 군인비하를 하고있어서
도저히 해결할수가없음 니들도 그냥 현군인비하해라...
군대관련해 여론을 움직이게할수있는 방법이 아예없음 솔직히
그냥 납득하고 받아들이라는게 국가 공식적 입장이니 그리알고 살면됨

*** : 원래 국뽕이였는데 이런글들 제대로 반박하는 국뽕들이 없다는걸 깨닫고 돌아섬

*** : 조선에 복수하고 싶나?
선진국으로 탈조선하고 현지여자랑 결혼해라. 애도 낳고 행복하게 살아라

*** : 친북 할바에 친일 하는게 훨씬 낫지

*** : 저 당시 일본군 지원병
= 현재 조선인에게 미군 입대급 기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정보) 식민지 출신에게 장교, 고위공무원, 판사, 검사 시키던 나라는 일본이 거의 유일함

*** : 개병신 개돼지국가ㅋㅋㅋ 최소한 저러면서 사람대우만큼이라도 해주면 애국이라고 정신승리라도 하겠는데 가축만도 못한 취급하면서 일터지면 쉬쉬하기 바쁘고 피싸개들은 하루가 멀다하고 비꼬기 바쁜데 나라에서 그걸 편들어주고 못본척해주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 : 교과show에서 물고빠는 한국광복군 300명 vs 조선인특별지원병 수십만(물론 일본은 지원자 중 s급만 뽑아서 실제 합격해서 참전한수는 2만명) 그래놓고 이제와서 피해자코스프레는 세계제일ㅋㅋㅋ

*** : 좌빨들은 저런 팩트를 왜곡하려고 조선놈들이 다들 입대하고 싶어서 안달이었으면 왜 할당을 줬겠냐 했겠냐! 한지역에서만 너무 많이 뽑으면 군내에서 지역출신끼리 모이는 폐단이 발생하고 지들끼리 모이면 무슨짓을 할지 모른다. 그러니 골고루 나눠서 뽑기위한 할당이었지 지원자가 적어서가 아님. 원래 반란같은건 같은 지역 출신끼리 모여서 같은 학교 출신 같은 군사학교 동기들이 뭉쳐일으킨다. 그럼 혜택은 왜 줬냐! 지랄 또 하는데 원래 일본 본토에서도 군에 들어가면 저정도 혜택은 다 있음. 미국이나 어느나라에서도 참전하고 오면 저정도 혜택은 다 있었다.
6년동안 80만이 넘게 지원했는데 저 당시 국민학교 6년나온 조건만 따져도 엄청 까다로운 조건이었고 가족중에 입소및 복역자 없고 일본어도 할수 있는 조건이라는건 자격 되는 조선 남자들은 다 지원했다고 보면되는거다.

*** : 한국 사학계를 보면 인문학이 유사학문이라는 게 무슨 뜻인지 쉽게 알 수 있다. 

이념을 위해 대중에게 속이고 거짓말을 합리화하는 것이 현대 인문학의 유일한 기능이다.

*** : 김치국뽕사학은 학문이라는 범주에 들어갈수가 없음 ㅇㅇ;
그냥 세뇌용 프로파간다지

*** : 같은 민족을 노비로 부린 지구역사상 유일한 국가 조선

*** : 국뽕들은 도대체 언제 일뽕한테 이기냐? 일뽕들은 통계자료 같은 팩트만 가져오는데 국뽕들은 항상 감성밖에 없노

*** : 국뽕은 절대 이길수없지 

일뽕은 역사적 사실만 말해도 국뽕 개거품물게 하는거 가능한데 국뽕은 그런게 없음 ㅋㅋ 

그러니까 맨날 날조선동 하는거

*** : 공산주의 확산을 막기위해 한국을 미국이 억지로 살려놓긴 했는데 실책이라고 본다
일본에서 한반도를 분리독립시켰지만 종전후 오늘날까지 일본은 누구보다 블루팀에 협조적이고 한국은 틈만나면 중국에 붙어먹고 북한 지원하는중이고
한반도를 일본 가지고 있었다면 지금의 한국보다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방식으로 공산주의에 대응했을꺼고 한국의 정치이슈와 그걸 지지하는 국민들을보면 이러다 언제가는 공산주의자들이 먹겠구나 이 생각뿐

*** : 여자들 투표권만 뺏으면 군대 간 거 안억울할 거 같음 그리스 로마에서도 군필자만 투표권 줬으니까

*** : 조선 처망한 이유 : 모든 백성을 노예로 부리다보니 경제가 안돌아감 문화는 곧 경제인데 돈이 안도니 문화도 개좆병신인거 멍청한 씹센징새끼들은 조선은 세금이 낮았다 이러는데 세금 걷을 백성이 없는데 높을수가 있나? 화폐도 1900년대쯤 가야 강제로 유통시키려 했고 1900년 언저리까지 물물교환이 정석이던 개병신 쓰래기국가 지들 스스로 무너져 망한거다 이게 역사적 진실임

*** : 이런건 왜 교과서에 안싯냐 진짜 대한민국은 망해도 싼나라다 나는 일본 취업해서 도망간다

*** : 구라안치고 꼬우면 해외시민권따셈ㅇㅇ

*** : 인구 구조상 안보는 이미 끝났음.. 그냥 페미민국에서 런치는게 답

*** : 일본은 우리한테좋은것밖에안해줬음. 빨갱이들이 피해자 행색하면서 날조하는거지

*** : 일제시대보다 군인대우 안좋은건 좀 너무하다 솔직히 좀 억울함
난 군인되기도 싫었는데 억지로 병사로 월급10만원받고 ㅇ강제징병당했다는게
여자는 간부는 원하면서 병사는 하기 싫지?? 근데 그건 남자도 똑같아

*** : 스스로 노예질이라고 생각하면 절대 개선 안됨. 노예가 무슨 처우개선이냐. 군인 = 민주주의 최고 시민 이라는 관점에서 접근 해서 내가 군대갔다 왔으니 합당한 대우 해라는 식으로 접근해야함. 접근방식부터가 이러면 계속 노예 취급만 받음.

*** : 개병신 강제징용의 나라

*** : 고대부터 전쟁 안나가는 새끼들 투표권 안주던건 이유가 있던거 같음

*** : 노예란말이 이보다 더 잘어울리는 나라가 있을까?
심지어 노예들끼리 알아서 싸우고 서열짓고
노예인데 노예가 아니라 착각하고있음 ㅋㅋ
유사국가

*** : K-강제징용의 아픔

*** : 우리 솔직하게 말해보자. 대한민국에서 빽 없으면 그냥 노예 처럼 사는거 맞지 않음?
사람 목숨 엄청 귀하게 여기지도 않고 그냥 종이 쪼가리 처럼 죽던지 살던지 정부에서 관심 있다고 생각함?
나는 대한민국도 바뀌려면 전쟁 나도 다시 복구 안되는 그런 민족이라고 생각함...그냥 소멸이 답이라고 생각하는데

*** : 이나라는 끝났음 문재인과 한녀들덕에 남자들이 남혐민국에 혐오감만 가지기시작했고 더는 이런나라를위해 희생하기싫다고 자연스레 비혼주의로 발전하고 연결되니까

*** : 제일 웃긴점은 저렇게 끌고 가봐야 제대로 전투할 수 없다는 점임 ㅋㅋ 차라리 정예들만 모여있으면 상관없는데
어설프게 병신들 끼어있으면 걔네 때문에 다른 애들도 제대로 못 굴림
자기들도 뻔히 알면서 그래야 부대 숫자, 장군 숫자 유지되니까 눈 가리고 나라 망치는중

*** : 일본=군대가 강제 징병이 아닌 자율 지원이며 복무하면 경찰, 소방서등 관공서에 취직시켜줌
헬조센=군대가 강제 징병인데 복무하면 취업시험때 가산점 쥐꼬리만큼 주던것도 한녀 피싸개들이 위헌이라고 지랄발광해서 박탈함
진짜 개병신나라 하루빨리 멸망하고 주권빼앗겼으면
심지어 식민지 국민이라는데도 이런 대접해준게 일본, 식민지도 아닌 자국민을 노예새끼로 대접하는 헬조센

*** : 한국사, 세계사를 배우면 배울수록 역겨움밖에 안느껴짐

*** : 개조선= 노예의 나라
이거보다 개조선을 잘 설명하는 말은 없음
절대로 센징이들은 능동적인 사고를 못 한다

*** : 한남들 고혈을 빨아서 지탱하는 나라 주제에 나라에서 대놓고 차별하니 자연소멸하지 

전쟁나면 이나라 지킬 호구 없제?

*** : 조센징은 하나의 정신병이다

*** : 조센은 혼자 세계 3차대전중이다

*** : 근대 한국사는 그냥 통째로 왜곡 투성이임

*** : 괜히 일제시대 살았던 사람들이 일본인들 공정했다고 말한게 아니제

*** : 조센은 나라자체가 사기꾼

*** : 내가 누누이말하는데 조센징을 가장 괴롭히는거? 

일본인? 아니, 중국인? 아니, 같은 조센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노예민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진짜 파고들면 파고들수록 역겨움만 느껴짐 한국사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