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 마나, 18살에 AV배우를 선언하다! (사쿠라 마나, 2016)

책소개
현역 AV배우 사쿠라 마나의 첫 에세이. 예능, 드라마, 출판까지 활동 영역을 넓힌 국민 엔터테이너 사쿠라 마나의 첫 출간작으로, AV에 대해 금기시되고 있는 사회에서의 업계 이야기를 전한다. 평생 AV배우를 선언한 그녀가 직접 꺼내든 업계의 속사정을 이 책에 담았다.


목차
제1장 AV배우: 사쿠라 마나가 되기 전의 이야기
제2장 열여덟, 오늘부터 현역 AV배우랍니다
제3장 일류 AV배우가 되기 위해 항상 잊지 않는 것들
제4장 AV업계에서 일어난 충격적인 에피소드
제5장 마나, 가르쳐줘! AV업계의 이모저모!
제6장 사쿠라 마나가 생각하는 연애와 성
제7장 평생 AV배우 선언
후기
레진코믹스, 마나 짱을 직접 만나다


“나 사쿠라 마나, 평생 AV배우 선언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똑같이 두렵고, 똑같이 노력하고, 똑같이 행복한
열혈 AV배우, 사쿠라 마나의 첫 번째 책
일본 현역 AV 배우 중 부동의 톱 랭킹을 놓치지 않는 배우, 사쿠라 마나. 이 책은 그녀가 직접 기록한 첫 번째 에세이다. 그동안 인터넷을 통해, 만화를 통해 ‘AV업계는 이렇다더라’ 하는 무수한 이야기를 들은 사람이라면, 이번에 사쿠라 마나의 에세이를 통해 보다 자세히 업계의 모습을 알 수 있다.

 

열네 살, 아빠가 숨겨놓은 AV 비디오를 보고 여자 배우의 아름다운 몸에 반한 사쿠라 마나. 그녀는 18살에 오디션을 보고 평생 AV배우가 되겠다고 다짐한다. 하지만 이 업계는 결코 의욕만으로 따라잡을 수 없는 세계. 하루에도 수많은 배우들이 업계로 뛰어들고, 업계에서 사라진다. 사쿠라 마나의 고민과 갈등, 무엇보다도 아 업계의 냉정한 무대에서 그녀를 계속 도전하게 한 주변 사람들의 격려와 자신의 노력을 잘 담아냈다.
또한 직접 사쿠라 마나를 만나 인터뷰한 내용이 담긴 「레진코믹스, 마나 짱을 직접 만나다!」도 들어 있어, 책이 담지 못한 그녀의 생각을 보다 생생하게 전해들을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