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공략] 랑그릿사 4 (Langrisser IV) 치트 정리

치트

 

상점에서....

Secret Shop (PSX):구입에 위치한 후 "R1, down, L1, up, Square, X." 그러면 폭발음이 남.

구입에 들어가면 거의 모든 것을 살 수 있음.

 

Super Secret Shop (PSX): 구입에 위치한 후, "R1, up, left, L1, Up, L1, Square, X." 그러면 폭발음이 남.

구입가능한 모든 것들을 살 수 있음.(랑그릿사와 알하자드 포함)

 

Secret Shop (SAT): 구입에 위치한 후 "Y, A, down, X, B." 폭발음을 들을 수 있음.

구입에 들어가면 거의 모든 것을 살 수 있음.(랑그릿사와 알하자드 포함)

 

돈을 무한대로? (SAT): 모든 장비를 해제한 후, 아이템이 1페이지가 넘도록 충분히 아이템을 구입 한다.

그리고 마지막 페이지의 마지막 아이템 부터 팔기 시작한다.

한번 마지막 페이지가 끝나면 뭔가를 팔 수 있을 것이다.

(?... Once the last page is exhausted, you'll be selling something else for free money.)

 

시나리오 선택

"Load"를 선택해서 들어간 후, 세이브된 슬롯에 위치하고 코드를 입력(전투전과 전투중의 세이브 파일은 제외)

Scenario Select (PSX): "Square, up, R1, Triangle, down, Select, Circle." 클리어한 시나리오만 선택 가능

Scenario Select (PSX): "Left, Square, Triangle, Select, L1, Right, R1, Triangle, X." 모든 시나리오 선택 가능

Scenario Select (SAT): "L, Y, right, R, R, A+Start." A까지만 누른면, 클리어된 시나리오만 선택할 수 있다. .

 

다른 치트들...

Scenario summaries: 시나리오 시작 전 "스토리"부분이 진행 되는 동안 B버튼(?)(or X in PSX)을 누르면, 질문이 나오는데 여기서 "YES"을 선택하면 이때까지 클리어한 시나리오의 모든 이벤트의 Summary를 볼 수 있다.

 

Magic effect (PSX): 적에게 이상상태 마법을 걸기 위해서 적을 선택하고 "R1, L1, Up, Triangle, Square, X." 을 누른다.아군을 선택하면 아군에게도 이상상태 마법이 걸린다.

 

All Magic (PSX): 캐릭터를 선택한 후 "Select, Select, X, X, Square, Square, X, Triangle."

마동거병의 블라스트류 마법도 사용할 수 있다.

 

Debug mode (SAT): 게임진행 중에"X, Z, X, Z, Y, Y, R, L."여기서부터 두개의 행동이 가능하다.

Action points:B를 누르고 있으면 Action points를 볼 수 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헤인이 리스트의 마지막에 보인다. 숨겨진 캐릭터인가??)

 

Action pointsGood/Bad 엔딩을 결정한다.

Unit information: Z를 누르고 있으면 유닛 statics(통계?) 화면을 볼 수 있다.

Z를 누르고 있는 동안에 X를 누르면 테이블이 증가하고, Y를 누르면 테이블이 감소한다.

(테이블은 지도상의 캐릭터를 조회한 것임).

지도상의 어떠한 캐릭터라도 모든 vital statistics(인구통계?)를 볼 수 있다. 단 여기의 수치는 10진수가 아니다.

 

Sound test (SAT): "PRESS START BUTTON" 화면에서 "A, Z, Y, X, A, Z, X, Y."

ADPCM voice acting, BGM, 그리고 SE를 들을 수 있다.

 

General auto-place (SAT): 지휘관을 배치시킬때, 단순히 X+Y+Z 를 누르면 자동으로 배치한다.

(MD용 랑그릿사2와 같다.)

 

Inventory Trick (All versions): 캐릭터가 클래스 체인지할 때, 이전에 가지고 있던 장비가 그대로 다음 클래스에서도 장비하고 있게 된다. 이것은 클래스 체인지가 장비할 수 없는 장비를 장비된 상태로 만들어 주는데, 예로 보병계열에서 스피드부츠를 장비하고 있었다면, 기병계열로 클래스 체인지 했을때도 여전히 스피드부츠는 장비하고 있다. 그러나 한 번 해제하면 장비할 수 없다.(당연히 기병은 스피드부츠를 장비할 수 없으므로...)

 

Experience Trick (SAT): 랑그릿사에서 경험치를 얻는 방법은 적 유닛을 죽이거사, 힐을 쓰거나, 시나리오가 끝났을 떄 살이있는 경우의 3가지다. 여기서는 힐을 이용한 경험치 증가방법이다. 마법사 근처에 지휘관과 유닛을 배치 시킨다. 유닛은 지휘관과 떨어져서 배치힌다. 그러면 마법사가 마법으로 이들을 공격하는데, 다음 턴이 되도 용병과 지휘관은 회복을 못하게 된다. 그러면 경험치를 올리고 싶은 캐릭터로 힐1이나 힐2를 써준다. 그러면 그 캐릭터는 계속 힐에의한 경험치를 얻게 된다.

 

Soft reboot (PSX): (사실 치트는 아니다): SELECT+START 버튼을 누르고 있는다.그러면 즉식 오프닝 화면으로 돌아갈 것이다.

 

LV10 Runestone (All versions): 레벨10인 케링터가 장비하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하며, 축적되 경험치가 반영된다. 그러나 SAT버젼에서는 경험치가 너무 많이 축적되어 있으면 0으로 리셋되어 버린다.

 

Seiyuu interview (All versions): 한 번 게임을 끝까지 끝낸 후, 타이틀 화면의 옵션을 체크해 보면 Voice actor option이 있다.

 

Langrisser III movie (PSX): Seiyuu interview option 의 마지막 옵션은 Langrisser III opening movie 를 볼 수 있게 해준다.(사운드는 없다. 아마도 Cinepak대신에 더낳은 화질을 위해 MDEC를 써서 그렇지 않을까?).

 

숨겨진 타일들

시나리오    위치    효과

1 란디우스의 시작지점 바로아래 집의 Barrer

1) MP+1

2) Item: Knife

3) Nothing

 

1 지도 우측하단의 산꼭대기위의 물체

1) Item: Fire Orb

2) AT+2

3) Item: Speedboots

4) Nothing

 

2 지도 좌측상단의 Hole 3500P를 가지고 있다면, MRange+1, MUsage 3/4

 

4 지도 좌측상단의 숲으로 둘러싸인 물체

1) Nothing?

2) Intelligence+1

3) Nothing?

 

5 죄측 상단 구석 (3, 6)

1) Nothing

2) Nothing

3) Nothing

4) Item: Runestone

 

6 좌측 섬 중앙의 4개의 바위

1.1) Item: Main Gauche

1.2) +100P

1.3) ?+2

1.4) Nothing?

2) MDF+1(All)

3) Item: Speedboots

 

6 지도 좌측상단구석의 바위(비병만 가능)

1.1) MDF+2(Fire)

1.2) MDF+2(Elec)

1.3) MDF+2(Evil)

1.4) MDF+2(Ice)

2) Item:Daguza?'Hammer?

 

6 지도 우측상단구석의 물웅덩이(란디우스만 가능)

란디우스가 이곳에 가서 마크레인에게 말을 걸어서,

대답을 Yes로 하면.....시나리오 ?1로 갈 수 있음

 

8 좌측상단구석 (1,3)

1) Item: Thunder belt

2) Item: Runestone

3) Nothing

 

9 카콘시스 왕 아래쪽 바닥위의 Emblem(마크레인만 가능)

Yes) 시나리오10에서 시나리오 ?2 활성화

No) Nothing

 

9 / 22C 좌측의 석상

1) Item:Holy King's Ward

2) MDF+10(Holy)

3.1) Heroine: Shelfaniel+1

3.2) Heroine: Angelina+1

3.3) Heroine: Rachel+1

3.4) Heroine: Selena+1

4) Nothing

 

9 / 22C 우측의 석상

1) Item: Tiara

2) M+1

3) MDF+10 (Holy)

4) Nothing

 

10 지도 우측하단의 계단(20에 마크레인만 가능)

Yes) 시나리오 ?2 로 갈 수 있음(시나리오9에서 활성화되었다면...)

No) Nothing

 

12 우측 호수 안의 물체

1.1) MV+1

1.2) MV+ +1

2) Nothing

3) Nothing

 

12 산 꼭대기 중앙의 물체

Yes.Yes.Yes.No) Nothing

Yes.No.No.Yes) Item: ?

No.Yes.Yes.Yes) Nothing

No.Yes.Yes.No) Nothing

No.Yes.No.No) Nothing

No.No.Yes.No) Nothing

그 외) Runestone

 

13 우측 상단구석의 바닥에 새겨진 십자가

1) Item: Knife

2.1) +1000P

2.2) Nothing

2.3) Nothing

3) Nothing

 

14 카콘시스 왕이 앉아 있던 곳의 Symbol

시나라오 ?3 으로 갈 수 있음

(란포드가 격퇴한 캐릭터가 "Key"를 가지고 있다면...)

 

17A / 20C 좌측 하단 호수 안의 4개의 기둥 (란디우스만 가능)

Item: Excalibur

 

19A 숨겨진 방의 중앙

1) ?+4

(좌측 하단 구석의 오른쪽 위 4개의 사각형)

2) Item: Mjollnir

3) MDF+5(Elec)

 

20A / 18C 우측 상단구석의 물안의 부서진 기둥조각)

1) Nothing

2) Nothing

3) Item: Runestone

 

24A / 22B 오른쪽 호수의에 떠있는 수련

1) Nothing

2) Nothing

3.1) Nothing

3.2) Nothing

3.3) Item: Death Contract?

 

17C 왼쪽 섬의 십자가

Item: Magical Bikini

 

19C / 23B 좌측 하단 구석의 물위의 새

1) Nothing

2) Item: Runeforce

3) Nothing

 

21C / 18A 마을 우측 상단 부근의 나무사이의 물체

1) Nothing

2.1)Item:?(Some ranged weapon)

2.2) Nothing

2.3) Nothing

3) Nothing

 

23C 요새 좌측 아래의 꽃

1) MP+2

2) ?+1

3) Item: Angel Feather?

 

24C 좌측 하단 구석, 땅위의 점

1.1) Item: Dragon King Crown

1.2) Nothing

2) Nothing

3) Nothing

 

24C 우측 반도의 십자가

1) Nothing

2) Nothing

3) Item: Holy Ring

 

?1 숲 중앙의 꽃

Yes.1) AT-1

Yes.2) Nothing?

Yes.3.Yes) JP+1

Yes.3.No) Nothing

Yes.4) Nothing

No) Nothing

 

?2 파란 지역 중앙의 녹색머리

(비병이 아닌 부대가 지나갈 수 있는 숨겨진 길이 있음)

1) Troop: Blue Umi (Flier: AT30, DF4, MV9, JP60, Attack Pattern: Forward charge, Skill: Cure Poison, Healing, MDF: -10 (Fire50 Earth--- Wind100)

2) Troop: Yellow Umi (Flier: AT20, DF15, MV9, JP40, Attack Pattern: Forward charge, Skill: Cure Poison, Healing, MDF: -10 (Earth--- Wind100 Evil50)

3) Troop: Black Umi (Flier: AT28, DF10, MV12, JP50, Attack Pattern: Forward charge, Skill: Cure Poison, Healing, MDF: -10 (Earth--- Wind100 Holy50)

4) Troop: Red Umi (Flier: AT28, DF4, MV7, JP75, Attack Pattern: Forward charge, Skill: Cure Poison, Healing, MDF: -10 (Ice50 Earth--- Wind100)

 

?2 건물 우측의 크리스마스트리

1) Item: Iron Array

2) Item: Magical Bikini

3) +50P

4) Item: Amulet

 

?2 (50, 20) 확실하지 않음

Item: ?

 

?4 좌측 상단의 고기

1) AT+2

2) Nothing

3) Nothing

 

?4 우측 상단의 고기(꼬치에 꿰어진것)

1) Nothing

2) DF+2

3) Nothing

 

?4 (21, 22) 확실하지 않음

Heroine point information?

 

 

Story Route

Path A - Default path

시나리오 17에서, '리스틸을 돕는다'(첫번째)를 선택

 

Path B - Path of darkness

시나리오 20A에서, '보젤을 믿는다'(두번째)를 선택한다. 그러면 그가 당신의 방을 방문할 것이다. 당신의 리더쉽(적을 많이 죽임으로써 얻는다)이 너무 낮으면, 그는 당신이 동료가 되는 것을 거절할 것이다. 리더쉽이 너무 놓으면, 당신은 자동적으로 그의 동료가 된다. 중간에 있다면, 당신은 '거절한다'(첫번째)'동료가 된다'(두번째)를 선택할 수 있다. 보젤과 동료가 되지 않으면 Path A를 계속 진행 할 수 있다.

 

Path C - Alternate path

시나리오 12에서, 안제리나에게 "It was you?" (세번째)라고 말한다. (Battle 시작하기 전에, 안제리나가 어렸을적 숲에 관한 질문을 할 때...)

시나리오 13-15 (12도 가능)에서,안제리나가 반드시 에밀리를 한 번은 공격해야함.(지휘관 vs 지휘관) 나중에 에밀리가 안제리나를 찾아와서 팬던트에 관한 이야기를 하면서.....

시나리오 17에서, 안제리나와 세루파니엘의 히로인 포인트가 110 이상이고, '몬스터를 도우는 것을 거절한다.'(두번째)를 선택한다.

<개인적으로 이 루트로 진행할 것을 추천한다.>

 

 

히로인 호감도

SCENARIO 1

After Battle 1. No Change 2. Reichel -1 3. Reichel +1

SCENARIO 4

During Battle 1. Angerina -1 2. No Change

During Battle 1. Reichel +1 2. Reichel -1 3. Reichel +1

After Battle 1. Angerina, Sherufa +1 2. Reichel, Sherufa, Angerina -1

SCENARIO 5

Before Battle 1. Reichel, Sherufa, Angerina +1 2. Reichel, Sherufa, Angerina -1 3. No Change

After Battle 1. Reichel +1 2. Sherufa, Angerina +1 3. Reichel, Sherufa, Angerina -1

SCENARIO 7

Before Battle 1. Reichel +1, Sherufa, Angerina -1 2. No Change 3. Reichel -1, Sherufa, Angerina +1 4. Reichel, Sherufa, Angerina -1

After Battle 1. Reichel, Sherufa, Angerina, Selena -1 2. Sherufa, Angerina, Selena +1 3. Reichel, Sherufa, Angerina, Selena +1

SCENARIO 8

During Battle 1. Sherufa +1 2. Angerina +1 3. Reichel +1

SCENARIO 9

During Battle 1. Sherufa +1 2. Angerina +1 3. Reichel +1 4. Selena +1

SCENARIO 10

During Battle 1. Reichel +1 2. Reichel, Sherufa, Angerina, Selena +1 3. Sherufa +1, Angerina -1 4. Sherufa -1, Angerina +1

SCENARIO 11

During Battle 1. Sherufa +1 2. Reichel +1 3. Angerina +1

SCENARIO 12

Before Battle 1. Sherufa, Angerina +1, Sherufa Sorrow -1 2. Reichel +1 3. Angerina -1. Sherufa Sorrow +1

Everyone will start leaving... When You and Angerina are left, she will ask you whether you remember ever "Being lost in the Woods". If you select the last choice, you will then be brought back to the memory with the below questions to answer.

Before Battle In the past...

1. No Change 2. Angerina -1 3. Angerina +1

Before Battle In the past...

1. Angerina -1 2. Angerina -1 3. Angerina -1 4. Angerina +2

SCENARIO 13

Before Battle 1. Sherufa +1 2. Angerina +1 3. Reichel +1

During Battle 1. Sherufa, Angerina +1. Sherufa Sorrow -1 2. Reichel +1

During Battle 1. No Change 2. Reichel, Sherufa, Angerina -1 3. Reichel, Sherufa, Angerina +1

During Battle 1. Sherufa +2 2. Angerina +2 3. Rcichel +2

SCENARIO 14

Before Battle 1. Reichel, Sherufa, Angerina +1 2. Reichel, Sherufa, Angerina -1 3. Selena +1

Before Battle 1. Reichel, Sherufa, Angerina -1, Sherufa Sorrow +1 2. Reichel, Sherufa, Angerina +1

In Dream

You will start a dream and you will need to select one of the 4 rooms.

SPADE - Angerina, HEART - Reichel, CLOVER - Selena, DIAMOND - Sherufa, Select the room you want to increas the heroines points.

Angerina's Room (SPADE)

If Angerina's points is equal to or over 111: Question 1 1. No Change 2. COUNTER +1 3. No Change

Question 2 1. No Change 2. COUNTER +1 3. No Change

Question 3 1. COUNTER +1 2. No Change 3. No Change

If COUNTER >= 3 then Angerina +1 else No Change.

If Angerina's points is below or equal to 110: Question 1 1. COUNTER +1 2. No Change 3. No Change

Question 2 1. COUNTER +1 2. No Change 3. No Change

Question 3 1. No Change 2. No Change 3. COUNTER +1

Question 4 1. No Change 2. No Change 3. No Change

If COUNTER = 0 then Angerina -1, If COUNTER >= 3 then Angerina +1 else No Change.

Reichel's Room (HEART)

If Reichel's points is equal to or over 111: Question 1 1. COUNTER +1 2. No Change 3. No Change

Question 2 1. Reichel -1 2. No Change 3. COUNTER +1 4. No Change

Question 3 1. No Change 2. No Change 3. COUNTER +1 4. No Change

Question 4 1. COUNTER +1 2. COUNTER +1 3. No Change 4. No Change

If COUNTER = 0 then Reichel -1, If COUNTER >= 3 then Reichel +1 else No Change.

If Reichel's points is below or equal to 110: Question 1 1. COUNTER +1 2. No Change 3. No Change

Question 2 1. (1) Reichel -1 (2) No Change 2. (1) No Change (2) No Change (3) COUNTER +1 3. Reichel -1

If COUNTER = 0 then Reichel -1, If COUNTER >= 2 then Reichel +1 else No Change.

Selena's Room (CLOVER)

Question 1 1. No Change 2. COUNTER +1 3. No Change 4. No Change

Question 2 1. No Change 2. COUNTER +1 3. No Change

Question 3 1. No Change 2. No Change 3. (1) COUNTER +1 (2) No Change (3) No Change

Question 4 1. No Change 2. COUNTER +1 3. No Change

If COUNTER = 0 then Selena -2, If COUNTER = 2 or 3 then Selena +1, If COUNTER = 4 then Selena +2 If COUNTER = 5 then Selena +3 else No Change.

Sherufa's Room (DIAMOND)

If Sherufa's points is equal to or over 111: Question 1 1. COUNTER +1 2. No Change 3. No Change

Question 2 1. No Change 2. COUNTER +1 3. No Change

Question 3 1. (1)No Change (2) COUNTER +1 2. (1) No Change (2) COUNTER +2 3. No Change

Question 4 1. (1) No Change (2) COUNTER +1 2. (1) No Change (2) COUNTER +2 3. (1) COUNTER +1 (2) Angerina +1 4. (1) No Change (2) No Change

If COUNTER = 0 then Sherufa -1, If COUNTER >= 3 then Sherufa +1 else No Change.

If Sherufa's points is below or equal to 110: Question 1 1. No Change 2. COUNTER +1

Question 2 1. No Change 2. (1) No Change (2) COUNTER +1

Question 3 1. No Change 2. COUNTER +1

Question 4 1. COUNTER +1 2. No Change

Question 5 1. Sherufa +1 2. (1) No Change (2) COUNTER +1

If COUNTER = 0 then Sherufa -1, If COUNTER = 3 then Sherufa +1 If COUNTER >= 4 then Sherufa +2 else No Change.

End of Dream Question

During Battle 1. Angerina +1 2. Sherufa, Angerina +1 3. Sherufa +1

During Battle 1. No Change 2. No Change 3. Power Up, Selena +1

SCENARIO 15

After Battle 1. Sherufa +1 2. Sherufa Sorrow -1 3. Angerina -1

SCENARIO 16

After Battle (If Reichel's Points > 115) 1. Reichel +1 2. Reichel +2, Sherufa, Angerina -1

(If Reichel's Points < 115) 1. No Change 2. Reichel +1

 

 

ROUTE A

SCENARIO 17A

After Battle 1. If Selena > 105 then Selena +2, If Selena < 105 then Selena -2

2. If Selena > 105 then Selena +1, If Selena < 105 then No Change

3. If Selena > 105 then Selena -1

SCENARIO 18A

Before Battle (1)

1. Sherufa +3 , Reichel, Angerina, Selena -1 2. Angerina +3, Reichel, Sherufa, Selena -1 3. Reichel +3, Sherufa, Angerina, Selena 4. Selena +3, Reichel, Sherufa, Angerina -1 (2)

1. Sherufa -1, Sherufa Sorrow +2 2. Angerina -1 3. Reichel -1 4. Selena -1 (3)

1. Reichel, Sherufa, Angerina, Selena -1, Sherufa Sorrow +1

During Battle Sherufa VS. Buruno (first): Sherufa +1 Angerina VS. Buruna (first): Angerina +1 Selena VS. Buruno (first): Selena +1

After Battle If Rikey has received a challenge to represented his feelings to Sherufa then No Change If Rikey has not received a challenge to represented his feeling to Sherufa then 1.No Change 2.Sherufa +1 3. Selena -1 4. Reichel -1

SCENARIO 19A

Before Battle If Rikey has received a challenge to represented his feelings to Sherufa then Sherufa +1

Before Battle 1. No Change 2. Reichel +1 3. Reichel -1

During Battle 1. Angerina +1 2. No Change 3. Reichel +1, Sherufa, Angerina -1

SCENARIO 20A

During Battle 1. Selena +1 2. Selena +1 3. Selena -1

After Battle 1. Selena +1, Reichel -1 2. Sherufa, Angerina +1 3. Reichel +1, Sherufa, Angerina, Selena -1

SCENARIO 21A

During Battle 1. Selena +1 2. No Change 3. Selena -1

SCENARIO 24A

Sherufa VS. Buruno (first): Sherufa +1 Sherufa defeat Buruno: Sherufa +2 Angerina VS. Buron (first): Angerina +1 Angerina defeat Buruno: Angerina +2

There are no questions to be answered in ROUTE B

 

ROUTE C

SCENARIO 17C

During Battle 1. No Change 2. Risteru -1 3. Risteru +1 4. Risteru -2

During Battle 1. Risteru -2 2. Risteru +1

SCENARIO 18C

Before Battle 1. Reichel, Angerina +1 2. Reichel +1 3. Reichel +2, Angerina +1

During Battle 1. Risteru +1 2. No Change 3. Risteru -1

SCENARIO 19C

During Battle 1. No Change 2. Risteru -1 3. Risteru +1

SCENARIO 20C

During Battle 1. Risteru +1 2. No Change 3. Risteru -1

During Battle 1. Angerina -1 2. Angerina +1 3. No Change 4. Sherufa +1

SCENARIO 21C

During Battle 1. Risteru -1 2. Risteru +1 3. Risteru -1

During Battle 1. Sherufa -1 2. Sherufa +1 3. No Change

During Battle Angerina VS. Buruno (first): Angerina +1 Sherufa VS. Buruno (first) Sherufa +1

SCENARIO 22C

During Battle If Sherufa gets close to Chaos first: Sherufa +1 If Angerina gets close to Chaos first: Angerina +1

During Battle (On position (11,5)~(11,6) 1. Sherufa +1 2. Angerina +1 3. Reichel +1 4. Selena +1 *This question will not appear if you did not collect the Goddess Staute from SCENARIO 9.

During Battle If Enemies attack the changed over Sherufa: Sherufa -1 If Enemies attack the changed over Angerina: Angerina -1 If Sherufa attacks Buruno: Sherufa +1 If Angerina attacks Buruno: Angerina +1 If Risteru attackes Buruno: Risteru +1

After Battle 1. Sherufa +1 2. Angerina +1 3. Sherufa, Angerina -1

SCENARIO 23C

During Battle 1. Risteru +1 2. No Change 3. Risteru -1

SCENARIO 24C

During Battle 1. Angerina +1 2. Angerina -1 3. Sherufa, Angerina, Risteru -1

During Battle 1. No Change 2. Risteru +1 3. Risteru -1

SCENARIO 25C

After Battle 1. Sherufa Sorrow -1 2. (1) Risteru +1 (2) Risteru -1 3. No Change

SCENARIO 26C

During Battle Angerina VS. Buruno (first): Angerina +1 Sherufa VS. Buruno (first) Sherufa +1

During Battle 1. Risteru +1 2. Reichel +1 3. Level Up + (Sherufa +1 or Angerina +1) (Depends on what happened in the game)

SCENARIO ?2 and ?4 coming later.... A massive typing job!! Please come back again lat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