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키로 아트웍스 - 스페셜 한정판

책소개
닌자 사무라이 액션 게임 '세키로 :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의 미를 정수로 담아낸 아트북이다. 

불타는 하늘과 연기가 자욱한 땅거미, 피로써 피를 씻어내는 인외마경의 세계를 세밀하게 그려 냈다. 

피비린내 나는 전장의 황량함과 예부터 전해 오는 일본의 화려하고 강렬한 아름다움이 혼재된 

'SEKIRO'의 전국 시대. 그 깊숙한 환상의 틈으로 초대한다.

 

 

목차
1. 이미지 보드
아시나 국가 찬탈의 혈전
아시나 성 저수 진지
아시나성 성하
아시나 성 본성
용천강가 히라타 영지
버려진 감옥
금강산 선봉사
등당(燈堂)
낭떠러지 계곡
아시나 밑바닥
수생촌
기원의 궁
내부군 침공

2. 등장인물 / 닌자도구 일러스트
3. 아이템 & 관련 정보


이 책은 닌자 사무라이 액션 게임 [세키로 :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의 “美”를 정수로 담아낸 아트북이다.

때는 전국시대, 거센 눈발이 날리는 봉우리 너머에 아시나국이 있었다. 아시나국은 '검성' 아시나 잇신이 불과 당대에 국가를 찬탈하여 세력을 떨친 북국의 강호였다. 그러나 그 아시나가 존망의 갈림길에 처해 있었다.

잇신의 손자 아시나의 대장군은 곤경을 염려한 끝에 자신의 부하들에게 은밀히 지시를 내렸다.

“더 이상 기존의 방책으로는 적의 군세로부터 아시나를 지킬 수 없다. 지금이야말로 그 신성한 계승자가 필요하다.”

그리하여 신성한 계승자는 붙잡힌 몸이 되었다. 신성한 계승자라고 한들 천애고아의 신세, 가족도, 가신도, 아무것도 없었다. 단 한 명의 닌자를 제외하면….

이것은 천하에 의지할 곳 없는 고독한 주군과 닌자의 이야기이다.

불타는 하늘과 연기가 자욱한 땅거미, 피로써 피를 씻어내는 인외마경의 세계를 세밀하게 그려 냈다. 피비린내 나는 전장의 황량함과 예부터 전해 오는 일본의 화려하고 강렬한 아름다움이 혼재된 [SEKIRO]의 전국 시대. 그 깊숙한 환상의 틈으로 초대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