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로 그리자! 매력을 끌어내는 여자아이 옷 그리는 법

책소개
종류도 많고 디테일도 복잡해 그리기 어려운 여성복. 걸리시 룩, 페미닌 룩, 캐주얼 룩 등 대표적인 패션 스타일 22종을 '큐트 계열', '액티브 계열', '쿨 계열'의 세 카테고리로 분류해, 여성복 그리는 법을 상세히 설명한다. 또한, 각 패션 스타일을 그릴 때 염두에 두어야 할 특징과 각 룩의 대표적인 의상을 그리는 법도 수록하였다. 같은 느낌을 지닌 다른 예시와 코디네이트 예시도 수록하였으므로, 다른 패션 스타일과 매치하며 즐겨보자.


목차
제1장 여자아이 옷의 기본
제2장 큐트 계열 의상
제3장 엑티브 계열 의상
제4장 쿨 계열 의상
제5장 실내복 & 아우터


출판사 제공 책소개

 

귀엽고 예쁜 옷으로 드레스 업!
의상부터 신발, 가방까지 아우르는 여자아이의 귀엽고 예쁜 옷과 소품들을 걸리시, 페미닌 등의 스타일별로 설명!!

종류도 많고 디테일도 복잡해 그리기 어려운 여성복. 걸리시 룩, 페미닌 룩, 캐주얼 룩 등 대표적인 패션 스타일 22종을 '큐트 계열', '액티브 계열', '쿨 계열'의 세 카테고리로 분류해, 여성복 그리는 법을 상세히 설명합니다. 또한, 각 패션 스타일을 그릴 때 염두에 두어야 할 특징과 각 룩의 대표적인 의상을 그리는 법도 수록하였습니다. 같은 느낌을 지닌 다른 예시와 코디네이트 예시도 수록하였으므로, 다른 패션 스타일과 매치하며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디지털로 그리자! 매력을 끌어내는 여자아이 옷 그리는 법』을 구매하신 분들께, 그림의 세부 사항을 확인할 수 있어 그리는 데 도움을 줄 보조 자료도 함께 특전으로 제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