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국뽕TV 실제 수익

칼럼/칼럼|2022. 7. 2. 12:00

*** : 국뽕TV 문제가 나이 많은 틀딱들이 국뽕TV가 하는말 곧이곧대로 다 믿음

*** : '애국심은 불한당의 마지막 도피처다'

*** : 후진국일수록 국뽕 좋아한단다

*** : 이악물고 국뽕 부정하는 회의주의자들 ㅋㅋ 국뽕이 옳다는건 이미 수익으로 증명이 되는걸?

*** :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뽕은 인생만 허비하지 국뽕은 월 800땡기노

*** : 사업을 시작하면 세상 모든게 돈으로 보인다
일반인들이 보면 왜 저런걸 하지?싶은 것들을 하는이유가 돈이 보이기 때문이지
그래서 일반인들이 부자들을 이해할수없으며
부자가 될수 없는 이유인거임 많은것들중 하나가 국뽕튜브임 분명 떳떳한건 아니지만 결국 자본주의에서 승리자는 돈을 얻은쪽임

*** : 저런거 찾아보는 앰창인생이 되지 말자

*** : 영상 편집 할 줄만 알면 됨 그때마다 트렌드 잘 찝어가지고 갈아타면 그만임
국뽕이 돈 안 되면 다음엔 다른 주제로 빨면 그만이지 사연 소개 같은 것도 조회수 높더라

*** : 800은 초대형 국뽕튜브만 가능한것 존나 개쩌는 극소수 자영업자 보고 뛰어드는거랑 같은거임 실제해보면 존나 어렵다 자신있다고? 만들어도 노출 안되는거 보면 돌아버릴걸 ㅋㅋㅋ 쟤네들 기본적으로 밑작 다 해놓고 하는거임 드루킹처럼 댓글이랑 추천조작 박고 시작하는건데 개인이 만들어봤자 노출도 안되고 바로 심해로 쳐박힘 갤에서 주작없이 개념글 못가는 애들은 걍 재능없다고 봐라

*** : 요즘은 저거 기업체로 운영되더라
구직사이트에도 사람구한다고 올려놓음 ㅋㅋ
하나의 주제를 조금씩만 다르게해서 계정 여러개로 올린다고함

*** : 팩트) 2030은 쇼츠에 익숙해서 영상 다 시청안하고 중간에 끄고 나가버리지만 저런 국뽕 틀딱 시청층은 시청시간이 길어서 중간광고수익이 높음. 조회수만 많고 1분도 안돼서 나가버리는것보다 조회수 좀 적어도 끝까지 보는 틀시청 조회수가 더 이득임

*** : 역시 국뽕&반일정신병짓은 4050이상의 틀딱밖에 안하는거네 ㅋㅋㅋ

*** : 1020도 국뽕충이랑 별 다를 것 없음
그새끼들은 국뽕영상 안보는 대신 페이커 t1빠는 영상봄
저번에 t1 국내리그 전승우승할 때 t1빠는 영상들 조회수 오지게 나옴 ㅋㅋ

*** : 그냥 좆센징은 답이 없는 것 같음

*** : 구독자수는 장식에 가깝고 조회수는 두번째고 진짜 중요한건 시청지속시간임. 틀딱들 국뽕튜브 하나 보면 진득허게 광고까지 싹싹긁어서 봐주니까 구독 3만에 800도 불가늩한 소리가 아님. 거기다 영상다보고 추천동영상이나 또 다른 국뽕 영상만봐서 알고리즘 형성속도도 미친속도임. 딴주제가 몇달걸릴거 국뽕튜브는 3주안에 결과가나옴.

*** : 어차피 저런 채널은 채널 충성이 목적이 아니라 걍 듣기 좋은 소리 듣는 게 목적이라 구독은 별로 안하고 그냥 시청만 죽 함. 그리고 자연스럽게 알고리즘 통해서 비슷한 영상 뜨다보니 국뽕은 굳이 서로를 연결하지 않아도 알아서 품앗이 해주는 모양새가 됨 ㅋㅋ

*** : 국뽕티비 그냥 일본하고 비교하면서 국뽕 채워주는게 효과 직빵임 일본 경제 망해가는중, 일본 주요 산업 한국 업체한테 다 뺏기는중, 전세계가 일본 비난하고 한국에 도움 요청하고 있는 상황, 일본이 부러워하는 이것, 일본 경제학자가 말하는 일본이 망해가는 이유 일본은 곧 한국한테 추월당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딴거 조회수 제조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저거 보는 틀딱들 보면 사람이 나쁘거나 착하거나 한 게 아니라 그냥 당연히 우리나라 좋은 거니깐 좋은 거지라는 전제주의적 사상이 깔려있더라
그 때 느꼈다 아 이 사람들의 무지가 문제가 아니라 그 당시 교육이 그랬구나, 이 분들한텐 이건 그냥 당연한 순리구나

*** : 그런 전근대적 사고방식은 2차대전이 끝나고 세계에서 사라졌는데
한국은 하필이면 그때 독립하는 바람에 전체주의의 종말을 경험하지 못하고 계속 전체주의가 옳은 거라고 떠들어대고 있음. 마치 중국처럼

*** : 조센징은 기본적으로 파시즘에 찌들어있고, 정치에서 말하는 좌,우는 그냥 니편 내편이지 이념이 아님
우리는 그냥 민주주인척 하는 거임 지금도 그렇고

*** : 어케 나이 40 이상의 모든 조센징은 병신만 있노 ㅋㅋㅋㅋ 이제 이새끼들을 먹여 살리기 위해 세금 60%가 뜯긴다고 ??

*** : 니들이 낸 세금으로 저새끼들이 노인연금받고 그돈으로 슈퍼챗 쏘는거임

*** : 지능이슈보다는 어쩔 수없는 현상임 우리는 어릴 때부터 인터넷을 접해서 정보처리 능력이 자연스레 습득된 반면 저 나잇대 사람들은 젊을적 정보라고는 tv나 신문같은 매체 밖에 접하지 못해서 우리 또래에 비해 정보에 대한 비판적 사고능력이 결여돼있을 수밖에 없음 그러다보니 걍 자기랑 정치성향이 반대되지 않는 이상 누가 뭐라고 지껄이건 다 믿어버림

*** : 보는애들 어짜피 NPC 처럼 개돼지들이라 상관없을듯

*** : 70년대생부터 씹 저능아들이라서 그래.
mz세대고 나발이고 1979년생을 기준으로 야만인/현대인 으로 나뉜다고 보면됨

*** : 뭔 세대를 나누고 ㅈㄹ임 그냥 조센징 세대성별 상관없이 다 ㅂㅅ이지 요즘 잼민이 새끼들 수준보라

*** : 이런걸 보는 멍청한 새끼들에게 투표권이 있으니까 대한민국이 이지경인거임 ㅋㅋㅋㅋㅋ

*** : 어릴수록 국뽕환자가 적은이유는 미디어에 세뇌되기전에 인터넷이나 다른 정보들로 진실을 먼저알기 때문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