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레이어즈 9 - 베젤드의 요검, NT Novel (칸자카 하지메, 2020)

책소개
헬마스터의 음모를 겨우겨우 저지한 리나 일행. 다시 느긋한 여행으로 돌아온 두 사람의 목적은 헬마스터와의 싸움에서 잃어버린 빛의 검을 대신할 물건을 찾는 일. 전설의 검을 찾아 여기저기 여행에 나선 두 사람이었지만 수많은 짝퉁 전설의 검에 시달리게 된다. 고생고생 끝에 드디어 붙잡은 실마리는 전설의 검이 베젤드에 있다는 이야기.


목차
1. 마력검, 넌 대체 어디에 있는 거냐?
2. 베젤드에 나타나는 데몬들의 그림자…
3. 서둘러라, 마력검 쟁탈전
4. 그리고 지금 잠들어 있던 검이 눈을 뜬다?
5. 에필로그
작가 후기


출판사 제공 책소개

라이트노벨의 전설이 돌아왔다
누계 판매부수 2,000만 부, 역대 라이트노벨 중 최고의 히트작 자리를 30년 동안 지키고 있는 『슬레이어즈』. 라이트노벨 시장이 정착되는 데 가장 지대한 영향을 미친 작품이다. 원작 소설뿐 아니라 애니메이션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고, ‘라이트노벨 히트작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여 판매부수를 늘리는’ 현재의 공식 역시 이 작품을 통해 정립되었다, 대부분의 라이트노벨이 이 작품의 영향을 받았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어 많은 독자들이 ‘드래곤 슬레이브’의 주문 영창을 따라하거나 따라하는 친구를 본 적 있을 것이다.

오늘도 기운차게 여행 중인 천재 마도사이자 전사인 리나 인버스
& 실력파 미남 용병 가우리 가브리에프.
헬마스터의 음모를 겨우겨우 저지한 리나 일행.
다시 느긋한 여행으로 돌아온 두 사람의 목적은 헬마스터와의 싸움에서 잃어버린 빛의 검을 대신할 물건을 찾는 일.
전설의 검을 찾아 여기저기 여행에 나선 두 사람이었지만 수많은 짝퉁 전설의 검에 시달리게 된다.
고생고생 끝에 드디어 붙잡은 실마리는 전설의 검이 베젤드에 있다는 이야기.
그런데 베젤드로 달려간 두 사람의 귀에 들어온 것은 원인을 알 수 없는 데몬의 대량발생 소문? 한 고비 넘었더니 다시 새로운 고비, 또다시 새로운 거물 마족의 등장인가?
압도적인 스케일로 전개되는 판타지 소설의 금자탑. 여기 등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