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레이어즈 10 - 솔라리아의 모략, NT Novel (칸자카 하지메, 2020)

책소개
무슨 인과율에선지 끊임없이 마족이나 마왕을 상대해야 하는 미소녀 천재 마도사 리나 인버스와 그 파트너 가우리는 마검을 찾아 여행 중. 가우리에게 '빛의 검'을 대신할, 새로운 전설의 검을 쥐어주지 않으면 내가 너무 힘들다,라는 생각에 리나가 알아낸 정보는 마력의 검을 모으고 있다는 영주의 소문.

헛수고를 각오하고 솔라리아 시티로 찾아간 리나 일행의 시야에 들어온 것은 '평범한 척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수많은 시설들'이었다. 그리고 불온한 공기로 뒤덮인 거리를 지배하는 영주, 그를 호위하고 있었던 것은 이전 함께 싸웠던 문제의 2인조였다.


목차
1. 마력검을 찾아서 오늘도 동분서주
2. 살금살금 움직이는 건 좋아하지 않지만…
3. 솔라리아의 밤에 싸움의 꽃이 피다
4. 결국 무너진 망국의 야망
작가 후기


출판사 제공 책소개

라이트노벨의 전설이 돌아왔다
누계 판매부수 2,000만 부, 역대 라이트노벨 중 최고의 히트작 자리를 30년 동안 지키고 있는 『슬레이어즈』. 라이트노벨 시장이 정착되는 데 가장 지대한 영향을 미친 작품이다. 원작 소설뿐 아니라 애니메이션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고, ‘라이트노벨 히트작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여 판매부수를 늘리는’ 현재의 공식 역시 이 작품을 통해 정립되었다, 대부분의 라이트노벨이 이 작품의 영향을 받았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어 많은 독자들이 ‘드래곤 슬레이브’의 주문 영창을 따라하거나 따라하는 친구를 본 적 있을 것이다.

무슨 인과율에선지 끊임없이 마족이나 마왕을 상대해야 하는 미소녀 천재 마도사 리나 인버스와 그 파트너 가우리는 마검을 찾아 여행 중.
가우리에게 ‘빛의 검’을 대신할, 새로운 전설의 검을 쥐어주지 않으면 내가 너무 힘들다,라는 생각에 리나가 알아낸 정보는 마력의 검을 모으고 있다는 영주의 소문!
헛수고를 각오하고 솔라리아 시티로 찾아간 리나 일행의 시야에 들어온 것은 ‘평범한 척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수많은 시설들’이었다.
그리고 불온한 공기로 뒤덮인 거리를 지배하는 영주, 그를 호위하고 있었던 것은 이전 함께 싸웠던 문제의 2인조였다.
압도적인 스케일로 전개되는 판타지 소설의 금자탑. 여기 등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