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레이어즈 11 - 크림슨의 망집, NT Novel (칸자카 하지메, 2020)

책소개
‘마법사 여러분은 최우선으로 마법사 협회에 방문할 것’ 이런 대자보가 붙은 것을 본 미소녀 천재 마도사 리나 인버스와 파트너 가우리는 일단 마법사 협회로 향하던 중, 크림슨 타운에서 일어난 수상쩍은 사건 이야기를 듣는다. 사건의 주모자는 정치적으로는 아무런 지위도 없는 크림슨 마도사 협회의 평의장 카이라스. 그는 크림슨을 다스리던 영주를 말살하고, 마을을 무력으로 지배하고 있다고 하는데….


목차
1. 반란?! 요즘 세상이 어수선하다 보니…
2. 가자! 목적지는 마법사 협회!
3. 진홍빛 물의 도시에 사투가 펼쳐지고
4. 크림슨 꼭두각시의 잔치가 끝날 때
작가 후기


출판사 제공 책소개

라이트노벨의 전설이 돌아왔다
누계 판매부수 2,000만 부, 역대 라이트노벨 중 최고의 히트작 자리를 30년 동안 지키고 있는 『슬레이어즈』. 라이트노벨 시장이 정착되는 데 가장 지대한 영향을 미친 작품이다. 원작 소설뿐 아니라 애니메이션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고, ‘라이트노벨 히트작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여 판매부수를 늘리는’ 현재의 공식 역시 이 작품을 통해 정립되었다, 대부분의 라이트노벨이 이 작품의 영향을 받았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어 많은 독자들이 ‘드래곤 슬레이브’의 주문 영창을 따라하거나 따라하는 친구를 본 적 있을 것이다.

‘마법사 여러분은 최우선으로 마법사 협회에 방문할 것’
이런 대자보가 붙은 것을 본 미소녀 천재 마도사 리나 인버스와 파트너 가우리는 일단 마법사 협회로 향하던 중, 크림슨 타운에서 일어난 수상쩍은 사건 이야기를 듣는다.
사건의 주모자는 정치적으로는 아무런 지위도 없는 크림슨 마도사 협회의 평의장 카이라스. 그는 크림슨을 다스리던 영주를 말살하고, 마을을 무력으로 지배하고 있다고 한다.
반란진압을 위해 크림슨 타운으로 향하던 리나를 막아선 것은 한 소녀였다.
“언니를, 도와야만 해요”
아무래도 이번 사건에도 음모가 숨겨져 있는 듯한데.
압도적인 스케일로 전개되는 판타지 소설의 금자탑. 여기 등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