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우리는 게임을 만든다 - 게임 업계 입문을 꿈꾸는 젊은이들의 필독서! (유영욱, 2010)

시나리오/게임기획|2022. 10. 31. 04:00

책소개
게임 제작 전반에 대한 이야기를 개발 프로세스를 중심으로 개발자들의 구체적 업무와 상호 역학 관계, 업계, 게임 산업과 미래에 이르기까지 위트 있는 만화와 각 분야 전문가들의 세분화된 설명으로 누구나 쉽게 볼 수 있도록 풀어준 실용서. NHN, 넥슨, NCsoft 등 국내 유수의 게임 회사에 재직 중인 기획자, 프로그래머, 디자이너, 보안 엔지니어, Fun QA, 프로 게이머 등 에이스급 실무진 27명이 세부 업무와 효과적인 작업을 위한 팁, 포토폴리오 작성법, 게임 회사의 조직과 입사 시 유의사항을 알려준다.


목차
PART 1. -그래도 우리는 게임을 만든다.
(게임 회사의 조직, 기획, 디자인, 프로그램 등 게임 실무 개발자들의 세부 업무와 구체적 진행 과정, 상호 역학관계, 게임 개발자들의 꿈, 베타테스트, 마케팅, 게임 런칭, 퍼블리싱, 유저들)
-아주아주 간단하게 알아보는 게임 개발 프로세스

PART 2. -게임 개발자 생생 열전
(NHN, 넥슨, NCsoft 등 국내 유수의 게임 회사에 재직 중인 기획자, 프로그래머, 디자이너, 사업부, 보안 엔지니어, 프로 게이머 등 에이스급 실무진 27명의 생생 열전)
-게임 회사 입사 희망자들을 위한 Q&A
-게임 산업의 미래
(차세대 유망게임들, 기능성 게임, 스마트폰 게임 , 시장전망 등)


출판사 제공 책소개

■ 밥 먹는 것보다 더 좋아한다는 게임은 도대체 어떻게 만들어질까?
아무도 가르쳐주지 않는 게임 제작 전반에 대한 이야기를 개발 프로세스를 중심으로 개발자들의 구체적 업무와 상호 역학 관계, 업계, 게임 산업과 미래에 이르기까지 위트 있는 만화와 각 분야 전문가들의 세분화된 설명으로 누구나 쉽게 볼 수 있도록 풀어준 실용서

■ 게임 회사 입사를 준비하는 젊은이들의 필독서!
NHN, 넥슨, NCsoft 등 국내 유수의 게임 회사에 재직 중인 기획자, 프로그래머, 디자이너, 보안 엔지니어, Fun QA, 프로 게이머 등 에이스급 실무진 27명이 세부 업무와 효과적인 작업을 위한 팁, 포토폴리오 작성법, 게임 회사의 조직과 입사 시 유의사항을 알려준다.

■ 온라인 게임, 스마트폰 게임, 웹 게임, 플래시 게임………
현재 국내 게임 시장은 온라인 게임, 스마트론 게임, 웹 게임, 플래시 게임 등 다양한 종류의 게임들이 봇물처럼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이러한 게임의 춘추 전국 시대에 게임 제작을 준비 중이거나 게임 업계 진출을 희망하는 젊은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꼭 보아야할 필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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