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결,국제결혼) 현재 한녀들 ㄹㅇ 초비상인 이유ㅋㅋㅋㅋㅋ.jpg

칼럼/칼럼|2022. 11. 3. 12:00


현재 블라인드에서 남자들의 국제결혼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있음ㅋㅋㅋ
글쓴이들 직업 보면 알겠지만 오히려 괜찮은 직장에서 일하는 사람들임
한녀들 국결 =도태남 프레임 씌웠는데 안통해서 어떡하노ㅋㅋ


*** : 평범하게 생긴 남자가 연애 1~2번 해봤다면,
평범하게 생긴 여자는 연애 10번은 해볼 수 있음.
그리고 결혼할때 되서 여자는 전남친들 장점들 다 모아다가 남편한테 가스라이팅 시킴

*** : 능력되면 무조건 일녀랑 해라. 요즘 한류영향으로 일녀 공략 적정시기다. 

무엇보다 양국이 서로 언어습득이 쉽고 문화가 가장 비슷해서 정서가 잘 맞다.

*** : 인신공격말고는 애시당초 한녀가 현실에서도 할 줄 아는게 있나

*** : 진짜 지랄도 풍년이다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애낳고 가정 꾸릴 목적이면 30대 한녀 만나는건 추천안함. 내 주위에 존잘형들 5년 넘게 사귀고 30대 초중반에 결혼한 형들 와이프들이 죄다 불임이라서 하루하루 우울하게 살아감. 여자가 정말 괜찮아도 30넘으면 불임일 확률이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감.

*** : 한녀를 걸러야 하는 무수히 많은 이유 중 하나

*** : 설거지론이 세상을 바꿔놨네 ㄷㄷ

*** : 근데 진심 ㅋㅋ 한남이 국결하면 응원해줘야하는거 아니노? ㅋㅋ

*** : 새회사가 뭐임? 회사이름이야?

*** : 사원수가 50명 이하 스타트업이나 좃소기업들은 새회사라 나옴

*** : 글에서 반발하는 댓글들 한녀인 거 티나는 게 코미디네ㅋㅋㅋㅋ 말투부터 그냥 다르노ㄹㅇㅋㅋㅋㅋ

*** : 새회사 ㅋㅋㅋㅋㅋㅋㅋㅋ 좆소 경리 노처녀들 쿵쾅쿵쾅 거리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한국 인종차별 엄청 심한 나라고

한국 지금 imf급 경제위기 올 가능성이 큰데 이런나라에 외국인 데려와서 살겠다고?
특히 무슨 일본여자를 데려와야 한다 이러는데
일본인이 왜 잘사는 나라에서 반일에 미친 망해가는 나라와서 고통받음?
진짜 국뽕 너무 심한거 아닌가?

*** : 이것도 맞음... 외국계쪽으로 노선 타면서 외국으로 이민각 잡는게 제일 괜찮은 결말이 아닐까 개인적으로 생각함

*** : 매매혼 타령도 일종의 죄책감을 씌우려는 프레임이다.. 마음약해질것 없다. 

국내결혼도 결정사 통해서 조건맞추고 결혼성사되는것도 매매혼이다. 

어차피 국내 여자들과 결혼 해봐야 평생을 사랑한다는 말을 못듣게 될 가능성 다분하니 망설이지 마라.

*** : 진지하게 능력남들은 양녀랑 결혼해라

*** : 새회사 벤쳐따리 새끼가 말이 기노 씹 ㅋㅋㅋㅋㅋㅋ나라 돌아가는 꼴보면 벤쳐들 박살 존나 날텐데 ㅋㅋㅋㅋ

*** : 결혼 적령기 한녀들 결혼 선호도가 34퍼 라던데 이건 그냥 한녀들은 결혼을 포기 했다 봐도 되는 수치임 한남은 62퍼가 결혼 하고 싶다 하니 비대칭이 발생하니 어차피 국결 아니면 답이 없는 시대임

*** : 근데 내가 커뮤 오래 하면서 느낀건데
저기 블라인드 사람들이 디시, 펨코, 뽐뿌 이런 커뮤 사람들임.... 결국 동일 인물들이란 거.....
블라인드나 에타나 디시만 아는 드립쳐도 알아먹는 애들 존나 많은 거 보면
커뮤하는 애들이 블라인드, 에타도 하는 거....

*** : 매매혼이 어때서? 어차피 한녀와의 결혼도 매매혼인데

*** : 이래서 미친년들이 전부터 매매혼 프레임으로 어떻게든 결혼 적령기 남자들한테 국결이 대세가 되는걸 막아보려고 했던거지

*** : 직업 빵빵한 양반들이 너나 할거없이 주갤 의견과 똑같은 얘기를 하니까 도태남 망상이라고 몰고 갈 수가 없노ㅋㅋㅋㅋ 애초에 얘기를 만들어서 하는 게 아니라 그동안 외면했던 좆같은 사실과 감정들을 설명하는 거였기 때문에 틀릴 리가 없지ㅋㅋㅋㅋ

*** : 패러다임의 대격변이 와버렸고~

*** : 그래 일단 국결이야 국결이 실패 할수 있어도 한녀랑 결혼하는거보다는 실패 확률이 적으니깐 당연하지

*** : 애초에 낙태1위하면서 한녀 결혼연령도 존나 높고 33세부턴 우영우 21%인데 

뭣하러 내수지역 침수차를 고르겠음..;; 진짜 한녀랑 엮이면 인생 패망하는 길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