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신랑이 아기 성씨 절대 양보 못한다고 글 쓴 판녀.jpg

칼럼/칼럼|2022. 11. 3. 11:00


*** : 과연 성씨로 끝날까? 이것저것 다 간섭할듯

*** : 저기서 태어날 자식은 뭔죄냐?
자기소개할때마다 저는 엄마쪽 성을 따랐고 절대 입양이나 재혼한것이 아닙니다~ 매번 말하고 다녀야되냐?ㅋㅋㅋ
그냥 아빠랑 성 다른순간부터 주변사람들이 재혼이니 입양이니 오해하기 시작할텐데
그걸 주변사람들이 본인한테 대놓고 재혼,입양이니 라고 물어보겠냐?
그렇다고 매번 아버지 이름말할때마다 해명하고 다닐수도 없고

*** : 남자가 병신인것도 맞는데 애비가 간섭이 심하긴 하네

*** : 여자쪽에서 저렇게 해오는데 고작 성씨하나때메 저렇게 상황파악 못하고 화낸다고? 

걍 현실감각 없는 백수년 소설인듯ㅋㅋㅋ

*** : 전 세계에서 여자가 결혼 후에도 자기 성씨 유지하는 몇 안되는 나라인데 씨발련들이 아직 정신 못차렸냐

*** : 주작이지 무슨

*** : 서양에서도 남편성을 따르는데 ㅋㅋㅋ

*** : 남자한테 유리하면 믿고 여자한테 유리하면 주작이고 가불기 지리노

*** : 어차피 결혼전에 소유한 재산은 이혼후에도 분할안된다. 

남자가 똑똑하네 저런 씹 노망난 장인이란 새끼랑 한솥밥 먹으면 이혼각 200%라서 미련없이 거부한거다 ㅋㅋ

*** : 남자 댕청하네 7억이 끝이겠냐?
장인이 저 정도면 본인 성씨로 지은 외손주한테 몰빵줄텐데...사업체 물려받을 수 있는데 그걸 걷어차네.
일본도 데릴사위 있다.

*** : 집하나 해준다고 성씨를 여자껄로 해야한다는 집구석이면
뻔히 노예로 살게 된다 절대 안감 자유만큼 중요한게 어딨냐 ㅅㅂ

*** : 7억은 좀 그렇고 10억 해주면 어지간한 놈들 데릴사위 취급으로 자기 성도 바꿀듯

*** : 문화를 수용할 수 없는건가. 미국 일본은 결혼하면 남자쪽으로 성도 바꿔야하는데 거긴 노예로 끌려가는거냐

*** : 딱 봐도 주작이지 ㅋㅋ 딸래미 시집보내는데 7억 태우는 애비가 성씨가지고 지랄한다? 이런 경우 없음 ㅇ

성씨가지고 같잖은 지랄 좀 하지마라 페미년들아.
두개붙여봤자 니 아버지랑 니 외할아버지 성씨 붙이는거라 남자 성씨 따른다는것엔 변함이 없단다.

*** : 진짜 26년 살면서 애미성씨로 이름지은 사람 단 한번도 못봄. 온갖 인간군상들 다모인다는 군대에서도 못봄. 도대체 애미성으로 이름 지었다는 애들이 인터넷에만 많은 이유가 뭐냐?

*** : 족보관리안해? 자식새끼 성씨를 외가로 따라가면 내새끼는 친가족보냐 외가 족보냐? 장인새끼가 내아내랑 섹스해서 낳은 애인거임?

*** : 애초에 성씨로 갈등유발 일으켜서 가족공동체를 파괴시키려는게 북파공작원들의 작전수행과제 중 하나잖아. 니들도 곰곰히 생각해봐 살면서 애미성씨로 따라간 애가 있었는지.
난 행정병하면서도 단 한번을 못봤다.

*** : 애초에 입양, 부모재혼 등으로 성씨가 바뀌는 이유가 족보 때문임. 

만약 안바뀌었다면 넌 내 가족으로 인정하지 않는다는 의미다

*** : 나중에 학교가서 아빠랑 자식 성이 다르면 다른 아줌마들이 퍽이나 좋은 시선으로 보겠다

*** : 남자가 손절치는게 맞지. 장인이 존나 지맘대로 해야되는 성격이부만.
저런사람 있음. 저런사람이랑 엮이면 어디서도 지가 지휘하려고 하고, 딸 사는거 하나하나 존나 참견할거임.
딸도 그것에서 자유롭지 못한 성격인가보구만.

*** : 지갑열면 다 허용댐
지갑도 안열면서 지맘대로 하는성격이 문제지

*** : 결혼 하면 장인 입김이 ㅈㄴ 셀 거 뻔히 보이고 결국 사위가 찍소리 못하고 잡혀 살야야 하는 각이 보임 여자는 툭하면 아빠한테 가서 남편이 어쩌고 저쩌고 이럴테고

*** : 저런 제안을 하는것 자체가 애미 뒤진거임 존나 싸하지 남자입장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

*** : 성씨 갈아치우라는 거는 아버지로써의 지위를 7억에 팔아제끼라는 건데 한다는 새끼들 많은 거보니 세상에 얼마나 이혼이 흔해지고 병신 집안이 많아졌는지 체감되네 ㅋㅋㅋㅋㅋ

*** : 피싸개 성을따른다 = 아내가 딴놈씨를 빋아와도 다 성 똑같은 자식 ㅋㅋ

남자 성을 따른다 = 자기 자식임을 확고히 할수있어서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잔세계적으로 통용, 피싸개 성을 따를 경우와 반대로 다른남자 씨를 받았을땐 다른 성, 내 씨를 받았을땐 내 성으로 쓸수있어서 뻐꾸기 자식을 키우는걸 방지 가능, 본능적으로 당연한일

결과=다른놈 씨받이하고싶어

*** : 결국 마인드 차이지
옛날엔 한녀들 가스라이팅에 그럴수도 있지 라고 생각한 적도 있는데
일본 여자가 자기 성을 남편 성으로 안 바꾸면 "같은 가족이 안 된거 같아 슬프다"는 말 듣고 충격 먹었지
같은 여자여도 마인드가 이렇게 다를 수 있구나
남자 개좆으로 보는 한녀들은 남편 성 따르는 걸 '피해의식'으로 받아들이는데, 일본여자들은 '사랑'으로 받아들이는구나
서양처럼 부인도 자기성으로 바꾸자는 것도 아니고
자식 성도 못 물려줄거면 그냥 자살해라 ㅋ

*** : 성씨만 달라도 나중에 애들 사이에서나 부모사이에서 욕처먹고 오해살텐데 생각하는게 단순하노 ㅋㅋ 맨날 설명하고 다니다가 제풀에 지쳐서 애비 원망할듯

*** : 문화적 사회적으로 당연시되는건데 ㅋㅋ 나중에 자식한테 바꿀 수 있게 해주는것도 아니고 태어나자마자 여자성씨따르면 학교에서 아빠성 안따르는거알면 애들이 그거가지고 개놀릴텐데 애들만 불쌍하누

*** : 저걸 주장한다는 자체로 걍 상식을 벗어난 인간들인데ㅡㅋㅋㅋ

*** : 개조센을 아직모르네 성씨 애비랑다르면 바로 한녀기질발휘해서 애엄마들사이에서 바로 말나온다 ㅋㅋ 안나올거같지?? 그냥 모이는곳곳마다 성이다르네 이야기하면서 바로 뒷담화 ON임 ㅋㅋ 친해져도 굳이 물어보진않겠지만 없는자리에선 바로 뒷담화 단골소재임 ㅋㅋ

*** : 선진국들은 다 결혼하면 아내 성도 남편 걸로 바뀌는데 우리도 선진국 따르자

*** : 애 사춘기되면 뭐라고 변명하려고 저럼? 느그 외할아버지가 대잇고 싶어해서 7억받고 성씨 바꿨다 이럴려고?ㅋㅋㅋㅋ 애가 크면서 받을 스트레스는 하나도 생각못하네

*** : 여자가 집을해오든 말든 남자 성씨 따르는건 당연한건데?

*** : 장인 진짜 개병신새끼네 지가 아들못낳아서 대 끊기는거 억울하니까 남의아들 대를 끊을려고드노 개새끼 ㅋㅋㅋㅋ

*** : 엄마성 = 외할아버지성ㅋㅋㅋㅋ

*** : 잘 모르겠다 옛날 데릴사위처럼 가문의 권세나 명성 명분따위가 오는 것도 아니고 꼴랑 돈때문에 통념에서 벗어나는 짓을 하는 건데 결국 남자는 평생 집 못해와서 자식한테 자기 성 못 물려준 모지리 취급당하는 거임 개인이 신경 안 쓴다 하더라도 주변인들 대부분 그렇게 생각할 테니 당연히 거부감들지 저게 주작 아니면 헤어지는게 답임

*** : 자식에게 못할짓임 저런거 애들이 얼마나 눈치가 빠르고 남들과 다른걸빨리 캐치하는데, 아빠랑 자식 성 달라봐라 이상한거 바로 캐치하고 이상한놈 되는거임... 뭐 요즘 하도이혼가정이 많으니까 오히려 평범해지려나 이제

*** : 아직까지 이 나라에서 여자 성 따르면 자식새끼 인생만 ㅈ되는거임
괜히 남자 성씨 고집하는게 아님

*** : "아빠 왜 나는 성이 달라?" "응 아빠가 돈이없어서 7억에 팔았어"

*** : 팩트) 요즘 초딩들은 폰 기종으로도 사람 무시하는정도인데 

만약 반 친구나 엄마가 아빠랑 자식 성이 다르다는걸 알게된다?
그날부로 그새끼는 재혼가정이나 애 딸린 미혼모가 자기성준걸로 착각함 ㅇㅇ
이게 민감한 사항이라서 절대 물어볼리는 없고 걍 소문으로만 퍼져서 더 대갈통 터질듯 ㅋㅋㅋㅋㅋ
어머 그거 들었어? ~~반 걔 재혼가정인것 같다는데?

*** : 100퍼 주작글인데 이런걸 퍼오냐 

*** : 걍 주작임 재벌가에서 데릴사위 수준으로 결혼을 시켜도
애새끼 성 까지 바꿀 생각은 안해ㅅㅂㅋㅋ

*** : 저러면 애새끼 인생이 꼬인다
애새끼 성이 애비랑 다르고 애미랑 같다?
인생 난이도 쉽게 올리는 방법 중 하나다

*** : 그치 어디 양자인가 아니면 주어왔나 아니면 엄마가 재혼인가 하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저거 최대피해자는 애들임 ㅋㅋ
내 누나미친년이 페미끼 존나강한 상태에서 결혼하고 결국 지 성씨 애들 물려줌
그리고 큰애가 유치원다니는데 매형이랑 조카랑 성씨가 다르니까 미혼모가 남자 꼬셔서 재혼했다는 소문 존나퍼짐
이년은 그 사실 알고 다시 매형 성씨로 변경하려고하는데 사실상 불가능해서 존나 후회함
지금은 애들이 어려서 뭘 모르지만 좀만 커도 스트레스 존나받을거임

*** : 딱봐도 소설이지 시발 ㅋㅋ

*** : 소설이잔아 ㅋ 요새 딜러새끼들중에 7억을 퍼주는 놈이 어딨냐 남자한테 7억 가져오라고 닥달하는 새끼들만 있지

*** : 남자 사회생활 나락으로 보내는 수준인데 저게 괜찮아 보이는 ㅄ들은 생각 자체를 안하고 사노 

아니 누가 자기 자식 성씨도 못 물려 주는 ㅄ이랑 관계를 맺고 살겠노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