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복무로 청약 가산점 주면 성차별?......jpg

칼럼/칼럼|2022. 11. 3. 10:00


*** : 누가 여군 못하게 칼들고 협박함?

*** : 여성전용 주택, 여대, 여성전용 주차장, 여성전용 커뮤 ㅅㅂ 이게 성차별이지 돌았노

*** : 걍 군대 만기전역 인원은 뒤질때까지 월 10만원씩 챙겨줘라 씨발놈들아
물론 돈은 군대 안간 새끼들한테 세금으로 떼면 되는거고
뭔 씨발 자유민주주의국가에 자본주의국가면서 의무만 있고 권리는 없어 씨발나라

*** : 팩트) 여성도 군대 갈 수 있다 그것도 병따리가 아닌 장교로

*** : 군인대우가 이런데 전쟁나면 그냥 끝이지뭐ㅇㅇ
사기떨어진 러시아군인들 우크라이나랑 자강두천하고있는것처럼

*** : 힘든 건 남자만 시켜 놓고 최소한의 보상도 안 해준다고? 이 개병신 국가에서 이성을 기대할 수 있나

*** : 이런거 하나하나가 다 출산율에 영향가지

*** : 군필자에게 가산점을 주니까 성차별이란 얘기가 나오지. 앞으로는 미필자에게 차감점을 부여해야 논리가 맞는거다

*** : 이미 취업가산점도 위헌이라 100% 없어짐ㅋㅋㅋ

*** : 여자도 갔다와서 가점 받으면 되는거 아님?? ㅋㅋ 가지말라고 아무도 안했는디

*** : 사지 멀쩡해도 여자라는 이유로 채용 할당하는건 성차별이 아니고? 애미뒤진것들아?

*** : 애초에 군복무 자체가 성차별 아니냐? 그리고 군복무 한 사람한테 해준다는건데 그게 왜 차별이냐? 

나라위해 인생 바친 사람한테 그정도도 차별? 혜택은 같이 누리되 의무는 별개다?

*** : 군대를 남자만 가야하는게 성차별임

*** : 나라에 기여한 거 1도 없는 여성 1인 아파트는 말이 되고?

*** : 선택적 성평등ㅋㅋㅋㅋㅋㅋ남자만 군대가는 것은 성차별이 아님ㅋㅋㅋㅋㅋ

군대가는 것에 불평하면 지들 나라 지키는데 불평한다고 지랄함 ㅋㅋㅋ

그런 니들은 왜 나라 안 지키노 ㅋㅋㅋㅋㅋ왜 국방무임승차함?ㅋㅋㅋㅋㅋㅋㅋ

*** : 군대 남자만 갈 수 있냐 ? 군필한테 준다는데 성차별이 왜 나와

*** : 지킬 가치가없는 나라

*** : 으따 남자만 징집되는건 성차별이 아니지만 군대 가산점은 성차별이랑께요

*** : 남자만 군대 가고 예비군 가고 민뱡위 가는 건 성차별 아니냐???
한국에서 남자로 태어나면 성인되고 나서 20년 동안 자유가 제한되는데 

그 동안 한녀들은 아무런 제약 없이 편하게 살다가 퐁퐁남 잡아서 결혼함
이딴 게 공정한 사회냐?

*** : 애초에 남자만 군대가는게 성차별이지

*** : 걍 깔끔하게 여자도 군대보내면 되는데 

군대를 안보내는 성차별을 기반으로 혜택을 주냐마냐 하고있으니 계속 논란이 있는거임 

그냥 남녀 모두 공평하게 군대를 보내는게 맞음 ㅇㅇ

*** : 왜 남자만 군대가는건 성차별 얘기 안하냐?

*** : 집은 남자가 해오라고 하면서 청약 가산점조차 안주면 뭐하라는거임?ㅋㅋ

*** : 개병신 나라ㅋㅋ

*** : 국방의 의무를 남성에게만 지게하는거 자체가 이미 성차별인데요?

*** : 그니까 시대가 바뀌엇으니 여자도 군대 가라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