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1][공략] 기동전사 건담 기렌의 야망 - 지온의 계보 병기 리스트
병기 리스트
지온군
자쿠 I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30 8 6 80 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24 40 1-1
히트 호크 32 70 0-0
자쿠 I / 란바 랄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68 22 6 80 1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24 40 1-1
히트 호크 36 70 0-0
자쿠 I / 검은 3 연성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62 26 6 80 1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36 50 1-1
히트 호크 36 70 0-0
자쿠 II C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48 10 6 100 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30 50 1-1
히트 호크 36 70 0-0
자쿠 II C / 샤아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75 30 7 100 1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바주카 48 60 1-1
히트 호크 40 75 0-0
자쿠 II F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42 16 6 100 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30 50 1-1
히트 호크 36 70 0-0
자쿠 II F / 신 마츠나가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82 26 6 100 1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30 50 1-1
히트 호크 40 75 0-0
자쿠 II F / 죠니 라이덴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70 34 6 100 1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바주카 48 60 1-1
히트 호크 40 75 0-0
자쿠 II J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45 12 6 100 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30 50 1-1
미사일 포트 18 50 1-1
히트 호크 32 70 0-0
자쿠 II S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90 30 7 120 1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48 55 1-1
히트 호크 40 75 0-0
자쿠 II S / 샤아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90 40 8 120 1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바주카 84 65 1-1
히트 호크 60 80 0-0
자쿠 II S / 도즐 자비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00 125 6 120 1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48 55 1-1
히트 호크 100 99 0-0
자쿠 II FS / 가르마 자비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95 35 7 120 1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48 55 1-1
히트 호크 60 80 0-0
H발칸 16 35 1-1
자쿠 II F2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65 22 6 100 1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50 60 1-1
슈트룸 파우스트 30 80 1-1
그레네이드 24 60 1-1
히트 호크 40 75 0-0
자쿠 II FZ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85 28 7 120 1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72 65 1-1
그레네이드 32 60 1-1
히트 호크 60 80 0-0
데저트 자쿠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60 10 6 120 1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30 50 1-1
미사일 런처 24 65 1-1
히트 호크 36 70 0-0
자쿠 캐논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54 8 5 140 1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180mm 캐논 64 55 1-2
자쿠 머신건 27 50 1-1
빅 건 18 50 1-1
자쿠 마린 타입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40 12 6 100 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서브 록 건 30 50 1-1
H발칸 12 30 1-1
자쿠 정찰형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2 24 7 80 1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건 카메라 0 0 1-5
히트 호크 32 70 0-0
자쿠 탱크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20 5 5 80 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180mm 캐논 42 40 1-2
3연장 발칸 8 40 1-1
자쿠 R-1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68 32 8 130 1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48 45 1-1
히트 호크 40 75 0-0
자쿠 R-1 / 신 마츠나가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05 42 8 13 2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48 45 1-1
히트 호크 60 80 0-0
자쿠 R-1A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70 35 8 135 1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48 45 1-1
히트 호크 40 75 0-0
자쿠 R-1A / 검은 삼연성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00 46 8 135 2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바주카 72 55 1-1
히트 호크 60 80 0-0
자쿠 R-2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82 40 9 15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54 50 1-1
히트 호크 40 75 0-0
자쿠 R-2 / 죠니 라이덴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10 48 9 150 3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이언트 바주카 104 50 1-1
히트 호크 60 80 0-0
자쿠 II RD4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50 34 8 130 1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48 45 1-1
히트 호크 60 80 0-0
자쿠 II Z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140 42 8 170 2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H메가 입자포 90 35 1-1
자쿠 MSN01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170 54 9 220 3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H메가 입자포 160 35 1-2
유선 빔 포 108 70 1-2
구프 A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70 15 6 120 1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바주카 48 60 1-1
크랙커 20 80 1-1
히트 호크 60 75 0-0
구프 B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75 18 6 120 1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핸드 머신건 48 55 1-1
히트 로드 72 95 0-0
구프 B / 마 쿠베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25 26 6 12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핸드 머신건 48 55 1-1
히트 로드 72 99 0-0
히트 사벨 40 70 0-0
구프 커스텀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30 26 6 15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개틀링 포 90 50 1-1
그레네이드 런처 36 60 1-1
히트 사벨 90 75 0-0
히트 로드 32 95 0-0
구프 C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20 10 5 160 1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핸드 머신건 48 55 1-1
핸드 머신건 48 50 1-1
구프 H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58 32 8 140 2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이언트 바주카 72 40 1-1
핸드 머신건 36 50 1-1
이프리트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80 34 7 180 2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전용 샷 건 120 80 1-1
발칸 24 35 1-1
히트 사벨 96 75 0-0
이프리트 改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190 40 8 220 3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H로켓 런처 144 65 1-1
미사일 포트 60 60 1-1
히트 사벨 150 80 0-0
돔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00 20 7 140 1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이언트 바주카 84 50 1-1
스프레드 빔 6 50 1-1
히트 소드 56 80 0-0
돔 / 검은 삼연성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50 38 7 140 2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이언트 바주카 84 50 1-1
스프레드 빔 6 50 1-1
히트 소드 56 80 0-0
돔 / 란바 랄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60 34 7 140 2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이언트 바주카 84 50 1-1
스프레드 빔 6 50 1-1
히트 소드 56 80 0-0
돔 트로펜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10 23 7 14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라케텐 바주카 96 50 1-1
머신건 30 60 1-1
히트 사벨 56 85 0-0
드왓지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25 26 7 150 2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이언트 바주카 104 50 1-1
스프레드 빔 10 50 1-1
히트 소드 68 70 0-0
드왓지 改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240 32 8 180 3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캐논 190 60 1-2
스프레드 빔 10 50 1-1
히트 소드 108 80 0-0
릭돔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00 22 7 140 1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이언트 바주카 84 50 1-1
스프레드 빔 6 50 1-1
히트 소드 56 80 0-0
릭돔 II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25 28 7 150 2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이언트 바주카 96 60 1-1
슈트룸 파우스트 36 80 1-1
빔 포 18 70 1-1
히트 소드 64 80 0-0
페즌 드왓지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50 20 7 240 4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이언트 바주카 128 50 1-1
히트 소드 92 70 0-0
아크트 자쿠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90 35 8 16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96 80 1-1
히트 호크 80 70 0-0
기간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50 15 6 140 1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180mm 포 72 50 1-2
120mm 포 48 70 1-1
갓샤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30 18 7 20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미사일 런처 104 50 1-2
햄머 건 100 25 1-2
크로우 76 95 0-0
겔구구 S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80 32 7 150 2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40 70 1-1
빔 나기나타 108 75 0-0
겔구구 S / 샤아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90 42 8 150 2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40 70 1-1
빔 나기나타 108 75 0-0
겔구구 S / 아나벨 가토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00 40 7 150 2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40 70 1-1
빔 나기나타 108 75 0-0
겔구구 S / 란바 랄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10 38 7 150 2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40 70 1-1
빔 나기나타 108 75 0-0
겔구구 A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35 30 7 150 2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90 70 1-1
빔 나기나타 64 75 0-0
겔구구 B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70 38 8 16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로켓 런처 144 60 1-1
빔 라이플 54 60 1-1
빔 나기나타 108 75 0-0
겔구구 B / 죠니 라이덴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80 48 8 16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로켓 런처 144 60 1-1
빔 라이플 54 70 1-1
빔 나기나타 108 75 0-0
겔구구 B / 신 마츠나가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00 42 8 16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로켓 런처 144 60 1-1
빔 라이플 54 70 1-1
빔 나기나타 108 75 0-0
겔구구 B / 검은 삼연성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90 45 8 16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로켓 런처 144 60 1-1
빔 라이플 54 70 1-1
빔 나기나타 108 75 0-0
겔구구 캐논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200 26 6 20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캐논 168 70 2-3
빔 라이플 54 60 1-1
빔 나기나타 64 75 0-0
H미사일 런처 36 60 1-1
겔구구 M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45 34 8 150 2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머신건 105 50 1-1
속사포 36 60 1-1
빔 사벨 72 80 0-0
겔구구 M-Fs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00 36 8 15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56 70 1-1
속사포 36 60 1-1
빔 사벨 108 80 0-0
겔구구 M-Fs / 시마 가라하우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10 46 8 15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56 70 1-1
속사포 36 60 1-1
빔 사벨 108 80 0-0
겔구구 J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50 30 7 200 3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머신건 96 85 1-2
속사포 42 60 1-1
리겔구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70 62 10 240 4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224 70 1-1
그레네이드 런처 48 60 1-1
빔 사벨 126 75 0-0
미사일 포트 48 60 1-1
걍 프로토 타입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90 30 7 150 2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실드 미사일 96 50 1-1
빔 사벨 152 85 0-0
걍 A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45 28 7 150 1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실드 미사일 64 50 1-1
빔 사벨 105 85 0-0
걍 / 샤아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00 40 7 150 2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실드 미사일 96 50 1-1
빔 사벨 152 85 0-0
걍 / 아나벨 가토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10 38 7 150 2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실드 미사일 96 50 1-1
빔 사벨 152 85 0-0
걍 / 란바 랄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20 36 7 150 2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실드 미사일 96 50 1-1
빔 사벨 152 85 0-0
걍 B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80 42 9 18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속사포 96 65 1-1
실드 미사일 63 60 1-1
빔 랜스 148 95 0-0
걍 B / 죠니 라이덴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90 52 9 18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속사포 96 65 1-1
실드 미사일 63 60 1-1
빔 랜스 148 95 0-0
걍 B / 신 마츠나가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10 46 9 18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속사포 96 65 1-1
실드 미사일 63 60 1-1
빔 랜스 148 95 0-0
걍 B / 검은 삼연성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00 49 9 18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속사포 96 65 1-1
실드 미사일 63 60 1-1
빔 랜스 148 95 0-0
걍 캐논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26 6 6 170 2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180mm 캐논 108 60 1-2
그레네이드 런처 48 50 1-1
빔 사벨 105 85 0-0
자멜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320 16 8 280 4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68cm 캐논 270 50 2-4
미사일 런처 80 60 1-2
발칸 30 35 1-1
갈발디 알파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60 34 8 170 3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10 75 1-1
빔 사벨 96 80 0-0
갈발디 베타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80 38 8 190 3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30 75 1-1
실드 미사일 45 60 1-1
빔 사벨 126 85 0-0
캠퍼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250 48 9 240 4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전용 바주카 160 65 1-1
샷 건 48 90 1-1
팬저 파우스트 46 70 1-1
빔 사벨 135 85 0-0
드랏체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70 28 8 140 1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40mm 머신건 80 60 1-1
빔 사벨 72 75 0-0
지온그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20 60 9 300 4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H메가 입자포 190 50 1-2
메가 입자포 60 70 1-2
유선 빔 포 168 75 1-2
M메가 입자포 90 65 1-1
퍼펙트 지온그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460 45 8 350 5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H메가 입자포 190 50 1-2
메가 입자포 60 70 1-2
유선 빔 포 168 80 1-2
M메가 입자포 90 70 1-1
곳그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90 8 6 20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66 45 1-1
기뢰 48 50 1-2
크로우 64 75 0-0
하이 곳그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75 32 8 140 1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핸드 빔 캐논 70 70 1-1
기뢰 48 50 1-2
크로우 72 85 0-0
앗가이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50 26 7 70 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핸드 발컨 36 40 1-1
H로켓탄 포트 18 50 1-1
프렉시블 암 36 80 0-0
앗그가이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00 18 6 90 1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발칸 48 50 1-1
히트 로드 92 90 0-0
쥬앗그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80 12 6 120 1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로켓 런처 80 45 1-2
앗그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70 10 6 80 1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레이저 토치 60 30 1-1
대형 드릴 140 40 0-0
즈곳크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85 20 7 150 1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핸드 발칸 60 50 1-1
로켓탄 36 45 1-1
크로우 64 80 0-0
즈곳크 S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40 25 8 150 2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크로 바이스 빔 72 65 1-1
로켓탄 36 45 1-1
크로우 108 80 0-0
즈곳크 S / 샤아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50 35 8 150 2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크로 바이스 빔 72 65 1-1
로켓탄 36 45 1-1
크로우 108 80 0-0
즈곳크 E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20 26 8 160 2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핸드 빔 캐논 80 70 1-1
기뢰 54 65 1-2
크로우 72 85 0-0
조곳크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40 15 6 140 2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와이드 컷터 70 30 1-1
프렉시블 암 120 65 0-0
곳크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300 16 9 300 4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192 40 1-2
포논 메저 114 50 1-1
노이에 질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590 45 11 380 6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276 50 1-2
메가 입자포 102 70 1-2
빔 사벨 180 90 0-0
암 크로 120 95 0-0
앗잠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60 10 4 380 9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140 50 1-2
앗잠 리더 42 99 1-1
자쿠레로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60 32 9 280 4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포 150 55 1-2
미사일 45 50 1-2
시클 암 115 80 0-0
비그로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80 46 10 320 4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196 65 1-2
미사일 75 50 1-2
크로우 125 95 0-0
발 바로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450 38 10 380 6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238 60 1-2
빔 건 140 60 1-1
플라즈마 리더 36 99 1-1
암 크로 140 95 0-0
그라브로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560 26 9 400 4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기뢰 168 60 1-2
부메랑 미사일 60 70 1-2
크로우 140 80 0-0
빅 잠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750 8 5 650 14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확산 빔 포 384 75 1-3
BG메가 입자포 390 99 1-5
브라우 브로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480 36 9 500 6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204 60 1-3
유선 빔 포 184 60 1-3
엘메스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420 48 9 450 5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224 65 1-3
비트 204 90 1-3
아프사라스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300 12 5 360 3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무 장 없 음
아프사라스 II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300 12 5 360 7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BG메가 입자포 210 99 1-5
아프사라스 III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360 16 6 420 9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BG메가 입자포 240 99 1-5
라이노사라스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240 28 8 300 7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장거리 포 312 40 2-4
암 머신건 112 50 1-1
미사일 런처 120 50 1-2
기관포 80 40 1-1
마젤라 어택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2 6 9 90 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마젤라 톱 포 36 35 1-2
3연장 발칸 8 30 1-1
갤롭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360 8 8 500 4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140 40 1-3
다브데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500 6 6 700 5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120 60 2-4
기관포 60 25 1-1
돕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0 15 6 80 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미사일 런처 18 35 1-1
기관포 10 30 1-1
돕 / 가르바 자비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5 28 7 120 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미사일 런처 18 35 1-1
기관포 10 30 1-1
도다이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2 10 5 160 2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대지 미사일 42 40 1-2
룻그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10 14 6 80 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발칸 9 25 1-1
가우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280 6 5 500 6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포 128 45 1-3
폭탄 180 30 1-1
팻 엉클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160 4 5 680 1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발칸 18 30 1-1
가톨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0 12 6 70 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미사일 런처 12 35 1-1
발칸 6 40 1-1
짓코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35 8 6 220 4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미사일 런처 30 35 1-1
파푸와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80 5 6 680 1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기관포 60 35 1-1
무사이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270 7 7 40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128 50 2-3
미사일 48 25 1-3
화르멜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290 10 8 400 2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128 50 2-3
미사일 48 25 1-3
무사이 후기형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20 9 7 420 2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144 50 2-3
기관포 64 30 1-3
무사이 최종형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60 11 7 46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168 50 2-4
미사일 78 30 1-3
잔지발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400 12 9 560 3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160 50 2-4
주포 90 35 1-3
기관포 100 35 1-1
잔지발 개량형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480 16 9 600 4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160 50 2-4
부포 105 35 2-4
기관포 100 35 1-1
치베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420 10 7 580 4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184 50 2-4
미사일 60 30 1-3
티베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540 16 7 620 4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232 60 2-5
미사일 75 30 1-3
그와진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650 14 8 750 5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248 50 2-4
부포 120 35 2-4
그완잔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800 18 8 820 6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320 60 2-5
도로스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999 4 6 999 5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포 252 35 2-5
유콘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240 7 8 560 3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기뢰 100 50 1-2
대지 미사일 96 35 1-2
매드 엉클러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350 11 7 780 4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기뢰 136 50 1-3
대지 미사일 160 35 1-3
HLV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50 0 6 300 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무 장 없 음
연방군
짐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60 12 6 100 9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스프레이 건 36 60 1-1
빔 사벨 40 75 0-0
H 발칸 12 35 1-1
짐 D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65 17 6 100 1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머신건 48 50 1-1
빔 사벨 46 75 0-0
H 발칸 12 35 1-1
짐 커맨더 G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85 20 6 100 1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머신건 60 55 1-1
빔 사벨 54 75 0-0
H 발칸 12 35 1-1
짐 커맨더 GS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85 24 6 100 1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건 60 65 1-1
빔 사벨 54 75 0-0
H 발칸 12 35 1-1
짐 改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00 28 7 120 1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머신건 98 50 1-1
빔 사벨 68 80 0-0
H 발칸 16 30 1-1
파워드 짐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60 38 7 150 2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하이퍼 바주카 130 45 1-1
빔 사벨 80 75 0-0
H 발칸 18 35 1-1
짐 커스텀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30 35 7 140 1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짐 라이플 108 65 1-1
빔 사벨 72 80 0-0
H 발칸 18 35 1-1
짐 II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50 32 6 120 1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10 70 1-1
빔 사벨 64 75 0-0
H 발칸 24 35 1-1
짐 라이트 아머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45 28 8 80 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건 54 60 1-1
빔 사벨 72 70 0-0
짐 스나이퍼 커스텀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75 15 6 120 1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저격용 라이플 60 90 1-1
빔 스프레이 건 18 75 1-1
BS 유닛 54 85 0-0
짐 스나이퍼 II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95 32 7 120 1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저격용 라이플 96 95 1-1
빔 사벨 58 80 0-0
짐 캐논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70 10 5 140 1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240mm 캐논 64 45 1-2
빔 스프레이 건 18 50 1-1
H 발칸 8 30 1-1
짐 캐논 II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160 28 6 16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캐논 125 70 1-2
짐 라이플 54 50 1-1
H 발칸 16 30 1-1
빔 사벨 64 60 0-0
아쿠아 짐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70 14 7 150 1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M 런처 건 40 50 1-1
기뢰 42 50 1-2
빔 픽 40 75 0-0
수중형 건담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00 32 8 16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20 70 1-1
하픈 건 48 60 1-1
기뢰 64 60 1-2
빔 픽 96 85 0-0
건 탱크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170 6 5 180 2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120mm 캐논 120 50 2-3
홉 미사일 48 50 1-2
건 탱크 양산형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70 5 5 18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120mm 캐논 80 50 2-3
건 런처 32 45 1-2
건 캐논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200 16 6 20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240mm 캐논 112 50 1-2
빔 라이플 48 65 1-1
H 발칸 24 30 1-1
건 캐논 3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220 10 6 20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캐논 144 60 1-2
빔 라이플 48 65 1-1
H 발칸 24 30 1-1
건 캐논 II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240 20 7 200 2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캐논 156 85 1-2
빔 라이플 54 75 1-1
H 발칸 24 30 1-1
건 캐논 D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20 18 6 200 1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240mm 캐논 84 60 1-2
빔 라이플 48 50 1-1
H 발칸 20 30 1-1
프로토 타입 건담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50 35 7 16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50 60 1-1
H 발칸 20 50 1-1
빔 사벨 108 75 0-0
건담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60 36 7 16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50 60 1-1
H 발칸 20 50 1-1
빔 사벨 108 75 0-0
G-3 건담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50 42 8 160 2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50 60 1-1
H 발칸 20 50 1-1
빔 사벨 108 75 0-0
건담 NT-1 알렉스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280 52 7 170 2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80 75 1-1
90mm 개틀링 65 75 1-1
H 발칸 32 50 1-1
빔 사벨 114 80 0-0
풀 아머 알렉스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30 26 6 190 2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80 75 1-1
빔 사벨 114 80 0-0
H 발칸 32 50 1-1
풀 아머 건담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90 24 6 190 3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더블 빔 캐논 228 50 1-1
240mm 캐논 96 60 1-2
H 발칸 30 50 1-1
헤비 건담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320 34 7 18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204 60 1-1
빔 캐논 78 75 1-2
빔 사벨 124 60 0-0
버스터 라이너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290 10 5 190 4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버스터 라이너포 280 70 2-5
육전형 짐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90 15 6 17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S 머신건 60 40 1-1
빔 사벨 56 75 0-0
육전형 건담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20 20 7 220 2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S 머신건 75 50 1-1
C 발칸 15 40 1-1
빔 사벨 64 80 0-0
건담 Ez-8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180 30 7 19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32 80 1-1
빔 사벨 64 80 0-0
기관총 24 30 1-1
건담 픽시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160 48 9 120 1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머신건 144 45 1-1
빔 대거 120 85 0-0
H 발칸 20 50 1-1
블루 데스티니 1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80 38 8 200 3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머신건 128 65 1-1
C 미사일 30 60 1-1
H 발칸 32 30 1-1
빔 사벨 102 75 0-0
블루 데스티니 2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90 40 8 200 3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머신건 128 65 1-1
C 미사일 30 60 1-1
H 발칸 32 30 1-1
빔 사벨 102 75 0-0
블루 데스티니 3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00 42 8 200 3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머신건 128 65 1-1
C 미사일 30 60 1-1
H 발칸 32 30 1-1
빔 사벨 102 75 0-0
GP-01 제펠린서스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80 58 9 180 2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240 60 1-1
H 발칸 45 30 1-1
빔 사벨 138 80 0-0
GP-01Fb 풀 버니언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80 64 10 20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240 60 1-1
H 발칸 45 30 1-1
빔 사벨 138 80 0-0
GP-02 사이사리스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80 50 8 260 6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아토믹 바주카 500 99 2-4
H 발칸 126 40 1-1
빔 TKQPF 192 75 0-0
GP-03 스테이맨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80 64 9 150 2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60 60 1-1
F 바주카 180 50 1-1
빔 사벨 96 85 0-0
GP-04 가베라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20 62 11 240 3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롱 빔 라이플 228 65 1-2
빔 사벨 144 75 0-0
건담 MA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80 46 9 320 5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50 70 1-1
미사일 90 60 1-1
덴드로비움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650 40 12 400 7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빔 포 400 55 2-3
F 바주카 180 50 1-1
미사일 포트 264 80 2-3
프로토 타입 볼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25 12 5 80 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180mm 캐논 36 50 1-2
볼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20 10 5 70 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180mm 캐논 24 65 1-2
건 탱크 II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45 4 5 180 1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로켓 런처 48 50 1-2
라이플 포 40 50 2-3
미사일 런처 32 50 1-1
61식 전차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8 5 6 65 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150mm 캐논 20 40 1-1
호버 트럭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12 8 6 120 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20mm 발칸 16 25 1-1
빅 트레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600 5 6 750 6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140 40 1-3
중거리 포 240 35 2-5
G 불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90 18 6 160 1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캐논 150 50 1-2
코아 파이터 II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50 34 8 90 1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건 80 65 1-1
팡팡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3 6 6 50 3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미사일 12 30 1-1
TIN코드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8 12 6 70 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발칸 16 35 1-1
미사일 15 60 1-1
플라이맨더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0 10 5 130 2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폭탄 35 40 1-1
미사일 25 25 1-1
데브록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4 8 5 180 3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폭탄 54 40 1-1
돈 에스카르고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15 9 5 16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대함 어뢰 84 40 1-2
뎃슈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10 14 6 80 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기관포 8 30 1-1
미데아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150 5 5 650 1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기관포 36 30 1-1
미데아 改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200 12 6 72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기관포 48 30 1-1
코아 파이터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5 28 7 80 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30mm 발칸 28 55 1-1
미사일 18 40 1-1
CFII-FB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50 36 8 100 1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건 80 70 1-1
코아 부스터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80 32 80 120 1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108 60 1-2
30mm 발칸 28 55 1-1
미사일 60 60 1-1
G 아머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80 20 6 320 2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포 120 50 1-2
미사일 90 60 1-1
G 파이터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120 24 7 160 2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포 120 50 1-2
미사일 90 60 1-1
G 스카이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90 32 7 160 1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30mm 발칸 28 55 1-1
미사일 90 60 1-1
트리아에즈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4 8 5 60 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발칸 12 25 1-1
세이버 핏슈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2 15 6 80 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발칸 18 40 1-1
미사일 20 60 1-1
바브리크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35 8 6 220 4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기관포 28 30 1-1
콜롬부스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60 0 6 650 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무 장 없 음
콜롬부스 改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220 4 6 760 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무 장 없 음
사라미스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00 8 7 460 2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128 50 2-3
미사일 45 30 1-3
기관포 50 20 1-1
사라미스 K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00 8 7 480 2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96 50 2-3
미사일 45 30 1-3
기관포 50 20 1-1
사라미스 改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400 12 7 520 3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200 50 2-4
부포 75 40 2-4
미사일 런처 108 25 1-3
기관포 50 20 1-1
마젤란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400 10 8 500 3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176 50 2-4
미사일 60 30 1-3
기관포 72 30 1-1
마젤란 K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400 10 8 520 3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132 50 2-4
미사일 60 30 1-3
기관포 72 30 1-1
마젤란 改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500 14 8 580 3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260 50 2-5
레이저 포 140 35 1-3
페가수스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500 12 9 600 4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165 55 2-4
주포 105 35 2-4
미사일 60 30 1-3
화이트 베이스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550 16 9 600 5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220 60 2-4
주포 105 35 2-4
미사일 60 30 1-3
그레이 팬텀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600 18 9 700 5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195 55 2-4
주포 90 35 2-4
미사일 60 30 1-3
기관포 96 25 1-1
알비온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700 20 9 780 6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255 55 2-4
부포 120 35 2-4
레이저 포 75 35 1-3
미사일 105 30 1-1
버밍엄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850 14 8 900 5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285 50 2-5
메가 입자포 120 35 2-5
레이저 포 90 35 1-3
미사일 런처 90 25 1-3
U형 잠수함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240 6 8 560 3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기뢰 100 50 1-2
대지 미사일 96 35 1-2
M형 잠수함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350 10 7 780 4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기뢰 136 50 1-3
대지 미사일 160 35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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