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1][공략] 기동전사 건담 기렌의 야망 - 지온의 계보 병기 리스트

병기 리스트

 

지온군

 

자쿠 I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30 8 6 80 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24 40 1-1

히트 호크 32 70 0-0

 

자쿠 I / 란바 랄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68 22 6 80 1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24 40 1-1

히트 호크 36 70 0-0

 

자쿠 I / 검은 3 연성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62 26 6 80 1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36 50 1-1

히트 호크 36 70 0-0

 

자쿠 II C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48 10 6 100 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30 50 1-1

히트 호크 36 70 0-0

 

자쿠 II C / 샤아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75 30 7 100 1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바주카 48 60 1-1

히트 호크 40 75 0-0

 

자쿠 II F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42 16 6 100 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30 50 1-1

히트 호크 36 70 0-0

 

자쿠 II F / 신 마츠나가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82 26 6 100 1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30 50 1-1

히트 호크 40 75 0-0

 

자쿠 II F / 죠니 라이덴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70 34 6 100 1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바주카 48 60 1-1

히트 호크 40 75 0-0

 

자쿠 II J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45 12 6 100 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30 50 1-1

미사일 포트 18 50 1-1

히트 호크 32 70 0-0

 

자쿠 II S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90 30 7 120 1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48 55 1-1

히트 호크 40 75 0-0

 

자쿠 II S / 샤아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90 40 8 120 1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바주카 84 65 1-1

히트 호크 60 80 0-0

 

자쿠 II S / 도즐 자비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00 125 6 120 1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48 55 1-1

히트 호크 100 99 0-0

 

자쿠 II FS / 가르마 자비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95 35 7 120 1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48 55 1-1

히트 호크 60 80 0-0

H발칸 16 35 1-1

 

자쿠 II F2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65 22 6 100 1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50 60 1-1

슈트룸 파우스트 30 80 1-1

그레네이드 24 60 1-1

히트 호크 40 75 0-0

 

자쿠 II FZ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85 28 7 120 1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72 65 1-1

그레네이드 32 60 1-1

히트 호크 60 80 0-0

 

데저트 자쿠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60 10 6 120 1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30 50 1-1

미사일 런처 24 65 1-1

히트 호크 36 70 0-0

 

자쿠 캐논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54 8 5 140 1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180mm 캐논 64 55 1-2

자쿠 머신건 27 50 1-1

빅 건 18 50 1-1

 

자쿠 마린 타입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40 12 6 100 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서브 록 건 30 50 1-1

H발칸 12 30 1-1

 

자쿠 정찰형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2 24 7 80 1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건 카메라 0 0 1-5

히트 호크 32 70 0-0

 

자쿠 탱크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20 5 5 80 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180mm 캐논 42 40 1-2

3연장 발칸 8 40 1-1

 

자쿠 R-1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68 32 8 130 1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48 45 1-1

히트 호크 40 75 0-0

 

자쿠 R-1 / 신 마츠나가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05 42 8 13 2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48 45 1-1

히트 호크 60 80 0-0

 

자쿠 R-1A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70 35 8 135 1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48 45 1-1

히트 호크 40 75 0-0

 

자쿠 R-1A / 검은 삼연성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00 46 8 135 2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바주카 72 55 1-1

히트 호크 60 80 0-0

 

자쿠 R-2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82 40 9 15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54 50 1-1

히트 호크 40 75 0-0

 

자쿠 R-2 / 죠니 라이덴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10 48 9 150 3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이언트 바주카 104 50 1-1

히트 호크 60 80 0-0

 

자쿠 II RD4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50 34 8 130 1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머신건 48 45 1-1

히트 호크 60 80 0-0

 

자쿠 II Z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140 42 8 170 2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H메가 입자포 90 35 1-1

 

자쿠 MSN01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170 54 9 220 3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H메가 입자포 160 35 1-2

유선 빔 포 108 70 1-2

 

구프 A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70 15 6 120 1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쿠 바주카 48 60 1-1

크랙커 20 80 1-1

히트 호크 60 75 0-0

 

구프 B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75 18 6 120 1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핸드 머신건 48 55 1-1

히트 로드 72 95 0-0

 

구프 B / 마 쿠베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25 26 6 12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핸드 머신건 48 55 1-1

히트 로드 72 99 0-0

히트 사벨 40 70 0-0

 

구프 커스텀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30 26 6 15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개틀링 포 90 50 1-1

그레네이드 런처 36 60 1-1

히트 사벨 90 75 0-0

히트 로드 32 95 0-0

 

구프 C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20 10 5 160 1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핸드 머신건 48 55 1-1

핸드 머신건 48 50 1-1

 

구프 H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58 32 8 140 2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이언트 바주카 72 40 1-1

핸드 머신건 36 50 1-1

 

이프리트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80 34 7 180 2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전용 샷 건 120 80 1-1

발칸 24 35 1-1

히트 사벨 96 75 0-0

 

이프리트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190 40 8 220 3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H로켓 런처 144 65 1-1

미사일 포트 60 60 1-1

히트 사벨 150 80 0-0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00 20 7 140 1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이언트 바주카 84 50 1-1

스프레드 빔 6 50 1-1

히트 소드 56 80 0-0

 

 / 검은 삼연성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50 38 7 140 2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이언트 바주카 84 50 1-1

스프레드 빔 6 50 1-1

히트 소드 56 80 0-0

 

 / 란바 랄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60 34 7 140 2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이언트 바주카 84 50 1-1

스프레드 빔 6 50 1-1

히트 소드 56 80 0-0

 

돔 트로펜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10 23 7 14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라케텐 바주카 96 50 1-1

머신건 30 60 1-1

히트 사벨 56 85 0-0

 

드왓지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25 26 7 150 2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이언트 바주카 104 50 1-1

스프레드 빔 10 50 1-1

히트 소드 68 70 0-0

 

드왓지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240 32 8 180 3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캐논 190 60 1-2

스프레드 빔 10 50 1-1

히트 소드 108 80 0-0

 

릭돔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00 22 7 140 1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이언트 바주카 84 50 1-1

스프레드 빔 6 50 1-1

히트 소드 56 80 0-0

 

릭돔 II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25 28 7 150 2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이언트 바주카 96 60 1-1

슈트룸 파우스트 36 80 1-1

빔 포 18 70 1-1

히트 소드 64 80 0-0

 

페즌 드왓지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50 20 7 240 4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자이언트 바주카 128 50 1-1

히트 소드 92 70 0-0

 

아크트 자쿠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90 35 8 16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96 80 1-1

히트 호크 80 70 0-0

 

기간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50 15 6 140 1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180mm  72 50 1-2

120mm  48 70 1-1

 

갓샤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30 18 7 20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미사일 런처 104 50 1-2

햄머 건 100 25 1-2

크로우 76 95 0-0

 

겔구구 S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80 32 7 150 2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40 70 1-1

빔 나기나타 108 75 0-0

 

겔구구 S / 샤아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90 42 8 150 2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40 70 1-1

빔 나기나타 108 75 0-0

 

겔구구 S / 아나벨 가토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00 40 7 150 2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40 70 1-1

빔 나기나타 108 75 0-0

 

겔구구 S / 란바 랄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10 38 7 150 2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40 70 1-1

빔 나기나타 108 75 0-0

 

겔구구 A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35 30 7 150 2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90 70 1-1

빔 나기나타 64 75 0-0

 

겔구구 B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70 38 8 16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로켓 런처 144 60 1-1

빔 라이플 54 60 1-1

빔 나기나타 108 75 0-0

 

겔구구 B / 죠니 라이덴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80 48 8 16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로켓 런처 144 60 1-1

빔 라이플 54 70 1-1

빔 나기나타 108 75 0-0

 

겔구구 B / 신 마츠나가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00 42 8 16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로켓 런처 144 60 1-1

빔 라이플 54 70 1-1

빔 나기나타 108 75 0-0

 

겔구구 B / 검은 삼연성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90 45 8 16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로켓 런처 144 60 1-1

빔 라이플 54 70 1-1

빔 나기나타 108 75 0-0

 

겔구구 캐논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200 26 6 20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캐논 168 70 2-3

빔 라이플 54 60 1-1

빔 나기나타 64 75 0-0

H미사일 런처 36 60 1-1

 

겔구구 M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45 34 8 150 2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머신건 105 50 1-1

속사포 36 60 1-1

빔 사벨 72 80 0-0

 

겔구구 M-Fs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00 36 8 15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56 70 1-1

속사포 36 60 1-1

빔 사벨 108 80 0-0

 

겔구구 M-Fs / 시마 가라하우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10 46 8 15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56 70 1-1

속사포 36 60 1-1

빔 사벨 108 80 0-0

 

겔구구 J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50 30 7 200 3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머신건 96 85 1-2

속사포 42 60 1-1

 

리겔구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70 62 10 240 4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224 70 1-1

그레네이드 런처 48 60 1-1

빔 사벨 126 75 0-0

미사일 포트 48 60 1-1

 

걍 프로토 타입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90 30 7 150 2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실드 미사일 96 50 1-1

빔 사벨 152 85 0-0

 

 A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45 28 7 150 1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실드 미사일 64 50 1-1

빔 사벨 105 85 0-0

 

 / 샤아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00 40 7 150 2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실드 미사일 96 50 1-1

빔 사벨 152 85 0-0

 

 / 아나벨 가토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10 38 7 150 2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실드 미사일 96 50 1-1

빔 사벨 152 85 0-0

 

 / 란바 랄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20 36 7 150 2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실드 미사일 96 50 1-1

빔 사벨 152 85 0-0

 

 B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80 42 9 18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속사포 96 65 1-1

실드 미사일 63 60 1-1

빔 랜스 148 95 0-0

 

 B / 죠니 라이덴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90 52 9 18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속사포 96 65 1-1

실드 미사일 63 60 1-1

빔 랜스 148 95 0-0

 

 B / 신 마츠나가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10 46 9 18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속사포 96 65 1-1

실드 미사일 63 60 1-1

빔 랜스 148 95 0-0

 

 B / 검은 삼연성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00 49 9 18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속사포 96 65 1-1

실드 미사일 63 60 1-1

빔 랜스 148 95 0-0

 

걍 캐논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26 6 6 170 2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180mm 캐논 108 60 1-2

그레네이드 런처 48 50 1-1

빔 사벨 105 85 0-0

 

자멜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320 16 8 280 4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68cm 캐논 270 50 2-4

미사일 런처 80 60 1-2

발칸 30 35 1-1

 

갈발디 알파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60 34 8 170 3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10 75 1-1

빔 사벨 96 80 0-0

 

갈발디 베타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80 38 8 190 3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30 75 1-1

실드 미사일 45 60 1-1

빔 사벨 126 85 0-0

 

캠퍼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250 48 9 240 4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전용 바주카 160 65 1-1

샷 건 48 90 1-1

팬저 파우스트 46 70 1-1

빔 사벨 135 85 0-0

 

드랏체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70 28 8 140 1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40mm 머신건 80 60 1-1

빔 사벨 72 75 0-0

 

지온그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20 60 9 300 4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H메가 입자포 190 50 1-2

메가 입자포 60 70 1-2

유선 빔 포 168 75 1-2

M메가 입자포 90 65 1-1

 

퍼펙트 지온그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460 45 8 350 5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H메가 입자포 190 50 1-2

메가 입자포 60 70 1-2

유선 빔 포 168 80 1-2

M메가 입자포 90 70 1-1

 

곳그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90 8 6 20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66 45 1-1

기뢰 48 50 1-2

크로우 64 75 0-0

 

하이 곳그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75 32 8 140 1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핸드 빔 캐논 70 70 1-1

기뢰 48 50 1-2

크로우 72 85 0-0

 

앗가이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50 26 7 70 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핸드 발컨 36 40 1-1

H로켓탄 포트 18 50 1-1

프렉시블 암 36 80 0-0

 

앗그가이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00 18 6 90 1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발칸 48 50 1-1

히트 로드 92 90 0-0

 

쥬앗그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80 12 6 120 1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로켓 런처 80 45 1-2

 

앗그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70 10 6 80 1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레이저 토치 60 30 1-1

대형 드릴 140 40 0-0

 

즈곳크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85 20 7 150 1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핸드 발칸 60 50 1-1

로켓탄 36 45 1-1

크로우 64 80 0-0

 

즈곳크 S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40 25 8 150 2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크로 바이스 빔 72 65 1-1

로켓탄 36 45 1-1

크로우 108 80 0-0

 

즈곳크 S / 샤아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50 35 8 150 2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크로 바이스 빔 72 65 1-1

로켓탄 36 45 1-1

크로우 108 80 0-0

 

즈곳크 E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20 26 8 160 2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핸드 빔 캐논 80 70 1-1

기뢰 54 65 1-2

크로우 72 85 0-0

 

조곳크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40 15 6 140 2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와이드 컷터 70 30 1-1

프렉시블 암 120 65 0-0

 

곳크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300 16 9 300 4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192 40 1-2

포논 메저 114 50 1-1

 

노이에 질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590 45 11 380 6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276 50 1-2

메가 입자포 102 70 1-2

빔 사벨 180 90 0-0

암 크로 120 95 0-0

 

앗잠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60 10 4 380 9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140 50 1-2

앗잠 리더 42 99 1-1

 

자쿠레로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60 32 9 280 4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포 150 55 1-2

미사일 45 50 1-2

시클 암 115 80 0-0

 

비그로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80 46 10 320 4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196 65 1-2

미사일 75 50 1-2

크로우 125 95 0-0

 

발 바로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450 38 10 380 6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238 60 1-2

빔 건 140 60 1-1

플라즈마 리더 36 99 1-1

암 크로 140 95 0-0

 

그라브로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560 26 9 400 4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기뢰 168 60 1-2

부메랑 미사일 60 70 1-2

크로우 140 80 0-0

 

빅 잠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750 8 5 650 14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확산 빔 포 384 75 1-3

BG메가 입자포 390 99 1-5

 

브라우 브로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480 36 9 500 6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204 60 1-3

유선 빔 포 184 60 1-3

 

엘메스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420 48 9 450 5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224 65 1-3

비트 204 90 1-3

 

아프사라스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300 12 5 360 3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아프사라스 II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300 12 5 360 7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BG메가 입자포 210 99 1-5

 

아프사라스 III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360 16 6 420 9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BG메가 입자포 240 99 1-5

 

라이노사라스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240 28 8 300 7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장거리 포 312 40 2-4

암 머신건 112 50 1-1

미사일 런처 120 50 1-2

기관포 80 40 1-1

 

마젤라 어택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2 6 9 90 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마젤라 톱 포 36 35 1-2

3연장 발칸 8 30 1-1

 

갤롭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360 8 8 500 4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140 40 1-3

 

다브데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500 6 6 700 5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120 60 2-4

기관포 60 25 1-1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0 15 6 80 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미사일 런처 18 35 1-1

기관포 10 30 1-1

 

 / 가르바 자비 전용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5 28 7 120 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미사일 런처 18 35 1-1

기관포 10 30 1-1

 

도다이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2 10 5 160 2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대지 미사일 42 40 1-2

 

룻그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10 14 6 80 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발칸 9 25 1-1

 

가우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280 6 5 500 6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포 128 45 1-3

폭탄 180 30 1-1

 

팻 엉클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160 4 5 680 1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발칸 18 30 1-1

 

가톨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0 12 6 70 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미사일 런처 12 35 1-1

발칸 6 40 1-1

 

짓코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35 8 6 220 4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미사일 런처 30 35 1-1

 

파푸와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80 5 6 680 1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기관포 60 35 1-1

 

무사이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270 7 7 40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128 50 2-3

미사일 48 25 1-3

 

화르멜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290 10 8 400 2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128 50 2-3

미사일 48 25 1-3

 

무사이 후기형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20 9 7 420 2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144 50 2-3

기관포 64 30 1-3

 

무사이 최종형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60 11 7 46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168 50 2-4

미사일 78 30 1-3

 

잔지발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400 12 9 560 3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160 50 2-4

주포 90 35 1-3

기관포 100 35 1-1

 

잔지발 개량형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480 16 9 600 4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160 50 2-4

부포 105 35 2-4

기관포 100 35 1-1

 

치베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420 10 7 580 4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184 50 2-4

미사일 60 30 1-3

 

티베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540 16 7 620 4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232 60 2-5

미사일 75 30 1-3

 

그와진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650 14 8 750 5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248 50 2-4

부포 120 35 2-4

 

그완잔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800 18 8 820 6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320 60 2-5

 

도로스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999 4 6 999 5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포 252 35 2-5

 

유콘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240 7 8 560 3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기뢰 100 50 1-2

대지 미사일 96 35 1-2

 

매드 엉클러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350 11 7 780 4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기뢰 136 50 1-3

대지 미사일 160 35 1-3

 

HLV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50 0 6 300 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연방군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60 12 6 100 9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스프레이 건 36 60 1-1

빔 사벨 40 75 0-0

H 발칸 12 35 1-1

 

 D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65 17 6 100 1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머신건 48 50 1-1

빔 사벨 46 75 0-0

H 발칸 12 35 1-1

 

짐 커맨더 G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85 20 6 100 1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머신건 60 55 1-1

빔 사벨 54 75 0-0

H 발칸 12 35 1-1

 

짐 커맨더 GS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85 24 6 100 1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건 60 65 1-1

빔 사벨 54 75 0-0

H 발칸 12 35 1-1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00 28 7 120 1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머신건 98 50 1-1

빔 사벨 68 80 0-0

H 발칸 16 30 1-1

 

파워드 짐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60 38 7 150 2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하이퍼 바주카 130 45 1-1

빔 사벨 80 75 0-0

H 발칸 18 35 1-1

 

짐 커스텀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30 35 7 140 1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짐 라이플 108 65 1-1

빔 사벨 72 80 0-0

H 발칸 18 35 1-1

 

 II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50 32 6 120 1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10 70 1-1

빔 사벨 64 75 0-0

H 발칸 24 35 1-1

 

짐 라이트 아머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45 28 8 80 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건 54 60 1-1

빔 사벨 72 70 0-0

 

짐 스나이퍼 커스텀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75 15 6 120 1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저격용 라이플 60 90 1-1

빔 스프레이 건 18 75 1-1

BS 유닛 54 85 0-0

 

짐 스나이퍼 II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95 32 7 120 1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저격용 라이플 96 95 1-1

빔 사벨 58 80 0-0

 

짐 캐논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70 10 5 140 1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240mm 캐논 64 45 1-2

빔 스프레이 건 18 50 1-1

H 발칸 8 30 1-1

 

짐 캐논 II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160 28 6 16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캐논 125 70 1-2

짐 라이플 54 50 1-1

H 발칸 16 30 1-1

빔 사벨 64 60 0-0

 

아쿠아 짐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70 14 7 150 1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M 런처 건 40 50 1-1

기뢰 42 50 1-2

빔 픽 40 75 0-0

 

수중형 건담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00 32 8 16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20 70 1-1

하픈 건 48 60 1-1

기뢰 64 60 1-2

빔 픽 96 85 0-0

 

건 탱크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170 6 5 180 2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120mm 캐논 120 50 2-3

홉 미사일 48 50 1-2

 

건 탱크 양산형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70 5 5 18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120mm 캐논 80 50 2-3

건 런처 32 45 1-2

 

건 캐논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200 16 6 20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240mm 캐논 112 50 1-2

빔 라이플 48 65 1-1

H 발칸 24 30 1-1

 

건 캐논 3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220 10 6 20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캐논 144 60 1-2

빔 라이플 48 65 1-1

H 발칸 24 30 1-1

 

건 캐논 II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240 20 7 200 2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캐논 156 85 1-2

빔 라이플 54 75 1-1

H 발칸 24 30 1-1

 

건 캐논 D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20 18 6 200 1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240mm 캐논 84 60 1-2

빔 라이플 48 50 1-1

H 발칸 20 30 1-1

 

프로토 타입 건담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50 35 7 16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50 60 1-1

H 발칸 20 50 1-1

빔 사벨 108 75 0-0

 

건담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60 36 7 16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50 60 1-1

H 발칸 20 50 1-1

빔 사벨 108 75 0-0

 

G-3 건담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50 42 8 160 2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50 60 1-1

H 발칸 20 50 1-1

빔 사벨 108 75 0-0

 

건담 NT-1 알렉스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280 52 7 170 2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80 75 1-1

90mm 개틀링 65 75 1-1

H 발칸 32 50 1-1

빔 사벨 114 80 0-0

 

풀 아머 알렉스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30 26 6 190 2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80 75 1-1

빔 사벨 114 80 0-0

H 발칸 32 50 1-1

 

풀 아머 건담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90 24 6 190 3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더블 빔 캐논 228 50 1-1

240mm 캐논 96 60 1-2

H 발칸 30 50 1-1

 

헤비 건담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320 34 7 18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204 60 1-1

빔 캐논 78 75 1-2

빔 사벨 124 60 0-0

 

버스터 라이너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290 10 5 190 4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버스터 라이너포 280 70 2-5

 

육전형 짐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90 15 6 17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S 머신건 60 40 1-1

빔 사벨 56 75 0-0

 

육전형 건담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20 20 7 220 2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S 머신건 75 50 1-1

C 발칸 15 40 1-1

빔 사벨 64 80 0-0

 

건담 Ez-8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180 30 7 19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32 80 1-1

빔 사벨 64 80 0-0

기관총 24 30 1-1

 

건담 픽시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160 48 9 120 1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머신건 144 45 1-1

빔 대거 120 85 0-0

H 발칸 20 50 1-1

 

블루 데스티니 1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80 38 8 200 3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머신건 128 65 1-1

C 미사일 30 60 1-1

H 발칸 32 30 1-1

빔 사벨 102 75 0-0

 

블루 데스티니 2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90 40 8 200 3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머신건 128 65 1-1

C 미사일 30 60 1-1

H 발칸 32 30 1-1

빔 사벨 102 75 0-0

 

블루 데스티니 3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00 42 8 200 3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머신건 128 65 1-1

C 미사일 30 60 1-1

H 발칸 32 30 1-1

빔 사벨 102 75 0-0

 

GP-01 제펠린서스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80 58 9 180 2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240 60 1-1

H 발칸 45 30 1-1

빔 사벨 138 80 0-0

 

GP-01Fb 풀 버니언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280 64 10 20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240 60 1-1

H 발칸 45 30 1-1

빔 사벨 138 80 0-0

 

GP-02 사이사리스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80 50 8 260 6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아토믹 바주카 500 99 2-4

H 발칸 126 40 1-1

 TKQPF 192 75 0-0

 

GP-03 스테이맨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80 64 9 150 2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60 60 1-1

F 바주카 180 50 1-1

빔 사벨 96 85 0-0

 

GP-04 가베라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20 62 11 240 3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롱 빔 라이플 228 65 1-2

빔 사벨 144 75 0-0

 

건담 MA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80 46 9 320 5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라이플 150 70 1-1

미사일 90 60 1-1

 

덴드로비움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650 40 12 400 7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빔 포 400 55 2-3

F 바주카 180 50 1-1

미사일 포트 264 80 2-3

 

프로토 타입 볼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25 12 5 80 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180mm 캐논 36 50 1-2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20 10 5 70 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180mm 캐논 24 65 1-2

 

건 탱크 II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45 4 5 180 1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로켓 런처 48 50 1-2

라이플 포 40 50 2-3

미사일 런처 32 50 1-1

 

61식 전차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8 5 6 65 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150mm 캐논 20 40 1-1

 

호버 트럭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12 8 6 120 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20mm 발칸 16 25 1-1

 

빅 트레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600 5 6 750 6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140 40 1-3

중거리 포 240 35 2-5

 

G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90 18 6 160 1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캐논 150 50 1-2

 

코아 파이터 II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50 34 8 90 1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건 80 65 1-1

 

팡팡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3 6 6 50 3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미사일 12 30 1-1

 

TIN코드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8 12 6 70 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발칸 16 35 1-1

미사일 15 60 1-1

 

플라이맨더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0 10 5 130 2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폭탄 35 40 1-1

미사일 25 25 1-1

 

데브록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4 8 5 180 3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폭탄 54 40 1-1

 

돈 에스카르고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15 9 5 160 2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대함 어뢰 84 40 1-2

 

뎃슈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10 14 6 80 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기관포 8 30 1-1

 

미데아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150 5 5 650 1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기관포 36 30 1-1

 

미데아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200 12 6 720 2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기관포 48 30 1-1

 

코아 파이터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5 28 7 80 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30mm 발칸 28 55 1-1

미사일 18 40 1-1

 

CFII-FB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50 36 8 100 1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건 80 70 1-1

 

코아 부스터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80 32 80 120 1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108 60 1-2

30mm 발칸 28 55 1-1

미사일 60 60 1-1

 

G 아머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80 20 6 320 2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포 120 50 1-2

미사일 90 60 1-1

 

G 파이터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120 24 7 160 2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빔 포 120 50 1-2

미사일 90 60 1-1

 

G 스카이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90 32 7 160 1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30mm 발칸 28 55 1-1

미사일 90 60 1-1

 

트리아에즈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4 8 5 60 4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발칸 12 25 1-1

 

세이버 핏슈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C 12 15 6 80 6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발칸 18 40 1-1

미사일 20 60 1-1

 

바브리크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35 8 6 220 4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기관포 28 30 1-1

 

콜롬부스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160 0 6 650 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콜롬부스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D 220 4 6 760 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사라미스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00 8 7 460 2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128 50 2-3

미사일 45 30 1-3

기관포 50 20 1-1

 

사라미스 K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300 8 7 480 2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96 50 2-3

미사일 45 30 1-3

기관포 50 20 1-1

 

사라미스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400 12 7 520 32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200 50 2-4

부포 75 40 2-4

미사일 런처 108 25 1-3

기관포 50 20 1-1

 

마젤란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400 10 8 500 3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176 50 2-4

미사일 60 30 1-3

기관포 72 30 1-1

 

마젤란 K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400 10 8 520 3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132 50 2-4

미사일 60 30 1-3

기관포 72 30 1-1

 

마젤란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500 14 8 580 38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260 50 2-5

레이저 포 140 35 1-3

 

페가수스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500 12 9 600 4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165 55 2-4

주포 105 35 2-4

미사일 60 30 1-3

 

화이트 베이스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550 16 9 600 5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220 60 2-4

주포 105 35 2-4

미사일 60 30 1-3

 

그레이 팬텀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600 18 9 700 5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195 55 2-4

주포 90 35 2-4

미사일 60 30 1-3

기관포 96 25 1-1

 

알비온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700 20 9 780 6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메가 입자포 255 55 2-4

부포 120 35 2-4

레이저 포 75 35 1-3

미사일 105 30 1-1

 

버밍엄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S 850 14 8 900 5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주포 285 50 2-5

메가 입자포 120 35 2-5

레이저 포 90 35 1-3

미사일 런처 90 25 1-3

 

U형 잠수함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B 240 6 8 560 30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기뢰 100 50 1-2

대지 미사일 96 35 1-2

 

M형 잠수함

 

색적 내구 운동 이동 물자 소모

A 350 10 7 780 45

무기명 공격력 명중률 사정거리

기뢰 136 50 1-3

대지 미사일 160 35 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