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지러운 요즘 세계 정세 근황.jpg

칼럼/칼럼|2022. 10. 25. 14:00


*** : 마냥 유머글이 아닌게 지금 이런꼬라지면 2030년대 오기전에 한번 크게 일 터질건 확실하다. 

이것만 해도 복잡한데 여기에다 중국의 대만침공까지 더해지니 금상첨화

*** : 중간에 영국 독일 순서 바뀐거만 빼면 똑같노ㄷ 독일이 폴란드 칠리는 업고? 양안전쟁각인감

*** : 역사는 반복된다 ㄷㄷ

*** : 주변에 미대 탈락생 있으면 신고해라

*** : 첫번째에 일본 장교가 총리대신 저격했다는 건 뭐임? 뉴스에 검색해도 안뜨는데

*** : 1932년: 일본 해군 장교들이 총리대신을 암살한 5.15 사건 발생
2022년: 전 해상자위대 장교가 아베 전 총리를 암살

*** : 미국이 불황이랜다 ㅅㅂ ㅋㅋ 어이가없네. 그래서 강달러에 조센징들 대가리 개뿌셔졌죠?

*** : 그니까 내가 말했지 ㅋㅋ 지금이 3차대전 전간기라고 애들아 그건아냐? 저때도 2차대전 전간기라고 불렸단다 ㅋㅋㅋ

*** : 미국 불황은 이제 시작한걸로 인정 하네 마네 하는 상황이고, 그마저도 실업률이랑 소비심리 이런 몇몇 수치들은 존나 좋게 나와서 오히려 일부러 끌어내리려고도 하는상황이다

*** : 그러게 졸라 비슷하네

*** : 비슷한정도가 아니라 저기 나와있는거 근래 다 실행된 사건들임 ㅋㅋㅋㅋ

*** : 이게 푸앵카레 재귀정리인가 그거냐

*** : 극우를 극좌로 바꾸면 딱 비슷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 : 스페인 독감 -> ?

*** : 지금근데 최악의경제위기, 우크라이나전쟁, 각세계정상들의 이슈등 3차세계대전직전과 빼박임

*** : 10년동안 시장 쳐다도보지 말라 이건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