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공단기 인수 결정.jpg

칼럼/칼럼|2022. 10. 25. 11:00


*** : 수능치고 공무원까지 프리패스노
 
*** : 수능판 갈수록 작아져서 인수한건가

*** : 둘 다 지는 해

*** : 생각보다 얼마 안 되네, 하긴 뭐 공시생 숫자 자체가 급감하니까 망조밖에 더 있나

*** : 공무원시장 폭망중인데...차라리 합격의법학원 이런데를 인수하지

*** : 공무원시장 폭망은 안함ㅋㅋ 한국이 망하지않는한 꾸준히 팔리니까

*** : 세계 유례없는 개조센 사교육시스템 독과점ㅋㅋㅋㅋ

*** : 지금 인구 추이보면 최소 15년 정도는 공무원시장 거뜬함
문제는 지금 쏟아지는 다문화 비중 높아지는 세대부터는
아마 시험의 질보다는 할당제 중심으로 선발할걸ㅋㅋ
마치 지금 대학 수시처럼ㅋㅋ 다문화할당제 몇프로 이런식ㅋㅋ

*** : 공단기 모회사 에스티 유니타스 적자 존나 심하고 자본잠식인데다, 공무원이 지금 당분간은 침체일 가능성도 높은데 저거 설거지 당한거 아닌지? 물론 설령 경기 침체 정도를 넘어서 제2 IMF 같은 상황이 오면 떡상이겠지만, 문제는 에스티 유니타스 자체가 꽤 오랫동안 적자가 심하고 계속 자본잠식 상태였음 이것도 NHN인가 투자 받은 상태에서도 그랬는데

*** : 사실상 인구 감소라서 사장산업인데 한놈만 살아남는거지

*** : 업계 1티어 업체 빅딜 = 업계 좆망해가는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