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남자가 매일 2~3명씩 죽는 곳.jpg

칼럼/칼럼|2022. 10. 21. 22:00

바로 ​'산업현장'...​
대체 얼마나 많이 죽을까..?


안전보건공단 사이트에 들어가면....


상단에 '오늘의 사망자'가 속보로 흘러나온다
꼬꼬무도 놀라는 중...


대충 훑어봐도 이 정도... ㄷㄷ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이번 달 사망자 27명,
9월 사망자 46명,
8월 사망자 42명​....


거의 1년에 800명씩 죽는 중 ㄷㄷ


*** : 와 마지막 컨베이어 가동되어서 분쇄기에 떨어져 죽은사람 ㄹㅇ 불쌍하다.. 가족들은 어떨려나... 장례때 시신확인도 못하겠네 ㅠㅠ

*** : 여자애 한명 죽은거 안타까운데 불매운동이고 뭐고 개소리 짓거리는데 왜 산업재해 당해서 죽은 다른 노동자들 당한거로 불매운동 왜안하냐? ㅋㅋㅋㅋㅋ
무조건 여자가 뭐 당하면 명복을 빌어주는게 아니라
더러운 의미를 페갈 새기들이랑 한녀들이 부여하니까 욕처먹고 손가락 질 받는거다

*** : 꾸역꾸역 억지로 죽고싶어서 기어들어간 한녀는 길길이 날뛰고
산업현장에서 죽은 한남은 기사한줄 안나는게 현실

*** : 여자들이 참 독한게... 많은 여자들은 어느 수준이하의 남자들은 인간으로 보지않음. 무슨 가축이하로 보기때문에 뒤지던 말던 아무 느낌이 없음.
 
*** : 확실히 남자는 그렇게 많이 죽었어도 불매운동이나 정치사회쪽에서 적극적으로 쟁점화시키는 사회적파장이 별로 없는 듯? 고위직도 대부분 스윗남들이니.. 이번에 산업 현장 많이 개선됐으면 좋겠네

*** : 남자들은 맨날 죽어나가는데 관심 1도 없다가 이제사 들쳐봄 ㅋㅋㅋ

*** : 한녀들은 하나 뒤지면 온갖곳에서 난리인데 한남은 뒤져도 관심이없노 ㅋㅋㅋ

*** : 애초에 영화 같은 픽션물에서마저 여자 캐릭터가 좀 피해자로 나오면 여성혐오 논란 일어나는 게 웃김ㅋㅋ 아니 막말로 액션/공포영화에서 죽어나가는 남자캐릭터가 압도적으로 많은데. 현실이든 픽션이든 남자의 희생은 안중에도 없다는 게 코미디다

*** : 여자가 작업 중 죽음=뉴스속보감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가 작업 중 뒤짐=용광로쯤은 되야 신기해서 기사 한 줄 써줌

*** : 진짜 강한 자들만 살아남는 곳임
저기서 4,50 되는 사람들은 진짜 사람 죽는 거 여러번 봤을걸
 
*** : 여자가 안전사고사망=사회면 1면에 내보내고 담당자, 관리자들 싹다 검찰조사 세무조사
남자가 안전사고사망=의머생쯤 되야 기사써주고 조치해줌

*** : 한녀들 제발 임금격차 이런 개소리좀 하지마라
다른나라는 여자들도 공사현장에서 일하는데 한국은 99%가 남자 노동자다

*** : 씨발 이게 진짜 "오늘 집에 살아서 돌아갈 수 있을까"지

*** : 한국에서 남자로 사는 건 매일매일 살아남는 것....

*** : 한국은 출산율만 갖고 쇼할게 아니라 사망율 관리좀 해야하는거 아니냐

*** : 진짜 빵공장에서 죽은애는 불쌍하긴한데 왜 한남들은 이렇게 갈려나가도 조명을 못받노 그게 문제라는거지
 
*** : 한녀 하나 죽엇다고 개씹 난리 지금오늘도 2명 끼여서 돌아가셧다 ...

*** : 확실히 헬조선 새끼들 사고방식 좆같네. 이 민족은 확실히 뭔가 타 민족에 비해 어두운게 있어 씨벌꺼 ㅋㅋㅋ... 남자든, 여자든 누가 더 죽으니 별거 아니라고 치부할께 아니라 이 사태를 계기로 모든 분야의 사고를 방지하고, 안전문제 일으키는 기업을 제대로 처벌하자 이런 방향으로 가야하는거 아닌가?ㅋㅋㅋ
조선 게 라는 썰에 나오는것과 똑같네.. 진짜 한국인이라는 거대한 역겨운 덩어리들은 저출산이 아니라 무출산으로 얼른 지구에서 삭제되야 한다. 씨팔 다문화 다인종 빨리 더 가속화 시켜라. 이 쓰레기 민족의 유전자는 흔적도 없이 희석 시켜버리게.

*** : 혼합기, 파쇄기에 끼임, 말림으로 사망하는건
그냥 뉴스에도 안 나오고 나와도 밑에 자막으로만 한 줄 나올만한 흔한사고였는데
그저 여자라고 이렇게 되는거보면 진짜 너무 상대적박탈감 심하게 온다
이게 기울어진 운동장이고 유리천장인데

*** : 출퇴근길 사망사고도 산재아닌가?
대기업 건설현장 주차장도 좁고 차,오토바이 할것없이 많은데
밥시간,퇴근시간에 사망자 매달 나오는데 뉴스에 코빠키도 안보이네

*** : 한남들 그저 커뮤에서만 징징~

*** : 저런곳 아니어도 군대에서 하루에 서너명씩은 죽는다
 
*** : 남자는 하루가 멀다하고 갈려 죽는데 그건 당연한거고 보지 하나 죽으니까 온 언론이 지랄발광 ㅋㅋ 진짜 좆같은 나라야

*** : 기업, 재벌의 횡포에 대해선 찍소리 못하고 성별 갈라치기 하면서 한남한녀 거리는 병신새끼들....이러니 기업들이 개돼지 취급하지 ㅉㅉㅉ 남자고 여자고 산업현장에서 다 뒤지든가 말든가 시발

*** : 이게 진짜 사회문제지. 멍청해서 뒤진건 제외해야지

*** : 한국남자는 소모품이다..
 
*** : 현장직 분위기가 한녀가 3D에서 일하면 기특하네 효녀네 한남이 3D에서 일하면 병신 머저리 공부안하니 이래살지 조롱함ㅋㅋ
실제로 공장노가다판에서 막일뛰는 똑같이 못배운 틀딱새끼들도 젊은 현장직 사람보고 이딴 씹소리 쳐하더라ㅋㅋㅋ

*** : 하루 동안 사고로 죽는 사람이 평균 2, 3명인데 자살로 죽는 사람은 평균 40여명인 대한민국.... 대체 어떤 나라일까....?

*** : 통계에서 평균 지능지수 IQ 테스트 점수가 세계 2위로 높게 나와서 지능이 세계에서 최상위권 민족이라고 자랑하는 조센징들의 지능으로 만들어가는 나라의 꼬라지가 이런 모양, 이 꼬라지임 ㅋㅋㅋㅋㅋㅋㅋㅋ

*** : 남자라서 죽는것보단 근본적인 현장안전규정이 개판임
단속기간이나 위에 누구온다고 할때나 하는둥 마는둥이지
애초에 사람 갈아가면서 성장한 나라라 근본부터가 썩었음
 
*** : 현대판 백정이지 걍 현장관리자들도 동등한 사람취급 안한다 죽어도 소모품 하나 깨져서 피곤하네 이정도 생각일걸?

*** : 역사적으로 남자는 소모되는 존재였음. 전쟁, 산업, 재해 등 모든 방면에서 ㅇㅇ

*** : 맞긴함... 당장 우러 전쟁도 전방 참호에는 하루에 수백명 갈려 나가는데 기사 한줄 안 뜨고 키이우 시내에서 방공호 생활하면서 유쾌한 틱톡 찍는 누나 하나가 세계적 관심 + 후원 다 받아감. 같은 나이 또래 남자애들이 전방 참호에서 고기육편 되는 건 안 보이고 방공호 생활 하는 애한테 동정해주는 거 보면 과연 인류애와 동정의 본질이 뭔지 회의감이 듦...
결국 내가 보기엔 타인의 고통에 관심 가지는 척 하는 사람들은 다 가식임. 진짜 불쌍하다고 느낄 수는 있는데 그저 자기가 그런 사람을 불쌍해한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끼니 그런 척 하는거지. 그러니 관심도 못 받고 죽는 사람에겐 화제성이 적으니 슬픔을 안 드러내는거고 관심 받는 사람한테만 슬퍼하는거지

*** : 언제까지 산업현장에서 남자만 죽어나가는동안 여자와 정부는 무얼했나. 

가사노동을 나누듯 산업재해사망도 같이 나눠요. 그것이 진정한 남녀평등입니다.
 
*** : 야가다 작업자새끼들도 문제가 있어서 뒤지는경우도 많다. 큰 현장 대형건설사 같은경우는 혈압체크 음주체크를 해서 사전에 위험요소를 제거하는 노력이라도 보이지 좆소 아파트나 빌라 나머지 막노동 현장은 일하면서도 술쳐먹는새끼들 고혈압이나 저혈압으로 언제 쓰러질지 모르는새끼들 별의별놈들이 다있어서 이게 사고로 이어지는 케이스도 존나 많음

*** : 한남들은 뒤져도 쌈 한녀들은 지들끼리 연대해서 빼애애액 지랄을 하는데 한남들은 끽해야 커뮤니티에 글 싸는 것밖에 안 하니 앞으로도 한남들은 한참 더 뒤져야 정신을 차린다ㅇㅇ

*** : 이런건 이악물고 여성할당재 주장 안함 ㅋㅋㅋㅋ 그저 편한것만 여성할당재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