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일국뽕 멸망……jpg

칼럼/칼럼|2022. 10. 19. 15:00


*** : 세상을 보는 눈이 어둡고 지들이 정의인줄 아는 구한말 위정척사파 보는 것 같네 ㅋㅋㅋㅋㅋ 

똑같은 역사를 되풀이하고 있다는 사실을 본인은 알까?

*** : 그것이 역사수정주의임 좌파들의 세계관 ㅇㅇ

*** : 정작 대가리들은 피해 없음. 눈 뒤집혀서 따라가는 것들만 꾸준히 돌 맞고 피 빨리고, 그러면서도 좋다고 함

*** : 저새끼의 애국이면 중국사랑인가?
저 노제펜 마크 중국에서 만늘어서 2008년 때 일본 불매하던 심볼이었음

*** : 아직도 노재팬하는애들은 뭐임? 선동최면이 이렇게 오래가?

*** : 국뽕유튜브 보고 주식투자했노;

*** : 역시 능지가 딸리니까 반일국뽕짓이나 하고있고 주식도 병신같은것만 고점때 사놨네 ㅋㅋㅋㅋ
그저 그짝 능지수준 ㅋㅋㅋ 저러니 반일국뽕짓이나 하고다니지 ㅋㅋㅋ애국맨ㅇㅈㄹ

*** : 아직도 삼성전자 하나 믿고 국뽕 오지게 취해서 일본 이긴다는 뇌내망상하는부분에서 개씹빡대가리 인증ㅋㅋㅋㅋ
모바일은 애플에 상대도 안되고 반도체도 대만 TSMC에도 쳐 밀리는구만 솔직히 이제 삼성에 비젼없다고 봄

*** : 주식을 할려면 미국주식을 해야하고, 국내주식은 되도록 안하면 좋지만 꼭 해야겠다면 삼성전자나 현대자동차를 사라

*** : 자유민주주의를 소중히 하는 사람은 조선시대에 혐오감을 가질 수밖에 없고 그러다보면 반일을 할 수가 없음. 씹덕 거르고 친일 아니더라도 반일도 안함. 반일은 걍 정신병 내지는 아무것도 모르는 좌파교육으로 양성되는 거임. 북한하고 중국 영향이지.

*** : 국뽕=저능아

*** : 반일 = 저학력 = 저능아 = 정신병

*** : 지능문제라 어쩔수없음

*** : 한국에는 TV미디어가 통제목적으로 보여주는 정보를 진짜라고 믿는 불쌍한 사람들이 너무 많다

*** : 10만전자붐때 언론이 너무 떠들더라.
삼성전자는 적금처럼 들고있었어야지 하는식으로

*** : 시장동향보고 회사 관련 뉴스들 보면서 이성적으로 주식을 해야지 그냥 감성에 미쳐가지고

*** : 국뽕은 우리나라 교육시스템상 생길수 밖에 없음 근데 성인이 군대 다녀와서도 국뽕하고 있다면 그건 사람새끼가 아닌 저지능아인거임

*** : 프사에 노재팬 단 종자치고 제대로 뇌쪼가리 달린 부류가 없긴 하지 ㅋㅋㅋㅋ

*** : 4050대깨문들 부끄러움이 존재하긴하냐ㅋㅋ

*** : 아주 빠르게 남 탓

*** : 원래 배우고 가진놈들중에 국뽕인놈이 없다ㅋㅋ 하다못해 국뽕튜브 만드는놈들조차 속으론 일뽕국까일걸? 속으론 병신들ㅉㅉ 하면서 국뽕들 이용해 돈이나 벌어먹는거지 이 한국은 지능낮은 국뽕들과 그 국뽕을 이용해 돈을버는자 두 부류로 나뉠뿐

*** : 컨셉 웃기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