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 비주얼 히스토리

책소개
'어쌔신 크리드'는 중세 예루살렘의 십자군 전쟁과 해적들이 들끓는 카리브해 바다와 프랑스 혁명 등의 역사적인 현장에서 서로의 이념과 가치를 위해 어쌔신과 템플러가 대립하는 액션 어드벤쳐 게임이다. 유비소프트의 핵심 아티스트들과 폭넓은 인터뷰와 놀라운 컨셉 아트를 볼 수 있는 <어쌔신 크리드 : 비주얼 히스토리>에는 알테어에서 신디케이트의 제이콥에 이르기까지 게임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와 역사적인 환경에 대한 비주얼 컨셉 아트를 가장 포괄적인 컬렉션으로 소개하고 있다.


목차
1. 중세시대 (어쌔신 크리드 1)
- 하나를 잇는 또 다른 상징
- 제3차 십자군
- 다른 종류의 영웅
- 세 도시들
- 배경 설정
- 분위기

2. 르네상스 (어쌔신 크리드 2 / 브라더후드 / 레벨레이션)
- 새로운 시작
- 영웅의 탄생
- 르네상스 시대의 거장들
- 각 지역의 모습
- 발전하는 근거지
- 보르지아 가문
- 낯선 땅의 낯선 이
- 최후의 날

3. 미국 독립 혁명 (어쌔신 크리드 3)
- 신세계
- 두 세계의 한 남자
- 미개척지
: 계절의 변화
- 첫 항해
- 집이라 부르는 장소
- 초기의 대도시들
- 폭군의 길

4. 7년 전쟁 ? 파트 1 (어쌔신 크리드 : 리버레이션)
- 다중 인격
- 항구 도시
- 바이우

5. 해적의 황금 시대 (어쌔신 크리드 : 블랙 플래그)
- 배경의 전환
: 아트의 방향성
- 바다 위의 삶
- 승선하라!
- 하선하라!
- 방황하는 어쌔신
- 자유의 대가

6. 7년 전쟁 ? 파트2 (어쌔신 크리드 : 로그)
- 미지의 세계
- 전향
- 대참사 속에서
- 북쪽으로
- 전쟁의 상대

7. 프랑스 혁명 (어쌔신 크리드 : 유니티)
- 사랑과 혼돈
- 기술의 활용
- 빛의 도시
- 파괴된 아름다움
- 전쟁과 사랑
- 다양한 영웅의 모습
- 기묘한 임무

8. 산업 혁명 (어쌔신 크리드 : 신디케이트)
- 제국의 자리
- 동전의 양면
- 현대식 무기
- 숙적
- 산업도시
- 실제 가본 듯한
- 근대화

9. 크로니클즈 (어쌔신 크리드 : 크로니클 차이나 / 인도 / 러시아)
- 새로운 관점
- 새로운 스타일
- 3부작으로

10. 세기 전
- 먼저 온 자들
- 인간의 기원
- 그들의 소유물
- 교묘한 은신
- 훈련 중에
- 약자
- 살아있는 역사
- 표현방식의 모든 것

11. 시리즈를 넘어서
- 매체를 넘어서
- 에지오의 서문
- 체사레 보르지아의 등장
- 새로운 매체, 새로운 영웅들
- 자유로운 시도

결말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놀라운 아트웍과 개발이야기가 한 권에 수록!
[어쌔신 크리드]는 중세 예루살렘의 십자군 전쟁과 해적들이 들끓는 카리브해 바다와 프랑스 혁명 등의 역사적인 현장에서 서로의 이념과 가치를 위해 어쌔신과 템플러가 대립하는 액션 어드벤쳐 게임이다. 유비소프트의 핵심 아티스트들과 폭넓은 인터뷰와 놀라운 컨셉 아트를 볼 수 있는 [어쌔신 크리드 : 비주얼 히스토리]에는 알테어에서 신디케이트의 제이콥에 이르기까지 게임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와 역사적인 환경에 대한 비주얼 컨셉 아트를 가장 포괄적인 컬렉션으로 소개하고 있다. 게임 저널리스트 매튜 밀러가 집필한 [어쌔신 크리드 : 비주얼 히스토리]는 시리즈에 대한 궁극적인 핵심 기반체로써 주요 게임 프랜차이즈의 예술적 감성을 원하는 이들에게 훌륭한 책이 될 것이다.

이 책에서 소개하는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어쌔신 크리드1]
[어쌔신 크리드2]
[어쌔신 크리드: 브라더후드]
[어쌔신 크리드: 레벨레이션]
[어쌔신 크리드3]
[어쌔신 크리드 : 리버레이션]
[어쌔신 크리드: 블랙 플래그]
[어쌔신 크리드 : 로그]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
[어쌔신 크리드: 크로니클 차이나/ 인도/ 러시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