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레이어즈 13 - 강마의 이정표, NT Novel (칸자카 하지메, 2020)

책소개
먼 옛날, 싸움이 있었다. 세계의 존망을 건, 신과 마왕의 싸움 끝에 마왕은 신에게 봉인되었다. 그리고 지금으로부터 천 년 전, 부활한 마왕이 또다시 신에게 도전했다. 인간들은 이 싸움을 봉마전쟁이라 부른다. 격투 끝에 패왕장군 쉐라를 쓰러뜨린 전사이자 미소녀 천재마도사 리나 인버스와 그 파트너 가우리.


목차
1. 움직임은 있어도 목적은 알 수 없는 마족들
2. 돌아온 마을엔 마족의 그림자가
3. 왕궁에 깃든 마족의 무리
4. 옥좌에 서 있는 어두운 그림자
작가 후기


출판사 제공 책소개

라이트노벨의 전설이 돌아왔다
누계 판매부수 2,000만 부, 역대 라이트노벨 중 최고의 히트작 자리를 30년 동안 지키고 있는 『슬레이어즈』. 라이트노벨 시장이 정착되는 데 가장 지대한 영향을 미친 작품이다. 원작 소설뿐 아니라 애니메이션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고, ‘라이트노벨 히트작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여 판매부수를 늘리는’ 현재의 공식 역시 이 작품을 통해 정립되었다, 대부분의 라이트노벨이 이 작품의 영향을 받았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어 많은 독자들이 ‘드래곤 슬레이브’의 주문 영창을 따라하거나 따라하는 친구를 본 적 있을 것이다.

먼 옛날, 싸움이 있었다.
세계의 존망을 건, 신과 마왕의 싸움 끝에 마왕은 신에게 봉인되었다.
그리고 지금으로부터 천 년 전, 부활한 마왕이 또다시 신에게 도전했다.
?인간들은 이 싸움을 봉마전쟁이라 부른다.
격투 끝에 패왕장군 쉐라를 쓰러뜨린 전사이자 미소녀 천재마도사 리나 인버스와 그 파트너 가우리.
그녀들 앞에 나타난 용족 장로 미르가지아는 마족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봉마전쟁’의 재현이라 말한다.
미르가지아의 부탁으로 조사에 협력하게 된 두 사람.
하지만 최악의 경우 모든 마족을 적으로 돌릴 수도 있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