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우크라녀 만나는법 알려주는 현대차.jpg

칼럼/칼럼|2022. 10. 7. 21:00


*** : 쟤들은 번듯한 직장과 스펙이 있어서 저길 찾아볼 여유가 있는거고 주갤인지뭔지 하는 열등감 앰생들은 쥐뿔도없으니 베트남론 이딴헛소리하면서 정신승리하는거아님?ㅋㅋㅋㅋㅋㅋㅋ 븅신들이 지랄은

*** : ㅋㅋㅋㅋ 솔직히 스시녀가 최고긴 하지만 쉬운게 아니니까 그렇다고 우크라나 러시아나 뭐 이쁘고 잘나가는 여자들 만나는게 쉬운건 아니라고봄 물론 남자 의 외모및 능력이 어느정도냐도 중요하겠지만 그리고 능력이나 돈 같은거 보는것도 다른나라도 다 마찬가지라고본다 다만 한녀 만큼 심하게 보는건 아니라고 봄 그게 좋은거고

*** : 우크라이나나 러시아 앞으로 더 많은 기회가 생길거다. 지금 두 나라 전쟁중이라 전쟁 끝나면 경제 씹창나서 국내결혼보다 국제결혼를 훨씬 더 선호하게 될거임.

*** : 사랑도 없고 영혼도 없고 어렸을 때 어떤 남자들이랑 거치고 다녔는지도 모르는데
물질적인 조건은 존나 까다롭게 따지고 계약같은 결혼을 30살 넘은 한녀랑 하는게 미친 짓이지

*** : 진짜 국제결혼이 한국여자들 발작버튼인가보네 ㅋㅋㅋㅋㅋㅋ
설거지론 이후로 베트남론은 ㄹㅇ 역대급 반응이다

*** : 방문 후기이고 결혼이나 현재까지 연애한다는 내용이 없네 딱 주갤문학

*** : 근데 웃긴건 그렇게 존나게 싫어하고 까는 한남이 외국여자만난다고하면 만날수 있던 없던 존나 좋아해야되는거아니냐? 왜 조롱밖에없냐? 무조건 좋아해야 지금까지 앞뒤가 맞는거아니냐? 외국이 어디든 상관없이.

*** : 한국여자 물론 괜찮은 여자 있지 근데 비율로 보자면 5퍼되려나 근데 이제까지 한남들이 꾸역꾸역 바가지 써가면서 한녀만 고집했는데 이제는 그럴필요가 없단거지 한국만 특이하게 외국에대한 아직도 편견이 있어서 이런건데 이제 최소 5년안에 급격한 변화가 일거다 남녀갈등도 심하고

*** : 박지누 유튜브 보면 우크라이나는 걍 지나다니는 여자 애들의 50%는 걍 엘프녀더라... 걍 미친 나라임

*** : 자기 자신 능력대로 각자도생 하겠다는데 부들거리는 썅년들은 뭐여? ㅋ

*** : 슬라브녀 ㄹㅇ 개쩌는거 맞음. 한번 가보면 안다. 영국 전문직들도 전쟁전엔 결혼감 찾으러 러시아 원정가는 경우 많았음 ㄹㅇ

*** : "한녀 만나는데 드는 물적, 정신적 비용보다 싸게 먹혀서 덜 힘들었네요" 이 한문장이면 야간에 울리는 공습경보 보다 더 난리나게 할 수 있음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