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졸업자들 근황.jpg

칼럼/칼럼|2022. 10. 10. 10:00


*** : 재벌들말고 괜히 금수저들이 본업말고 취미로 공뭔이니 대겹다니는거아님 ㅋㅋㅋㅋ

*** : 저런거 다 개소리임. 직장생활 안하고 노는데 돈걱정이 없으면 진짜 행복함. 백수생활이 질리긴 뭘 질려 돈만 있으면 절대 안 질려.

*** : 연구하고 파고들 구석이 충분히 있는 건전한 취미 하나만 갖고 있어도 굳이 일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은데 ㅋㅋ 뭐 굳이 좀이 쑤셔서 못 참겠으면 나라면 차라리 자원 봉사를 할듯

*** : 코인 전에도 건물주들 소일거리가 1층에 카페 차려서 적자만 안 나게 설렁설렁 일하는거였는데 뭘 ㅋㅋㅋ

*** : 뭐 구라가 확실하지만 만약 저래도 저 안에 내용들은 팩트지. 돈 많다고 걍 집구석에 있으면 마냥 행복하겠냐? 뭔가 생산적인 활동은 인간이라면 해야하는거다. 저런 생활은 정신병걸리기 딱 좋지.

*** : 기사는 소설같은데 일안하면 못사는 사람들 있음 방구석 백수도 체질에 맞아야 하는거

*** : ㄹㅇ 건물주 노인네들 가게 차리거나 취미로 폐지줍는 거 보면 백수가 체질에 안맞는 사람이 있다

*** : 인간은 원래 끊임없는 새로운걸 원하거나 할일이 필요함. 경제력 퀘스트 일정수준 달성하면 지루하고 따분해서 애낳아서 인생에 퀘스트 주고 그렇게 인간은 살아감
퐁퐁남들도 이러한 본능에 충실했을뿐. 피설거지녀는 이러한 특성을 이용했을뿐.

*** : 돈 쓰면서 놀고먹는 거 5년을 못 간다 진짜 착각하지 마라 세계적인 부호들 개백수없는 이유가 다 있다

*** : 부호들은 단지 물려받은 게 아니라 특정 사업으로 자기가 돈을 끌어모으잖음. 결국 일을 해서 얻는 게 훨씬 많으니 개백수가 없는 거고 코인부자같은 졸부랑 비비기엔 차이가 많지 물론 졸부들도 일안하고 평생 놀면 정신병옴

*** : 씨발 코인으로 돈벌고 은퇴했다가 폭락해서 ㅈ된 기사인줄 알았더니씨발 돈 30억 벌어봤자다. 오히려 돈있으니 불행하다 일해야한다 이 ㅈㄹ하고 있노

*** : 댓글에 앰생들 논점 이해 못하고 씹소리만 하는 꼴이 가관이노 ㅋㅋ

*** : 걍 사람차이임 어차피 대다수의 사람들은 돈이 많아서 직장을 그만둔다는 상상을 할수조차 없음 맨날 일하고 있는데 내가 돈이 생기면 어떨까 하는 게 이상한거지
근데 진짜로 돈이 많아도 일안하면 심심한 사람은 있을것 중독성있지만 백수생활을 해도 무료한 인간이 있듯이

*** : 저게 사실이든 거짓이든 없이 사는 애들한테 성취한 애들 얘기를 하니 당연히 반응이 극단적일 수 밖에

*** : 솔직히 돈많으면 사치 관심없다 <----- 이건 진짜 개소리임. 당장 성공한 새끼들은 차부터 비싼거 끌고다닌다. 집값 비싼 아파트 갈수록 외제 고급차 많아지는게 팩트임. 거기 현대차 한두대 보인다고 와 검소하게 사네 이지랄 하는데 그 한두명 빼고 부자 99프로는 다 사치 즐기면서 산다

*** : 내가 30억 있으면 하고 싶은 공부하면서 살듯

*** : 본문 내용중에 마지막댓글 존나 웃기네 ㅋㅋ
지가 코인으로 잃었다고 코인으로 큰 돈 번 사람이 아예 없는줄 아네
배아프니까 걍 현실부정 하는건가

*** : 다들 잘 사는구만 ㅋㅋ

*** : 경제적 자유가 행복을 보장하진 않지만
행복하려면 경제적 자유가 있어야되지

*** : 미국주식해서 70억 번 지인있는데 상가하나 사서 장사하더라 노는게 심심하대

*** : 하고싶은거 찾아서 하고살아야 정신병 안걸리는게 맞긴한듯 걍 돈있다고 노는게 아니라

*** : 옜날에 쏘오련 인민들이 그렇게 살았다더라. 나라에서 집주지 일자리도주는데 설렁설렁하거나 결근해도 안짤리니 일주일에 2,3일 나가서 노가리나 까다가 깨작하고 퇴근하고 나머지 3,4일 집에서 놀고먹는 그런삶을 살았다더라

*** : 책집필은 뭐냐시발ㅋㅋ 로또같은 확률성게임 이겨놓고 잘난줄알고 책 ㅋㅋㅋ

*** : 주식 전문가는 다른줄아냐?

*** : 저거 코인충에만 한정된게 아님 걍 금,은수저 애들만 봐도 공부 안해도 될 새끼들이 사회에서 한자리 차지하려고 기를 쓰고 공부하더라 오히려 나같은 흙수저가 핑핑 놀면서 백수질함

*** : 맞는 말이지. 대기업 사장들도 평생 놀아도 되는데 일하잖아. 내옆에 놈도 강남에 건물주인데도 아반테 끌고 가난한 사람 코스프레 하고 회사 댕기는데

*** : 워라밸이 이렇게 중요하지. 몸 팔팔한 청장년까지는 어느정도 구속력 있는 일과가 스스로에게 도움이 된다. 돈 많다고 한량처럼 살다보면 결국 우울증 불면증 오고 급기야 음주 도박 여자 마약 등에 빠져서 시궁창에서 못헤어나올 수도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