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 상품 신병훈련소 관광 ㄷㄷ.jpg

칼럼/칼럼|2022. 10. 18. 15:00


*** : 원숭이노? ㅋㅋㅋㅋㅋ 전역했어도 어이가없네

*** : 논산 인간원 ㅋㅋㅋ

*** : 존나 토나오네 ㅋㅋ 훈련하다가 민간인 만나는 것도 존나 수치스러웠는데 씨발 ㅋㅋ 고생 좆빠지게 해봐라,불쌍하다 이런 눈빛으로 보는 새기들 존나 많음 ㅋㅋ 나부터 산그냥 놀러갔다가 군장메고 산오르고 있는 군인들 보면 씨발 왜이리 기분좋은 지 모르겠음 .난 갔다왔지롱~ 이런 기분임

*** : 가뜩이나 컨텐츠도 없는데 이런거라도 관광상품화 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나부터 몽쉘챙겨놔야지

*** : 진짜 이나라는 망하는게 맞다 아니 이미 망했노ㅋㅋㅋㅋㅋㅋㅋ

*** : 이런데 뭐? 다른글에 전시에 도망가는게 이상한거라고? ㅋㅋㅋㅋㅋ 애국심있는게 병신.

*** : 집 지키는 멍멍이 구경 좀 하겠다는게 불만? ㅋㅋㅋㅋㅋㅋㅋㅋ

*** : 21세기 인간 동물원 ㅋㅋㅋ

*** :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을 구경하려고? 악마가 따로없네

*** : 지장이 없긴 뭘 지장이 없어 ㅋㅋㅋ 지들 딴에나 그렇겠지 구경거리가 된다는 거 자체만으로도 개좆같은거 모르노??

*** : 군인과 한남 모두 사람취급안하는게 여실히 드러나네 좆병신유사국가

*** : 체험을 내야지 구경판을 내노?

*** : 자식낳아서 한국군대 병사로 보내는 부모들은 ㄹㅇ 죄책감 가져야됨

*** : 야 이거 인간동물원이잖아 ㅋㅋㅋㅋ 시발련들아 ㅋㅋㅋㅋ 흑인도 아니고 자국민을 우리에 처넣는 새끼들이 어딨노 미친새끼들아 ㅋㅋㅋㅋㅋ

*** : 훈련병앞에서 담배나 먹거리로 유혹하면 ㄹㅇ 원숭이 구경급이네 ㅋㅋㅋ

*** : 이건 진짜 누가 발상한거임?
이해해보려고 해도 도저히 안 됨 ㄹㅇ 역대급인데
문제가 없을거라고 생각했나 ㅋㅋㅋ

*** : 가족들한테 공개하는건 나쁘지 않아보이는데 외국인 관광객은 선넘었네 ㅋㅋ

*** : 솔직히 국민 100%가 다 가는 환경이면 나쁘지 않을거같은데 무임승차하는 그 성별때문에 절대 안되지

*** : 그냥 국뽕은 이제 걍 정신병자취급한다

*** : 육군이 검토한다는게 더 웃기네ㅋㅋ 저게 검토할 사안이야?ㅋㅋ 심지어 진짜 실현가능성 높아보이는데??

*** : 신성한 국방의 의무=군대 안간 특별시민을 위한 한낱 구경거리

*** : 국가가 살기 좋은지 안좋은지 확인해 볼 수 있는 여러가지 통계적 수치들

1. 출산율 (살기 좆같으면 결혼, 출산 기피함) -> 전세계 꼴찌
2. 자살율 (살기 좆같으면 그냥 죽음) -> 전세계 4위, OECD 1위 (한남 자살율만 따지면 한녀의 3.2배로 세계 1위)
3. 우울증 (삶의 질 최악) -> 전세계 1위
4. 국적포기율 (살기 좆같으면 딴나라로 튐) -> 전세계 압도적 1위 (북한 연 이탈주민수보다 높다.)
5. 사교육 (돈없으면 출세조차 불가능해짐) -> 전세계 1위

씨발 이럴거면 독립 도데체 왜 한거냐?
독립 안했으면 남한은 물론이고 북한 주민들이 저따구 지옥에서 살지 않아도 됐을 텐데...

*** : 진짜 한남한테 뽑아먹을 수 있는거 창출할 수 있는 경제적 가치는 싸그리 다 뽑아먹네 훈련병때는 관광상품 자대가서는 공짜 수해복구

*** : ㄹㅇ 이 개센징 씹센징들은 하루빨리 뒤지는게 답이다

*** : 훈련소 관광은 씨발 ㅋㅋㅋㅋㅋ 제국주의 시절에도 식민지에서 잡아온 흑노예로 인간 동물원을 만들었지 자국 군인으로 만들진 않았는데 이 새끼들은 한 술 더 뜨네 ㅋㅋㅋㅋ

*** : 인생에 황금기 희생해서 나라 지키러 끌려가서 조뺑이 치고 있는 걸 돈받고 관광상품화시켜서 구경거리로 만든다고?ㅋㅋ 발상클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진짜 멸망해야 하는 나라노 ㅋㅋㅋㅋ

*** : 강 건너 노예 구경만큼 재미진게 또 없지.

*** : 개엠창나라 수준ㅋㅋㅋ
씨발 직업군인도 아니고 강제로 끌고온 노예를 동물원 원숭이 취급하네
거기다가 군필들은 절대 보러안갈테니까 사실상 김치피싸개년들이나 보러갈텐데
의무를 이행하는 한남은 동물원 원숭이취급당하고 의무를 내팽겨친
김치피싸개년들은 그거 구경하면서 깔깔대겠노 ㅋㅋㅋㅋ
진짜 개씨발 에미에비뒤져버린 유사국가조무사 수준
이딴나라에서 좆달고태어난게 죄다

*** : 부사관학교에 여군 훈련받는거 입장료받고 보여준다하면 어케됨?

*** : 군캉스잖아 저정도도 이해못해줘? 에휴 하여간 이대남들 속좁은건 알아줘야돼

*** : 2030한남은 진짜 흑인노예였노 ㅋㅋ 이 나라를 '우리나라' 라고 불러야 할 이유가 있나?

*** : 이런 미개한 토인국가는 망하는게 맞다

*** : ㅋㅋ 시발 나라에서 이젠 강제징병 독박군대 피해자들을 동물원 원숭이로 만드노 ㅋㅋ 이나라는 망해야한다 ㄹㅇ

*** : 씹조센은 멸망해야 한다 국가의 자격이 없다 식민지가 어울린다

*** : 병무청 국방부 다 여초화 되니까 나라가 개좆되는거 보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