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적인 한국 음원차트 근황...jpg

칼럼/칼럼|2022. 10. 22. 03:00

한국인데 한국어는 새삥 하나 ㅋㅋ


*** : 좆병신나라 ㅋㅋ

*** : 새삥저것도 좆병신같던데 가오에찌든인싸들전용곡같음

*** : 저런 노래는 진짜 좋아서 듣는거임?
아니면 저런 노래를 듣는 내가 좋아서 듣는거임?

*** : 빠순이 빠돌이들이 듣지도않으면서 스트리밍 돌려놓는거ㅇㅇ

*** : 글로벌 노리는건데 뭐 문제있음?

*** : 케이팝이 한국에서 인정받고 해외에서 돈버는 그런 산업구조가 된지가 오래인데 무슨 문제라도?

*** : 한국 음원차트 순위는 걍 볼 필요도 가치도 없음
저거 전부 팬덤끼리 다계정으로 스트리밍 존나 돌려서 올려치기하는거라 의미 ㅈ도 없음

*** : 진지하게 다 처음들어보는 노래임

*** : 뭐가 충격적임? 영어가 공용어니까 해외에다 팔아먹으려고 영어로 짓는건데

*** : 애미 시발 죄다 아이돌 노래노ㅋㅋㅋㅋㅋ 오리콘차트 반만이라도 따라가봐라 어휴ㅉ

*** : 듣는사람은 없고 지들끼리 주작해서 올리는 차트 언제사라지냐

*** : 주작차트를 누가 아직도 믿노 ㅋㅋㅋ

*** : 그냥 한국어 없애고 영어로 바꾸면 안되나 탈조선하는데 도움도 안되고

*** : 왜 이러는지 시장분석하면 답나옴
일단 아이돌은 주 소비층이 아무래도 10대 20대임
그중에서도 무조건적으로 수용하고 맹목적으로 지지하면서
매출의 기반이 되는게 바로 10대임
문제는 가수는 늘어나는데 그 10대 팬덤파이는 계속 작아짐
심지어 놀거리가 너무 많아서 그 파이조차
게임에 뺏기고 애니에 뺏기고 스포츠에 뺏김
그럼 결국 한국 내수시장에선 답이 없으니
인구가 많으면서 교육수준이 떨어져서 잘빠져들것 같은 나라를 노려야함
그러다보니 한국 니즈보다는 외국 니즈를 더 충족시킬수밖에 없음

*** : 저출산영향이지. 더이상 한국시장은 돈벌이 별로거든
이제 곧 더 많은 분야에서 급변하는거 체감할거다

*** : ㄹㅇ 충격인건 저 차트 노래중 아는노래가 하나도 없다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음악판 ㄹㅇ 마이너해졌음 개씹틀딱 빼곤 아이돌 아무도 관심없어서

*** : 뭔가 듣기 좋은 발라드곡이 없음 다 댄스곡 기계음 아이돌 음악 이런거 뿌니 없어서 음악 잘 안듣게 되버린

*** : 한국인은 돈이 안되는걸

*** : 어차피 해외가 더 시장이 크고 내수의 조센징들은 해외에서 인기 많으면 자연스럽게 빨아줄태니 해외를 노리는 게 아닐까 하는 생각

*** : 클래식이나 들어라. 마음 편해지고 좋다.

*** : 2009년 멜론 국내 연간 차트
1위 Gee
2위 I Don’t Care
3위 Abracadabra
4위 Heartbreaker
5위 Again & Again

'칼럼 > 칼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정직 7년차 현직 눈물.jpg  (0) 2022.10.22
의외로 과학적인것...JPG  (0) 2022.10.22
AI 아트 근황.jpg  (0) 2022.10.22
200년전 그림쟁이 그림실력.jpg  (0) 2022.10.22
한국에서 남자가 매일 2~3명씩 죽는 곳.jpg  (0) 2022.10.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