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직 7년차 현직 눈물.jpg

칼럼/칼럼|2022. 10. 22. 05:00


*** : 사회 쓰래기들이랑 같이 지내면 현타오긴할듯 ㅇㅇ

*** : 나도 이직 자주했는데, 안맞는 곳은 정말 뭔짓을 해도 안맞다. 직장 스트레스는 사람이 제일 크다 보는데 너희들이 상대해야하는 사람들이 밖에서 사람 죽이고 때리고 사기 치는 놈들이라 해봐, 보통 스트레스가 아니야 좋은 사람만 만나도 힘든데 매일 봐야하는 인간들이 범죄자? 너희라면 버틸 수 있겠냐

*** : 대가리 능력 되는거 같으면 지금이라도 전문직 공부 해 ...세무사 노무사 감정평가사 등등

*** : 공무원 최악의 직렬 TOP3: 교정직 사회복지직 세무직 ... 그냥 죽었다 복창하면 된다.

*** : 걍 전형적인 주식으로 돈 꼴아박고 우울증 온 한남이네
주식으로 대박나면 사표 던지고 나와서 ㅅㅌㅊ 미녀랑 결혼하는 상상 존나 했을 듯
뜻대로 안돼서 꼬라박고 이번 생에 장가 가기는 글렀고 현타는 오지게 오니까
자기 직업도 싫어지는 거겠지 자기는 언제든지 주식 대박나서 탈출할 수 있다고 생각했으니까
아재요 그냥 교도소에서 평생을 바치십시오 나가봤자 아재같은 사람은 나가리입니다
또 나가면 갑자기 일이 술술 잘풀리는 공상이나 하고 있을 것 같네요

*** : 7년 지나고 나서야 깨닫고 현타온 40대 부장이나
40대보다 더 꼰대같은 젊은 틀딱신입이나
저 댓글 싸움만 봐도 교정직의 현실을 잘 알겠노

*** : 젊은꼰대는 남패미같은 존재임ㅋㅋㅋ지가 절대선인줄 앎ㅋㅋㅋ

*** : 원래 병신들이나 할 법한 직업도 좆빠지게 공부해야 겨우 하는게 참... 나라 꼴이 말도 아니다

*** : 저게 사실임... 이직할거면 아가리 닥치고 이직해야지 힘든티 팍팍내면 옆에서도 개좆같음;

*** : 내가 예전에 그렇게 살았었는데 내 주변에 그런 새끼 하나 보이니 내가 얼마나 민폐였는지 깨닫고 다시는 그런짓 안함...

*** : 개조센 조직생활이 적성에 맞는다면 소시오패스지ㅋㅋㅋ

*** : ㄹㅇ 헬조선에서 사회생활 잘한다? 미친놈임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