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의사놈이 베트남론에 혹한 썰.jpg

칼럼/칼럼|2022. 10. 24. 11:00

펌)
선요약
1.의대생새끼들은 여자만나기 힘들다
2.30대에 의사가 소개팅나가면 26~28살이 제일 어리게 나온 여자다
3.의사 입장에서도 19살 처녀 국결을 꼴려하더라.

저녁에 서너명이서 롤토체스 같이하면서 두런두런 이야기하는 친구들 있음
고딩동창인데 두명은 걍 회사원이고 한명은 의사임

같이 두런두런 이야기하다가 결혼이야기 나오는데
맨첨에 중타취 대기업 다니는 애가
자긴 1억밖에 못모아서 그냥 국결한다고함.

그때부터 국결론으로 넘어가는데
대기업 좋은데 다니는 놈은 동남아는 좀... 하더라고
그래서 역시 그런가 했는데

갑자기 조용히 겜만하던 의사하는 새끼가.
"나는 국결할란다. ??아 갈때 나도 같이가자" 이러는거임...
다들 순간 "그건 아니다. 니같은 일등 신랑감이 뭐하러 그러냐" 하면서 말림.

애가 소심한데 키도 175정도에 멀쩡해보이는 얼굴임.
성격도 성실하고 이해심 많은 타입이라
드라마에 나오는 착하고 여린 아버지?그런 인간이었음.
당연히 이 새끼는 결혼은 잘하겠다고 맨날 칭찬했거든.

나는 주갤에서 의사가 어쩌고 약사가 어쩌고 할때 반쯤 진짜할것 같진 않은데 이랬는데...
의사놈이 너무 정색하고 이야기하길래
'왜 그러냐?' 물어보니까 사실 지금까지 연애 딱한번해봤고
최근에 32살에 아다도 겨우 뗐다고함...
우리도 이제알음. 다들 놀리면 옛날부터 아다뗏다고 하길래.
아다폭격기로 사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함.

알다시피 요새 의대가 전부 다른 캠퍼스랑 따로 떨어져서 혼자 있잖음?
그래서 주변에 여자가 없음.
가보면 여2:남8정도 성비인데 여자의사들은 선배부터 시작해서 다 서넛씩 보빨하는데
어릴때부터 의사+남초학과에서 보빨받으니 여의사들 눈높이가 거의 우주가 뒤집힌 상태라고함.

우리 눈에는 간호사 따먹으면 되지 않냐는데
간호사 사회에서 의사에게 보빨받는 간호사는 선배 간호사년들에게 ㅈ나 욕쳐먹음
그리고 같이 일해보면 늙은 간호사랑 젊은 의사랑 ㅈ나 싸우다 보니 (경험vs지식) 

젊은 의사들와 간호사들 간에 반감이 있음.
주변에 널린게 의사라, 의사 중에 돈+잘생긴 전문의에게 간호사들이 꼬리침.
그러면 주변의사들은 그걸 두눈으로 보는데 2지망이란식으로 연애하는게 될리도 없음.
그나마 어느정도 제대로 된 여자들은 전문의 선배들이랑 이미 결혼퇴사했음.

그러니 병원 밖에서 찾게되고
막상 여자하나 보겠다고 잠 시간, 휴식시간 다까먹고
놀러나가면 하루종일 못자는게 되니 당직서면 개털림.
겨우 비번 날 정해서 ㅈ나 달려야 술먹는날이 있는데 

그날 포차가면 간이 안좋아서 반병만 먹어도 맛이 간다고함..
번따? 헌팅포차? 불가능임.
니들이 '의대 많네'라고 하는 강남 헌팅포차에서 의사란 새끼들 절반은 구라라고 함.

밤은 이래서 안되고 낮에 만나야하는데
웃긴게 그 학교의 선배들, 동기들도 여자사람친구가 0에 수렴함ㅋㅋㅋ
아는여자는 전부 자기가 사겨서 여친과 전여친만 있음.
그러니 소개팅? 있겠냐?
앱으로 한다는데...
가능은 한데 물어보니 앱에 의사라고 소개 안올리면 연락 안온다고함.
앱에서 꼬시고 다녀야 하는데 그럼 평범한 애들처럼 100개가 넘게 쪽지보내가 메시지 보내야
뚱녀가 답준다고함.

의사라고 소개 올리면 높은확률로 꽃뱀과 각목,
걸레 의사 마누라 지망생이 임신공격하러 연락 온다고함.
실제로 의대생중 '왜 저런 년이랑 결혼하지?'의 절반은 20대에 성욕을 못참고 앱킨 새끼들이라고함.

덧붙여서 ㅈ나 뼈치는말함.
'의사는 고소 안당하냐? 이렇게 ㅈ같이 살아남아서 고작 강간죄, 각목, 임신공격 하나 먹고 인생조지고 싶겠냐?'

이런 저런이유로 결국 연애 (안?)못할는 이유가 더 많다보니
20대의 의사들은 귀찮게 노력해서 연애하려고 하지도 않는다고 함.
걔 주장에 따르면 남자 의사중 20~30%는 자기처럼 진짜 아다라고 함.

여튼
부모님들도 30살까진 공부한다고 계속 바빠보이니까 여자소개도 안시키니
절대 여자 구할 구멍이 없음.
30살되니까 부모님부터 친척등등 선자리오지게 들어옴.
거의 사돈의 팔촌까지 연락옴.
그렇게 선자리에서 처음으로 여자랑 썸타는걸 경험함.

의사친구가 나름 코스짜서 카페 갔다가 파스타집 가려고 했음
파스타집이 그냥 네이버에 블로그글 많은데 가려했음
근데 이름 듣자마자 여자가 그 집 광고블로그글들이라고 다른 집 데리고 가면서
"제가 전국 맛집만 수백곳 가봤어요. 공부만 하셔서 센스가 없으시구나. 손이 많이가네요 ㅎㅎ. 제가 가르쳐 드릴게요"

별것도 아닌데 이 말에 의사놈 충격받음.
제가 맛집만 수십곳 가봤어요
=자기가 ㅈ같은 곳에서 이층침대에서 삐걱거리면서 십몇년을 지내는동안 이년은 (다른 남자랑) 맛집투어 다녔구나

공부만하셔서 센스가 없으시구나

=자기가 ㅈ같은 곳에서 이층침대에서 삐걱거리면서 십몇년을 지내는동안 이년은 (다른 남자랑) 데이트하면서 센스가 생겼구나

제가 가르쳐 드릴게요

=자기가 ㅈ같은 곳에서 이층침대에서 삐걱거리면서 십몇년을 지내다가 이제 난 이런 애랑 연애를 해야하는구나

농담아니고 자긴 무슨 아즈카반의 죄수처럼 시골에서 식당에서 나오는 축늘어지고 국물도 말라버린 파스타먹고
전자렌지로 카레 돌려먹으면서 연명했는데.
맛집투어?
센스?
삶에 대한 억울함이 물밀듯이 찾아온다고함.

나는 커리어를 위해 십몇년의 인생을 고통속에 견뎠는데
그 노력의 절반을 이 여자가 가져가는게 공평한가?를 느낀다고함.

그래서 그렇게 몇번 가르쳐주는걸 느끼면서
다른 의사들이 말하는 '여자의 능숙함'에 정이 떨어져
때려치우고 무조건 어린애 찾아다님.

근데 웃긴게 뭔줄아냐?
전부 의사32살이면 어린 이쁜애들 다 따먹는줄 아는데
소개팅 들어오는 제일 어린 여자들은 26~28살임.
아무리 말해도 20~23살 소개 안시켜줌.
그 소개받는집 여자들도 20~23살들은 32살이란 말에 너무 늙었다고
아직 결혼하기 싫다고 거절했다고 함.
그러니 부모님들부터 친구들 반응이 20~23살은 너무 어리다고
적당히 나이든 년들만 소개시켜줬음.

그 여자들 특징이 다 의사 마누라 지망생들이었다고 함.
그년들 마인드가 '연애는 다 해봤으니 이제 1년 대충 연애하다 결혼하시죠'마인드라고

근데 의사놈 입장에선
자기 인생에서 10년이 연애나 사랑없이
아즈카반에서 공부한건데
그걸로 다른 30대초반이랑 같이 취급하는건 너무 억울하다는 거임.
그래서 맨날 20대초반을 노래 불러서
겨우겨우 눈 낮춰서 헌팅으로 명지대 3학년이라 어리다고 사겼는데,
사겨보니 그 애도 그게 세번째 연애였고 ㅈ나 능숙하게 리드해서 총각딱지 떼줬음.

그날 침대 위에서 여자가 바로
'순진한 총각 의사가 나랑 섹스했으니 1년쯤 사귀면 결혼하겠네'모드 들어가는거보고
결국 이년도 날 이렇게 보는구나하고 멘탈나감.

그때 의사놈도 깨달음.
자기가 더이상 순수한 여자를 만날수 없다는걸...
마지막으로 진심으로 이야기하더라.
19살 처녀를 진짜 사귈수 있다면 의사라도 동남아간다고하더라.

진짜 대부분의 전문직들은 하드하게 목표를 향해 달려온 애들이라서
여자도 내 노력의 대가 절반을 받을 가치가 있어야한다고 생각하더라.

그거 보니까 농담아니고 딸 있으면 홈스쿨링으로 19살까지 가르치면서 처녀지키게 한다음
대학가자마자 결정사 등록시켜서 결혼시키면 의사 사위, 변호사 사위 쌉가능이겠더라.


*** : 일찍 깨우친 전문직은 일녀랑 결혼하는거고 글쓴이 친구는 동남아가 답이긴하지

*** : 18세 이쁜 베트남 처녀랑 결혼할래? 아니면 30세 평범한 한녀랑 결혼 할래? 이미 답은 나와있다. 이쁜 베트남 여자는 말하기 전까지 아무도 동남아 사람인지 모른다 (아이돌중에 뉴진스 하니가 베트남 여자니 참고해라.)

*** : 월 180만원 버는 사람이든... 오타쿠든.. 모두에게 평등하며 18세 베트남 처녀랑 결혼이 가능하다는게 충격이 크지. 다들 이걸 몰랐기 때문에 베트남론의 여파가 이렇게 긴거임

*** : ㅋㅋㅋ 이걸 알아야 한다. 지금 까지 지켜왔던 가정의 가치 이상적인 부모의 모습 처녀성 남자의 역활 여자의 역활이 지켜지는 건 이제 초 엘리트 계층만 지킨다는걸

*** : 만약 정말 의사가 결혼한다면, 베트남 고위 집안이랑 연결도 가능하고, 뉴진스 하니 아이돌 보다 더 이쁜 애덜도 가능하다. 학벌도 좋다

*** : 댓글수가 본문이 실화임을 입증하고있다

*** : 베트남이 좋은이유 1가지 = 화장이랑 성형을 안해서 진짜 자신의 본판이란거임. 이것도 진짜 말도 안되는 사기급인거다.. 한녀들 화장지우고 성형 안해봐라. 끔찍하다

*** : 솔직히 25살이상 비처녀 한국여자를 베트남 18세 처녀와 비교하면, 베트남 처녀가 더 우위에 있다는걸 다들 이미 알고 있잖아.. 다 아는건데 왜 난리냐? 그냥 현실에서 아무나 붙잡고 물어봐도 당연히 베트남 여자의 가치가 더 크다고 답변하는 사람이 10에 9명인데. 씨발 인터넷에서만 아니라고 뺴액 되는 여자들이 정말 많은듯

*** : 20대를 남들 다하는 연애도 못하고 공부만해서 전문직 되면 뭐하냐고 한녀랑 결혼하는순간 남이 다 쳐먹은 찌꺼기 가져가는건데
20대에 연애 안해보고 뭐했냐는 년들은 저 의사가 놀면서 공부못해서 의사 안됬으면 거들떠 안봤을거 아냐 썅년들아

*** : 지금 졸업앞둔 본4인데, 예과 남자애들부터 인턴, 던트저년차 애들까지 설거지론 싹 퍼졌고 직업보고 퐁퐁구하는 20대후반~ 30대중반 상폐 개극혐한다 ㄹㅇ. 예2 골학 호시탐탐 파트라슈부터 개처럼 굴렀는데 어딜 날로 처먹으려함? ㅋㅋ 여자 능력? 재력? 학벌? 이딴거 필요없음. 능력있는 남자들이 원초적으로 원하는건 '착한' '예쁘고' '어린' '처녀' 임
한국여자 나이 앞에 3들어가는 순간은 말할것도 없고 20대후반부터 위에 네가지가 충족이 안되니까 차선책으로 덜 손해보는 동질혼하는거지

*** : 친구 의사 있는데 거의 동일하네.
의사들도 솔직히 고민 많음. 삼전도 퐁전소리 듣는데 의사는 오죽하겠냐고..ㅋㅋㅋ 업무도 인턴 레지까지 대기업은 ㅈ발릴정돈데.

*** : 5년뒤 가성비의 5년이라는 보트릭스법 위에서 벌벌 떨며 40 바라보는 늙은 마누라 눈치보면서 살기
vs
5년 뒤 아직도 20대 초중반 남편에게 한국어 배우면서 요리공부중 , 얼굴이야 어짜피 남자가 갑중에 갑이라 고르면 그만이고 헬조선 보트릭스사상 없는건 덤

걍 여기서 게임 끝임

*** : 의사가 바보도 아니고 상위 1프로 지능인데 뭐가 나은지 잘 판단했겠지..

*** : 늙어서 애도 못낳으면서 양심없게 3천만원들고오는 한녀보다는 누굴 델꼬와도 개이득이긴 함 한녀가 상속 포함해서 가져올수 있는 재산이 20억 이하다? 그럼 답은 국결임 그나마도 30대 초반 넘어가면 볼 필요도 없고 한녀랑 결혼해서 애 낳는순간 어린이집부터 시작해서 학원비로 버는거 70% 는 무조건 뺐기고 용돈받으면서 살게됨

*** : 나도 작긴하지만 IT회사 운영중인데 김치년들 몇번 만나보면 내 주머니를 노리고있을뿐 진짜 피곤하다는 생각밖에 안든다. 내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그 고생을해서 김치년이랑 기싸움하고 시간낭비하고 돈은돈대로 나가는지 모르겠음. 인생에 회의감 존나든다. 백마랑 국결못하면 그냥 혼자살생각.

*** : 국결이 좋은이유: 외국여자가 낯선땅에 와서 살기 때문에 주위에 인맥도 없고 전적으로 남편한테 의지하게 됨 남자가 완전히 주도권을 가지고 결혼생활을 할 수 있음 기본적으로 시골여자라 생활력이 좋고 사치를 안함 처가집이 외국이기 때문에 돈 붙여주는거 외에 딱히 신경을 안써도 됨 어려서 애를 잘낳고 우영우 낳을 확률이 매우 낮음 애가 2개국어 기본 탑재함 혼혈이라 운좋으면 아역배우급 나옴 옛날에는 농촌아재들이 똥남아 여자 개나소나 델꼬오니까 애들이 존나 못생겼지 국결이 본격적으로 유행하면 괜찮은 남자가 A급 여자를 델꼬오기 때문에 한녀랑 결혼하는거 보다 애들 상태 훨씬 좋을 예정임

*** : 근데 이거 팩트임 본인 동생이 울산대 의대 다니는데 아다임 거의 비슷한 푸념 들은적있음 걔도 스시녀찾음ㅋㅋ 

*** : 구구절절 맞는말이노ㅋㅋㅋ

*** : 뭐 현실타협하고 상대방 여자 집안이 남의사한테
개원해줄 돈대주면 결혼 하는거고 결혼은 현실이잖아?
현실타협 하기싫고 연애라는걸 해보고 싶은 사람은
글쓴이 친구같은 사람인거고

*** : 와 이건 현실비문학이네.. 의사들 한편으론 안타깝다

*** : 내가 의사도 아닌데 감정이입 ㅈ대네

*** : 국결이 답이다.....

*** : 의사 지능 가지고 외국에 팔려오는 수준의 여자 만나서 대화가 통할것 같냐……
상식적으로 생각해봐라
대한민국서 지능으로 상위 1% 인정받고 평생 자기랑 비슷한 지적 능력을 가진 사람들이랑 직장생활하는 인간이 대학도 안 나오고 영어도 못하는 중진국인의 “순수성”만으로 만족한다고?
한녀 피하는거 정답이지만 외국녀를 만나도 반드시 수준 높은 사람 만나길…
그리고 애초에 외국인은 순수하다는 전제부터 틀렸음
특히 후진국일수록 어릴때부터 존나 닳고 닳았다.
한국이든 외국이든 유복하고 지적인 환경서 자란 사람 만나라.

*** : 내 마누라를 고등학생 나이때부터 가르치는것도 정복감 오지지ㅋㅋㅋㅋ 의사면 그런거 잘하지 않음?

*** : 한녀가 제일 대화안통한다..

*** : 30대 한녀 vs 20살 베트남녀 닥후아님?

*** : 진짜 댓글로 발작 존나 하는 거 보니 ㅋㅋㅋㅋㅋ 이거네 이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증서 떴다!!! 믿고 가도 되겠다 ㅋㅋㅋㅋㅋ

*** : 니가 30대 중반 평범한 한남이라고 치고 결혼상대
33세 얼굴도 별로인 한년
vs
19 베트남녀(ㅅㅌㅊ 한년는 몰라도 300충도 한녀평균 따위보단 예쁜여자 데려올 수 있음 ㅎ)
니가 55살 가량 된 20년 후 훠훠 부인 정수기와 같은 외관의 52세 한녀 vs 늙었지만 여전히 39세인 벳녀
이거 비교하면 간단함. 한년이라고 생각하는 년은 그냥 한년이랑 결혼해

페이지 넘겨보니 125.141이 지금 몇시간째 도배하면서 저지랄 하는것만봐도 베트남론 파괴력은 명백하다.
왜냐면 현실적으로 한년이 제일 발작하는 버튼이 어린 베트남녀거든. 상폐한녀가 뭘 해도 못이겨. 심지어 비용은 훨씬 싸게 듬.
그러니까 그 현실을 알면 안됨. 모르고 있길 바람.... ㅋㅋㅋㅋㅋㅋ 30살 넘은 한남이 30살 넘은 한녀 데리고 가야 맞다고

*** : 한녀새끼들 특히 의사국결글엔 개발작을하넼ㅋㅋㅋㅋㅋ 마치 원래 저자린 내자린데 뇌내망상 하는듯이말얔ㅋㅋ

*** : 베트남론은 베트남녀와의 결혼조차도 한국 여성과의 결혼보다 가성비, 가행비적으로 좋다는 내용의 밈이다.
만혼 추세로 여성의 연령대가 높아지면서 대부분이 남자 경험도 많아진 반면 되려 남자를 따지는 조건은 과거보다 아득히 높아진 한국 여성과 달리, 해외로 눈을 돌리면 더 어린 여성과 혼인, 즉 처녀 혹은 남자 경험이 적다는 니즈도 충족이 가능하고 외모도 더 예쁜 여성과의 결혼이 가능하면서도 되려 비용은 덜 든다는 주장에서 나왔다. 타이틀이 베트남론이라고 해서 착각하지 말아야 할 것이 베트남녀는 상징일 뿐이지 꼭 베트남 여성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다. 국결론이 아닌 베트남론인 이유는 한국에서 보통 아랫급으로 여겨지는 개도국 여성과의 결혼의 대표격이 베트남인데 베트남 여성이라도 한국여성과의 결혼보다 훨씬 유익하다는것

씨발 이 간단한것도 이해 못해서 125.141 같은 저능아 새끼들이 왜 서양 , 스시가 아닌 하필 베트남이냐 이 지랄들 하면서 피싸개마냥 뻘짓거리 하고 자빠졌노 이런 지잡대수준 병신 저능아 새끼는 뒤지게패서 현해탄에 던져버려야 된다. 이미 갓양녀랑 결혼한 나도 베트남론 밀고 있는데 도태된 병신새끼가 나한테 갓양녀랑 결혼합시다 씨발 코미디 신파극 찍노 ㅋㅋㅋㅋㅋㅋㅋ

*** : 왜냐면 현실적으로 한년이 제일 발작하는 버튼이 어린 베트남녀거든. 상폐한녀가 못이겨
그러니까 모르고 있길 바람.... ㅋㅋㅋㅋㅋㅋ 30살 넘은 한남이 30살 넘은 한녀 데리고 가야 맞다고 주장하고 싶은거...
양녀, 스시녀는 원래부터 즈그보다 서열 위로 속으론 인정해서 안아파함 ㅋㅋ
애당초 베트남론이 베트남녀>>>>양녀, 스시가 아닌데 저걸 반박이라고하는거야 저 병신년은?

*** : 진짜 피싸개 새끼들 개발작 오지네. 안 그래도 오늘 후배랑 술 마시고 왔는데 후배가 ㅅㅂ 회사에서 여자들 보면 여혐이 안 걸릴 수가 없다더라 ㅋㅋㅋ
인터넷 댓글로 백날 개발작 쳐봐야 현실에서는 한녀혐오는 이미 기본 베이스로 퍼지고 있음.

*** : ' 제대로 된 여자' 구할 길이 없는거지

*** : 그냥 하나만 기억하면 된다. 18세 베트남 처녀 vs 30대 한녀 , 걍 나이를 떠나서 외모도 베트남 여자가 훨 이쁜 여자랑 가능. 그냥 이게 팩트라서 모든 남자들이 결국엔 국결에 대해서 거부감이 전부 사라질거다. 설거지론이 전국민에게 퍼진거처럼 똑같을거다

*** : 기존에 베트남에 대해 거부감이 있었던 이유가 뭐냐면 외모에 대한 인식과 피부색의 차이였는데, 알고보니 한녀보다 훨 이쁘고 어리고 피부색도 똑같은 여자와 가능하다는걸 다 알게 되버린 거지. 이게 진짜 엄청난 큰 이슈라는거다. 남자들이 환장한다는거지

*** : 아직도 대가리 안깨졌구나 글 쓴새끼도.. 능력있는데 왜 국결? 당연히 국결이지 병신아 ㅋㅋ 계곡 함 끌려가봐야 정신차리노?

*** : 의사 검사 등 원래라면 왠만해선 한녀랑 결혼했을 능력남 엘리트들이 국결로 시장에서 빠져나가는 순간 한녀 쇼크사는 시작된다... 이거였나? 문크 예거... 당신이 노리던 것이?

*** : 다시 말하지만 남자들은 ~ 나이,외모,처녀 딱 3가지만 본다. 그게 남자한테 가장 좋다. 이걸 모른다는거 자체가 남자가 아니라는 증거지. 국적이란거에 고정관념이 있었던건 아무래도 베트남 여자에 대해 모르는게 가장 컷지. 지금 나이 어리고 이쁜 베트남 여자와 결혼이 가능하다고 소문이 나고 실제로 어리고 이쁜 여자와 결혼을 하니깐, 지금 남자들 눈이 돌아가고 베트남론에 적극적인 찬성을 보이는거 아니냐.. 이것도 이해가 안되면 지능의 문제다

*** : 의사 검사 회계사등이 국결로 빠져 나가는순간 나머지 사람들은 그냥 미친듯이 빠져 나가겠지. 한방에 그냥 끝인거야. 그래서 지금 리플에 피발작 하면서 인종차별까지 해가면서 막을려고 하는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도배,분탕,변태,차별 = 대부분 잡고보면 여자임. 종특임

*** : 그리고 블라에서도 남자 의사, 회계사, 변호사, 치과의사, 수의사 전문직들도 베트남론 물고 있고 대기업이나 공무원도 슬슬 베트남론 물면서 호의적인 여론이 나오고 있단다. 물론 한녀직원들은 퐁퐁 줄어들까봐 반대하지만 점점 인식 개선되면 한년들이 19세 벳녀보다 실질적으로 국제 경쟁력 떨어지는데 보짓값 비싸게 파는게 안되니까 그렇단다.

*** : 베트남론 나온지 이제 2주밖에 안됐다. 피싸개 몇마리가 뭐 자꾸 어느 의사집안이 똥남아랑 결혼하냐는 둥 , 망상이라는둥 피발작 분수쇼 터뜨리고 있는데 그건 지금까지의 얘기고 ㅋㅋㅋㅋ 설거지론이 전국을 휩쓸었듯이 고소득 한남들 베트남론으로 대가리 재봉합되어 한녀들 가스라이팅에서 벗어난 지 이제 2주밖에 안 지났기 때문에 조금만 더 시간 지나면 의사 판검사 회계사 너나 할것없이 고소득 전문직들 하나둘 베트남이든 어디든 가리지 않고 국결러쉬 들어갈거다 ㅋㅋ 애초에 이정도 능력남들이 여자한테 원하는건 어리고 처녀면 장땡인거지 여자의 능력따위 필요가 없거든 근데 미쳤다고 이놈저놈 싸고 간 공중변소 한녀를 집에 들여서 자신의 지난 모든 인생을 갈아넣어서 만든 부를 공유를 한다??? 걔네가 연애경험이 없지 지능이없냐ㅋ

*** : 전문직이 오히려 국결 더 선호할수 있음 얘네는 소득이 있기때문에 여자한테 바라는게 없음 그냥 어리고 이쁘면 장땡임 그걸 지금까지 한녀들한테 기대해 왔는데 문제는 어리고 이쁜 한녀 잘못 골랐다가 이은해 만나서 인생 골로가는 케이스가 존나게 많은거임 한녀자체가 내가 아무리 잘나도 모시고 살아야하는 존재라 너무 피곤함 앞으로는 그 자리를 스시녀나 A급 동남아, 서양녀가 채우는 경우 많아질거임

*** : 아줌마들 발작 폭발하는 것 보니 역시 진리다

*** : 한발진 : 한녀가 발작하면 진리다 ㅋㅋㅋㅋㅋㅋ

*** : 여자가 금수저 아닐바에야 한녀 만나봐야 나한테 금전적인 이득이 되는것도 아니고 사채업자 한명 생기는 느낌인데 괜히 애하나 낳을려다 우영우 나오면 인생조지는거고 성격 안맞아서 이혼하면 버는거 절반 양육비로 꼬박꼬박 털리는거고 여자가 바람나서 이혼해도 재산은 절반 줘야되고 ㅋㅋ 인생망하는 경우의 수가 너무 많음 진짜로 30대 한녀랑 결혼하는건 답이 안보이는 느낌이다 그렇다고 평생 제대로 야스도 안번 못해보고 죽는건 또 싫고 앞으로 국결 존나게 늘수밖에 없음

*** : 베트남론이 왜 뜬지를 모르나보네.. 베트남 18살 처녀한테 , 한녀들 20대 중반만 넘어가면, 죄다 쳐 발린다는걸 깨닫게 해주려고 뜨게 된거다. 그게 핵심임. 자신이 원한다면 스시던 유럽이든 알아서 취향껏 하면 대는거고. 베트남쪽은 진짜 누구나 가능하고

*** : 자꾸 피싸개들이 동남아애들 외모 비하하는데 성형, 화장 다 지우고 쌩얼로 붙어보면 한녀가 뭐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이런데는 이길수도 있겠지만, 베트남녀는 절대 못이기는데 무슨 자신감으로 베트남녀 외모비하를 하노 ㅋㅋㅋㅋ 베트남 애들 중국, 프랑스 피 조낸 섞여서 피부 하얗고 이목구비 뚜렷하고 이쁜 애들 엄청많은데 한녀따위 존못 오랑우탄 순혈 몽골리안들이 외모로 감히 덤빌수 있는 국가가 아님 ㅋㅋㅋㅋㅋㅋ

*** : 18세 베트남 처녀 vs 30대 한녀 비처녀 = 이게 비교가 되긴 하냐?? 

남자들 아무나 붙잡고 물어봐라.. 무조건 18세 베트남 여자 고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