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별 똥군기 사건 모음.jpg

칼럼/칼럼|2022. 10. 24. 09:00

한양대 에리카 - 새벽 리조트 단체 PT


경희대 - 규정 사건


연세대 - 아카라카 똥군기


경상대 - 카톡 통제 사건


두원공대 - 페북 좋아요 누르지마라


전북과학대 - 단체 얼차려 논란


동아대 - 오물 막걸리 사건


동국대 - 집단폭행 군기잡기 사건


*** : 세계유일의 스포츠 연예 기사 댓글창막아놓은나라

*** : 우리학교는 서로서로 조심하던데 선후베 관계 서로 엄청 깍듯이 대함 존중하고 ㅇㅇ

*** : 엥 90년대 아니노??

*** : 정의와 인권에 대해 전혀 모르는 무식한 공돌이와 예체능들

*** : 군대도 안간 새끼들이 대학에서 뭔짓거리임?
그와중에 개집년은 뭔데 나뎀 ?
 
*** : 전세계의 개지잡대 김치 대학 수준ㅋㅋㅋ등록금을 똥물에 갖다 붓노

*** : 근데 원래 군기는 남초보다 여초과에서 더 세게 잡음 ㅋㅋ 성비 반반인곳이 제일 덜하고

*** : 사람이 대학은 나와야 한다는 옛 어르신 말씀 다 개소리였던 걸로

*** : 나이어린 꼰대 새끼들

*** : 조선인에게는 고등교육 자체가 사치다

*** : 내 돈내고 가는 학교에서 똥군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럴 시간에 책 한장을 더 읽었으면 의대 갔겟지

*** : 아 매번 말하지만 제발 군기가 좋으면 군대 좀 가라고 미친 한녀들아 ㅋㅋ

*** : 나라가 미개해서 그렇다
 
*** : 핏덩이새끼들 좆지랄을 해라 ㅋㅋㅋ

*** : ㅋㅋㅋㅋ 신입생 들어오면 얼차려주지, 군대 제대하면 예비군모임 만들어서 지들끼리 기수별로 존댓말하지 ㅅㅂ 걍 개지랄같은 문화임 ㅋㅋ 외국이나 우리나라나 저런 문화는 없어져야함

*** : 저거 86세대 운동권 시절 프락치 잡으려고 군기잡는 문화 남은 거임
존나 웃긴 건 군사정권 반대한다는 새끼들이 누구보다 일본군식으로 애들 팸

*** : 코로나 쳐맞으면서 병신같은 체대들 말고 다 사라짐ㅋㅋ

*** : 조선 대학 = 유사 대학

*** : 근데 하란다고 하는 것도 좀 븅신 같은데;; 안하면 그만이지 왜 하노?
어차피 인생에서 1도 도움 안되는 인간들인데

*** : 나중에 사회나가서 선배가 해줄 수 있는 거 좆도 없는데 왜 고분고분 따르는 거냐 병신들임?

*** : 내가 다니던 학과도 똥군기 ㅈ같았는데
신생 학과여서 선배도 없던 애들이 선배는 하늘같이 대하라는 미친 놈들이었지
 
*** : 저런 새끼가 짱깨보다 미개한 새끼들이지

*** : 이래서 부자들은 유학감

*** : 다 잡대네

*** : 개한민국 씹센징 클라스 ㅋㅋ

*** : 조센징이 세 마리 이상 군집하면 그곳은 이미 지옥임 헬조센이 없어지려면 조센징들을 다 죽여야 함

*** : 아주 조그만 규모라도 갑질하고 특권의식 내세우려는
개센징 평균인데

*** : 그냥 무시하고 아싸로 다니는게 편할거 같은데

*** : 진짜 지잡대랑 예체능쪽은 시발 ㅋㅋ
 
*** : 계집애들은 군대도 안 가는 것들이 저런건 어디서 배워오는걸까?

*** : 개잡대가서 저런거당하면 맨정신으로학교다니겠나
모멸감느끼고 휴학해서 반수하든 아예안돌아오든 할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