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되면 결혼시장에서 을인 것이 제일 어이없다는 인티녀들.jpg

칼럼/칼럼|2022. 10. 25. 18:00



*** : 한녀만큼 현실직시 못하는 종족이 있을까?

*** : 결혼정보업체는 왜 가입한건데 병신년들 ㅋㅋ

*** : 한녀만큼 주제파악 못하고 망상에 찌든 정신병자들도 없다. 월 200도 못 버는 년들이 눈만 높아서는 자기 정도면 괜찮지? 하는 븅신 같은 마인드로 자기객관화도 안된 상태로 결혼시장에 혼수3000따리 침수차매물처럼 쏟아져 나오는데 누가 데리가냐 ㅋㅋ 데려가는 새끼가 개병신 보빨러 퐁퐁이 새끼지

*** : 30 넘어서도 결혼 못 했으면 남자없이 살면 되지 병신년들 말이 많노

*** : 수도권은 여초야. 미혼남자보다 미혼여자가 더 많음.

*** : 지네들 가치 올리려고 성매매는 죽어라 쳐막음ㅋㅋㅋㅋ

*** : 재산분할에 사망보험에 한녀들의 악독함은 세계제일

*** : 결혼도안하고 그렇다고 미혼상태에서 애낳는것도 아니고 문제도 많은데 거기에다가 개돼지들 서로 싸우기만하고 역시 국민들 멍청한 병신들 나라

*** : 여초에서 자기들끼리 좋은말 하면서 아무리 위안삼아봤자 쟤들한테 도움 하나도 안됨. 아에 발전이 없음. 현실에서 직설적으로 한번 당해보는게 자기들한테는 큰 도움이 될텐데 우물안 개구리는 저런애들한테 하는 말이군.

*** : 여자도 결혼은 쉽게 못 하지 ㅋㅋ 젊었을때 연애 하던거 생각하는건가 결혼은 남자가 결정하는건데 ㅋㅋ

*** : 혼인률이 최소 8-90%이상이면 모르겠는데 현 30대 혼인률이 50%도 채 안되는 시점에서 성비가 큰 의미 없음 하고싶은 사람만 하고 안할 사람은 안하는 추세라 어느 한쪽 성별이 부족해서 결혼을 못한다 <- 개소리 애초에 수도권 성비도 여자가 높음

*** : 저런 정신병자년 백수를 평생 먹여살리는 병신퐁퐁들보다 씹덕들이 똑똑해 보이노 ㅋㅋ

*** : 왜 국결이라는 훨씬 좋은 선택지를 냅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국결 못하는 도태남이니 한녀랑 꾸역꾸역 지랄 하는거지
원숭이마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아니 여자들 존나 불쌍하지 않음?
페미들 때문에 노산시기가 언제인지도 모르고 정신을 차려보니 노산 위험군이잖아 ㅋㅋㅋ
멍청해서 그런거긴한데 아무것도 모르고 나이 줄창 쳐먹은 년들 존나 불쌍하노 ㅋㅋ
찾아 볼 생각도 안했다는것 자체가 여자들 스스로가 자기들한테 가스라이팅 존나게 걸어서 그런거 ㅋㅋㅋ

*** : 똑똑한 애들은 젊을때 남자물어서 결혼잘만함 멍청한 년들이나 저러는거지

*** : ㄹㅇ 똑똑하면 임신 출산하기 좋은 20대에 가장 비싸게 팔릴때 가야제

*** : 무능하고 외모도 안되고 돈도 없으면 을이 되는게 세상의 이치임

*** : 을이 아니라 아웃임.

*** : 요즘 판사 검사 의사 고위공무원 대기업임원 변호사들 전부 20살 베트남 국제결혼 준비중이더라 ㅇㅇ 주식갤러리가 진짜 큰일 해냈음 ㅇㅇ

*** : 그런 사람들은 일녀나 양녀랑 국제결혼하지

*** : 상폐녀가 되든가 말든가 알바아닌데 캣맘질은 하지마라

*** : 아니 여자들 존나 불쌍하지 않음?
페미들 때문에 노산시기가 언제인지도 모르고 정신을 차려보니 노산 위험군이잖아 ㅋㅋㅋ
노산 얘기도 요즘들어서 자주 나오니까 슬슬 알겠다만
멍청해서 그런거긴한데 아무것도 모르고 나이 줄창 쳐먹은 년들 존나 불쌍하노 ㅋㅋ

*** : ㄹㅇ 31살부터 노산이라 무조건 20대에 알아야 될 존나 중요한 정보인데 페미들 때문에 교육 못하게 다 막아놔서 영문도 모른채로 나이 먹고 장애아 낳음

*** : 보적보 다같이 결혼 못해야제 ㅋㅋㅋ

*** : 진실은 중요하지 않고 어떻게든 이기는게 중요함.. 기싸움 이야기만함. 갑이 되는 이유에 대한 분석조차 없다는거

*** : 한남들이 해야할 것 목록
1. 무조건 1인 여성복지 폐지
2. 1인 여성가구 지원금 폐지
3. 1인 여성가구 주택지원 폐지
4. 여성전용주택 폐지
5. 여성할당제, 여성 창작자 가산점, 여성 어쩌고 특혜되는거 무조건 폐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