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판에서 말하는 페미 없애는 방법.jpg

칼럼/칼럼|2022. 10. 25. 19:00


*** : 존나 모순적

*** : 모든남자가 노예가되면 당연히 페미도없겠지 빡대가리년 ㅋㅋ

*** : 미친년들인가? 5년뒤에는 더치페이가 아니라 여자가 내는걸로 바뀔듯

*** : 페미를 왜 없애? 하던데로 해라 미친년들아~
국결하러 외국 가즈아~~~

*** : 그냥 페미하고 살어라 ㅋㅋㅋㅋㅋ

*** : 급한 개가 요란하게 짖는 법이다.

*** : 그냥 변하지 말고 현실에서 페미티는 좀 더 팍팍 내주라 거르게 ㅋㅋㅋㅋ

*** : 머학 가보면 여대제외 멀쩡한애들이 여전히 더 많은데 굳이 없애야하냐. 쟤들 논리 따라가면 페미야말로 도태여성인데 걍 니들끼리 도태된채로 살아라

*** : 서울시장 선거때 20대 여자의 16퍼센트가 정의당 뽑음, 나머지 과반이 민주당 뽑음, 바로 직전에 민주당계 서울시장이 성범죄 저지름- 대체 멀쩡한 애들이 어디있냐? 2030 여자의 75퍼센트는 페미니스트인데

*** : K-페미=창녀들의 '해줘'

*** : 남자는 군대 갔다왔는데 반반하는 것도 싫냐? 가부장제가 싫으면 한남을 가장으로 만들지 말아야지 가장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는 지워 놓고 가부장 노릇은 지가 하고 싶다? ㅋㅋㅋ
성평등하자는 새끼들이 남자 여자 역할 정해놓자는거부터 이상하다는 거 못느끼나? 페미는 여성이 꿀빨려고 내세우는 얄팍한 논리라는걸 지가 댓글로 증명하네

*** : 시발 추천수 뭐냐 ㅋㅋㅋ저딴 생각으로 사는 년들이 2000명 넘는다고?

*** : 마인드가 어메이징하노 진짜 한녀는 레전드다...

*** : 페미아니라도 기본적으로 여자들 눈 높아져서 옛날처럼 먹고살만한 못생긴남자는 여자만나서 결혼하기 힘들지 그런부류가 알아서 초식화돼야하는데 한국은 그게 안되고있어서 문제임

*** : 페미 그냥 가만히두면 자동으로 사라지는데....?여초과에 회사도 전공살려서 여초회사인데, 페미했던 애들 길면 1년 정도 후에 다 게시물 지우고 세탁하고 잘 살고있음ㅋㅋㅋㅋ병신 아니면 잠깐 빠졌다가 바로 손씻는게 정상임 병신사상ㅋㅋㅋ

*** : 페미 명찰달고 다니게하면 좋겠음

*** : 페미가 세상 말아먹고 있는거 같음

*** : 근데 데이트비용은 왜 남자가내야하는거임? 논리적으로 들어보고싶음

*** : 그냥 계속하지 없애긴 뭘 없애노 ㅋㅋㅋ

*** : 저새끼들은 백날 얘기해줘도 이해 못할 새끼들 90% 이해할 능지가 있음에도 이해하려 하지 않는 개박살난 사고회로 10%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그냥 저년들 갱생은 바라지도 않는 게 좋고 저년들을 어찌 할까 고민하기 보다 탈조선 할 현실적인 방법을 강구하는 데에 시간과 노력을 쏟는 게 훨씬 합리적이고 타당하다

*** : 지능이 있으면 한녀랑 결혼따위 안하지

*** : 정부도 빨리 깨달아라 결혼이랑 출산율 늘리는법은 여자 자립 지원이 아니라 끊는거임 그리고 그만큼 남자 일자리 늘어나서 일자리 문제 해결되고 임금도 엄청나게 올라서 부부가 성역할이나 돈때문에 싸울일도없음 서로 행복함

*** : 정부가 그걸 해결하고 싶은게 아니니까 그렇지 ㅋㅋㅋ 그건 알빠아니고 표만 받으면 되니까 저지랄하지 ㅋㅋ 그놈들이 ㅆㅅㄲ긴 한데 그정도로 모지리는 아닐듯 ㅋㅋ

*** : 여성할당제 이런거 만들수록 출산율은 더 하락함 여자들 돈줄 끊어야함

*** : 이게 답이지. 당장의 표가 아니라 백년 앞을 보는 정치인이 없다.

*** : 그저 남자 등쳐먹으며 꿀빠는게 인생의 목표인 한녀들

*** : 페미를 안하는게 문제가 아니라 페미하면서 티 안내는게 문제인듯

*** : 한국이 멸망해가는 원인 피해의식이다. 나는 무조건 약자이고 상대 진영 혹은 성별한테 피해를 입었으니 대가를 받아야겠다는 마인드이다. 보상을 요구할거면 피해를 입힌사람한데 콕집어서 요구하던가. 이런 마인드셋은 아마 지금까지 한번도 주변국가를 이겨본적이 없는 한반도인의 뿌리깊은 한과 열등감에서 나온듯하다

*** : 페미는 같은 여자인 니네가 없애야 한다 이 병신같은 년들아
근데 한녀들은 절대 변하지 않는다고 본다
이나라가 진짜로 망하기 직전까지 가기전에는

*** : 병역의무부터 수행하고 여성인권 따져라 미친년들

*** : 페미란게 하나부터 열까지 스스로 아무것도 못하는 인간구실 못하는 쓰레기라는 말이었노

*** : 찬반좌 사이다 ~~~~

*** : 요샌 진짜 사람 필터링하기 너무 쉬움ㅋㅋㅋ 사무실에서도 페미짓 하는 년들 다 도태됨ㅋㅋㅋㅋㅋ 알아서 걸러지니 업무 분위기 최고임ㅋㅋㅋ

*** : 거지 없애는 법 거지가 잘살게 해주면 됨 이지랄 ㅋㅋ

*** : 이 세대 여자는 버리는게 맞음

*** : 한녀가 만족을 한다고?

*** : 만족 자체가 안되는 이유가 뭔지앎? 비교하고 카톡이나 인스타하면서 서로를 계속 비교하고 잣대를 들이밈 당연히 만족 자체가 안될뿐만아니라 내조? 가정? 사랑? 이런건 아예 뒷전임 전업주부하면 아기도 못낳을뿐만아니라 애가있어도 어린이집 맡겨놓고 스타벅스가거나 헬스장 수영장 이런데 다님

*** : 보이지 않는 페미가 가장 무서운법

*** : 통일 하는 방법? 우리나라가 항복하면됨ㅋㅋ

*** : 괜히 좌파랑 한녀랑 잘 맞는게 아님ㄹ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