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군의 한탄 ㅠㅠ...jpg

칼럼/칼럼|2022. 10. 25. 20:00


*** : 해군만 그러겟소? 육군, 공군 모두가 멸망 직전이오

*** : 여초는 지들끼리 박터지고 피해보는 남자들은 상대적으로 소수라 오히려 덜함
남초에 섞인 여왕벌이 개 씨발련들임

*** : 진짜 이상황 되고보니 간호사들 사이에 왜 태움이 있는지 알것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 한녀들은 페미도 아니고 걍 징징이년들임
서양에서 페미가 처음 나왔을 땐
우리도 남자들이 하는 일 다 할 수 있다 시켜줘라 하는 데서 시작한거임
한녀같이 일도 못 하면서 억지로 껴달라고 징징대는게 아니라
애초에 들어오지 말아야 될 년들이 사회 곳곳에 침투하고 있는거

*** : 남초라서 그렇지 아예 여초면 간호사들 군기잡는거마냥 갈굴걸

*** : 어느 조직이든 한녀 - 쉽고 편하게 꿀 빨려는 조직의 암적인 존재로 낙인 찍혀서 본인 능력은 스스로 증명해야 되는 시기가 옴.

*** : 응 스윗 버팔러들 때문에 절대 안 옴

*** : 저게 디폴트값이다 이 나라 한녀들은 더 이상 가망 없으니 만에 하나라도에 기대지 말고 해외시장으로 눈 돌려라

*** : 북한 저 병신들도 남군 여군 나눠서 병영생활 시키는데 대한민국은 더 병신임 ㅋㅋㅋ 계집을 들이지 말던가 들여놨으면 어떤 불평불만이 나와도 똑같이 대하던가

*** : 제발 여군좀 없애라

*** : 여자 세명 이상 모이면 하는짓? 기싸움 ㅋㅋㅋ

*** : 병신 한녀 새끼들은 저런 거엔 조용함 ㅋㅋㅋ 왜냐고 ? 꿀빨아야 하잖아 ㅋㅋㅋ 양심도 없는 새끼들

*** : 여자끼리 세워놔야 됨. 고된 직업을 가지면 뭐해. 힘든 일은 남자가 다 해주는데. 명예직인 주제에 본인이 당찬 여성이라며 자위질만 해댈 뿐이지.

*** : 나도 해경의경했어서 아는데 지는 지딴엔 1인분 한다 생각하지만 주변에서보면 의경 하나만도 못한년들인데 시발 ㅋㅋㅋㅋㅋㅋ 진짜 열악하고 힘든 작은배는 절대 안타고 꿀빨고 흔들림도 없는 중대형배만 타면서 그마저도 입항홋줄작업 배청소 이딴거 절대 하나도 안하고 조타실에서 사무업무만하는 씨발련들 ㅋㅋㅋㅋㅋ 그래놓고 1인분이 어쩌고 니애미 ㅋㅋㅋㅋㅋ
한녀여경은 배를 타도 파출소를 가도 경찰서를 가도 절대 힘든일안하고 사무업무만 보는게 국룰수준인데 지입으로 1인분 운운허니 걍 존나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그냥... 군인, 경찰관, 소방관
이런거에 계집 들이는거 아님ㄹㅇ 강력한 규율로 착착착 움직여야하는 조직인데 뭐 계집? 어휴 기강 잘도서겠노

*** : 여군끼리만 모아놓고 통제하게 하면 규율 개빡셀거같은데 간호사년들 태움문화만 봐도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