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월급의 냉혹한 진실.....JPG

칼럼/칼럼|2022. 10. 25. 21:00


징병제 국가에선 ‘월 100만원′도 찾기 어렵다.

한국처럼 전쟁 위험에 놓인 이스라엘의 전투병 월급이 50만원 수준이다.

독일도 징병제일 때는 병사 월급이 30만~40만원이었다. 지금 한국군 병장은 월 67만원을 받는다.
현재 한국군대 병사 월급은 한국보다 국민소득 높은 징병제 국가 대만, 싱가폴, 이스라엘 핀란드보다 높고

내년에 100만원으로 오르면 국민소득 9만달러 노르웨이조차 추월할예정.

병사에게 최저임금을 주는 징병제 국가는 지구상에 존재하지 않는다.
애초에 징병제 하는 이유가 싼값에 애들 굴리려고 하는건데, 병사 월급을 최저임금 맞춰서 200이상 줄거면 징병제 할 이유가없지.


*** : 걍 여자들 보내자가 나와야되는데 거기에 빡쳐서 보지년들도 아니고 저렇게 최저임금도 못받는다 ㅈㄹ하는둥 미군하고 존나 비교하는둥 비이성적인 개소리하니깐 주장해야될것도 안먹히는거임 요즘 보면 이대남들 보지년들화 됐음 지금도 팩트에 빡쳐서 그럼 모병제하자~ 이지랄하는데 페미년들 애안낳을거야~ 이지랄하는거랑 뭐가 다르노

*** : 모병제 해라 그러면 병신들아

*** : 다른 나라는 남녀 둘다 징집대상인곳도 있고 제대후 군가산점, 학비보조금, 기타보조금 + 세재 혜택 다 줌 한국은 아무것도 없음

*** : 다른 나라는 대체복무랑 군복무중에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거나, 복무기간이 짧거나, 징집률이 낮거나, 세금감면같은 혜택이 있거나, 군복무 가산점 제도가 빵빵하거나, 가족 포함 의료비 혜택이 있거나, 출퇴근할 수 있고 주말외출이 자유롭고 부대복지시설이 빵빵한 등의 다양한 차이가 있다는 것을 무시하는 선동글이다

한국의 징집률과 징집기간을 생각하면 저 국가들 중에 이대남에게서 가장 큰 착취를 하는 중인건 한국임

*** : 외국 군대와 우리는 환경이나 기간 조건 등 비교의 항목이 다름.... 저기서는 한국 장병한테 하듯이 하면 바로 깜빵간다.. 똑같은 잣대로 비교하지마라

*** : 여자도 군대보내면 모든게 해결된다고 5년전부터 이야기하는중이다.... 

이스라엘도 여자들은 행정병으로 보내고 전투병은 남자들 시키는데 대한민국이라고 못할거 뭐있음?
막말로 군대 개폐급들 자꾸 행정병 처가려고 개수작부리는 인원들 전부 전투병으로 못박아버리고 

그 자리에 여자들 채우면 진짜 완벽한거 아니냐?
여자들한테 엑셀 기타 문서업무, 청소, 시설관리 시키면 되잖아 그럼 남자전투원 인력손실도 없어짐
100명이 한 중대라고 가정하면 그 중 30~40명 정도가 행정병, 시설관리, xx지관리, px 등 임. 이걸 여자로 채운다?
남자전투원 30~40명이 생기는거고
3개중대에서 모으면 1개 중대가 더 생기는 거임
그리고 남녀 생활관 건물은 아예 따로 두고 서로 출퇴근식으로 하면 성군기위반 확률도 줄어듦. 

생긴다 하더라도 기존방식 대로 감봉 영창보내면 됨.
늘어난 인원수만큼 월급도 줄이면 된다. 

67만원? 걍 40만원 동결 때려버리고 그 남는 돈으로 건물지으면 됨.

진짜 이보다 완벽할 수가 없는데 애미뒤진 586개버러지 쿨찐새끼들 때문에 나라 망하게 생겼음
그리고 예전부터 계속 말나오는게 국방세임. 

면제받은 애들한테 군인이 지키는 나라에서 살 권리가 있다는것 부터 현대사회의 정체성과 맞지않는 것이다.

또한 고대로마시대, 그리스문화권에서는 전투원이 아닌 사람에게는 투표권도 안줬음.
페미, PC충들 논리가 무슨 산업혁명이후로 여성의 어쩌구 저쩌구 해대는데

애초에 그런 산업혁명이 생길 사회의 밑바탕도 강한 군사력임.
무력논리에 의해서 투표권이 주어지는 것은 어찌보면 매우 당연한거다. 

표에 눈돌아간 병신정치인들이 알빠노 이지랄하면서 망친거지. 

전쟁나면 제일먼저 벙커로 숨어들어갈 수뇌부들ㅋㅋ

*** : 남자는 왜 전투명으로 뒤질 위험이 있어야 되고 여자는 왜 행정병하면서 개꿀빰?
지금 여자가 부사관도 하고 장교도 하고 한냄 거북유방단 병사들 보다 못하는게 없는데?

*** : 이거 자료 잘못됬는데. 대만/이스라엘 누가 그렇게 받는데?

*** : 그럼 100만원만 주고 여자도 보내. 돈을 더 줄 수 없으면 부담을 남녀가 같이가서 반으로 줄여. 

의무를 같이져서 부담을 반으로 줄이고 권리도 함께 줄여. 군대있으면 안될 애들 좀 보내지 말고

*** : 저열한 조센징들은 예나 지금이나 자국민 노예로 못부려 안달이구나

*** : 사법시스템 (판새, 검새, 견찰), 문화, 사회, 군대 등 모든걸 봐도 한국은 그저 끔찍하고 악랄한 파시스트 국가이고 전체주의 국가임. 범죄를 당했을때 자신의 신체를 지킬수있는 개인의 방어권과 정당방위권, 강제징병제를 거부할수있는 권리, 표현의 자유, 성인물에 대한 자유 등 서양세계에선 철칙처럼 지켜지는 권리들이 한국에선 모두 시스템적으로 철저히 묵살되고 처벌됨. 이 나라가 잘못된건 수백, 수천가지도 쓸수있지만 이것만 따져보더라도 탈조선해서 이민갈 가치는 충분한 더럽고 역겨운 나라가 한국이다. 애낳고 싶으면 반드시 탈조선후 낳아라.

*** : 그럼 시발 군 가산점 부활하던가 시발련들아 의무만 지우면 어쩌라는거임? ㅋㅋ 개시발같네 진짜

*** : 돈 더 주는 게 맞다. 노인들 돈 퍼주는 거 보다 저게 낫다.

*** : 이미 딴나라보다 더많이 쳐받는데 걍 동결시켜버리고 제도적 해택을 주라고 

패미년들 죽이고 군필자들 제도적 우대해주는게 이미 전역한 애들도 해택보면서 장기적으로 더 나음 시발

*** : 강제 징용의 현실에서 쇠사슬 자랑

*** : 군대 나왔다고 사회에서 아무것도 안해주니까 그런 소리 나오지

*** : 그냥 필요없는 여군들 정리하고 그 예산으로 주면 안돼는건가? 

사실 경찰이나 군대나 여자들이 왜 필요한거임? 현장나가서 오또케만 외치는 존재들 아님?

*** : 강제징용의 슬픔

*** : 닥치고 여성징병제나 ㄱ

*** : 존나 병신아님? 차라리 취업할 때 군필자에 대한 가산점 주면 세금아끼고 나쁠거 없엇는데 

한녀 병신이 깽판치니까 나라 망해가는중 ㅋㅋ

*** : 징집병 월급은 니가 "받은"게 아니다
사회에서 정상적으로 일하면 받을 돈에서 징집병 월급만큼을 제한 돈을 "착취"당한거임
그렇기에 단순 징집병 월급만으로 비교할게 아니라 매 달 착취당한 돈이 얼마인지, 착취당한 기간이 얼마인지 따져봐야함
거기다 군복무에 따른 혜택까지 따져봐야 하는데
이런 관점에서 다시보게 되면 한국은 저 국가들에 비해서 착취당하는 편임

다른 나라는 대체복무랑 군복무중에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거나, 복무기간이 짧거나, 징집률이 낮거나, 세금감면같은 혜택이 있거나, 군복무 가산점 제도가 빵빵하거나, 가족 포함 의료비 혜택이 있거나, 출퇴근할 수 있고 주말외출이 자유롭고 부대복지시설이 빵빵한 등의 다양한 차이가 있다는 것을 무시하는 선동글이다

한국의 징집률과 징집기간을 생각하면 저 국가들 중에 이대남에게서 가장 큰 착취를 하는 중인건 한국임

*** : 알빠노 곧뒤져도 여성징병해서 싼값에 안굴리고 다른쪽으로 눈돌리면서 분열만 일으키는거지 다똑같아 망해도 되는 나라야 조선이나 한국이나

*** : 근데 군캉스 거리는 한녀들도 애미뒤졌지만 갔다온새끼들이 나땐 안저랬는데 요즘엔 다 편해졌네 갈만하네 군캉스됬네 ㅇㅈㄹ하는게 진짜 애미애비 다갈린 마인드임 ㅋㅋ 이런 마인드 가진 새끼들이 많으니 계속 당하기만 하고 커서도 바뀌는게 없는거임

*** : 데려갈 땐 내 아들, 다치면 너그 아들에 기본으로 사망이나 상해보험 들어주고 병역기간 만큼 연금 가산이라도 주던가 이미 주던 공무원 가산점도 뺏고 의무를 행하는데 권리는 하나도 안 챙겨줄 거면 돈으로라도 줘야지. 나라 망하는게 문제가 아니라 나라에 정의가 없는게 문제다.

*** : 강제로 끌고가면 돈이라도 많이 줘야지

*** : 병력 적으면 안보위기라고 난리치면서
합당한 대우를 해주면 돈 아깝다 ㅇㅈㄹ ㅋㅋㅋㅋ

*** : 자살률 1위 노인빈곤 1위 국적포기자 1위는 신경도 안쓰면서 군인 월급 1등인게 그리 억울했냐? ㅋㅋㅋㅋㅋㅋㅋㅋ

*** : 군대 안가는 정공이나 원래 안가는새끼들이 방구석에서 키보드로 군캉스 이 ㅈㄹ하면서 깔깔대는거보면 이미 꼬라지 개씹창난건 확실한거같은데

*** : 댓글에 논리정연하게 반박해주는 댓글 개많은데 할줄아는거 좆도 없는 즈그애미애비부산물 병신 페미년들은 논리도 없고 그저 논점흐리기 메신저공격밖에 못함.
이래서 남자들이 계집년들을 혐오하는거임.
걸스캔두애니띵 맞긴함. 아가리로

*** : 반만년 노에근성 장착한 조센징 답게 무료 노예 변호인들 개같이 왔노^^ ㄹㅇ 개센징들은 뒤지고 망하는게 답이다

*** : 저거 보다 심각한 것은 교사들이 봄 여름 겨울 방학 기간 내내 완벽하게 무노동 무출근하는데 월급 받는 것임 그것 부터 시정해야 그리고 교사들이 자기 결과물에 대한 책임 전혀 안지니 애들보고 학원가서 다 배우라고 하고 칼퇴근해서 부동산 임장 어디 갈까, 석사학위 거져주는 엉터리 대학원 어딘가 , 부자 만들어줄 배우자 어디서 만나나 이런것만 고민함 자기 제자가 학습포기자, 반지성주의자 야만인되서 사회문제되건 상관 x

*** : 강제징용 범죄국가 개한민국은 남성강제징용 중단하고 사죄와 배상해라

*** : 모든 국민이 병역의 의무를 지던가 하면 다같이 손해보니까 그럴수도 있겠거니 하는데
누구는 집에 빽있어서 빼고 누구는 연예인이라고 빼고 누구는 ㅂㅈ달렸다고 빼고 씨발
가는새끼만 병신인 군대인데 월급이라도 제대로 줘야될꺼 아니냐
나때는 병장월급8만원이었고 요즘은 애들 훨씬많이받는다지만 월급가지고 억울하지는 않음
안가는 새끼들 때문에 억울한거지

*** : 국회의원이랑 교사들 월급을 줄여야함

*** : 저 나라들은 수십가지가 넘는 사회적 혜택들을 전역자들한테 보상으로 주는데 개조선은 뭐 돈말고 주는것라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병사 월급올리기 vs 여자 군대가기 둘중에 하나는 해야되는거니까 그렇지

*** : 아니 씨발 강제로끌려가는거 좆같은데 이런거 배알꼴려하네 

그렇게 남잘되는꼴못보니까 니인생이바닥인거다

*** : 개꿀인데 여자도 가면 될듯ㄹㅇ

*** : 월급 안줘도 되니까 여자들도 보내면 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