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의 경영기법 (세종대학교출판부, 1995)

Info/기업-경영|2022. 11. 6. 10:00

목차
머리말 = 5
저자 서문 = 8
역자 서문 = 11
프롤로그 = 13
제1부 초창기(1886∼1899년) = 19
 엉터리 매약의 전성시대 = 21
 프로이드를 닮은 존 펨버턴 = 34
 얽히고 설킨 직위계통도 = 58
 에이사 캔들러의 승리와 고민 = 73
 세상에서 가장 어리석고도 현명한 계약 = 98
제2부 이단자들과 진정한 신봉자들-살아 남기 위한 전략(1900∼1922년) = 111
 포위를 뚫고 성공 = 115
 와일리 박사의 식품첨가물 추궁 = 144
 불길한 주식인수단 = 164
제3부 황금시대(1923∼1949년) = 175
 로버트 우드러프-'보스'의 경영전략 = 179
 대공황시대와 펩시의 추격 = 212
 1병 4천 달러-코카콜라, 전쟁터로 가다 = 241
 독일 제3제국에서의 판매공방 = 261
제4부 약속의 땅에서의 트러블(1950∼1979년) = 281
 코크의 세계시장 개척 = 284
 계율의 위반 = 298
 폴 오스틴의 광란의 60년대 = 325
 "빅 레드"의 불안 = 347
제5부 코카콜라회사의 시대(1980∼1989년) = 375
 로베르토 고이제타의 이익중시책 = 379
 세기적인 마케팅 실책 = 405
 전세계적인 음료 = 427
저자후기 = 45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