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만화현대사 (요시히로 코스케, 1998)
만화그리기/만화구상-연출-스토리2022. 12. 9. 15:00
목차
1. 점프의 비밀
2. 출판시장이 독점현상
3. 현대 만화를 이끌고 있는 작가들
4. 긴타로아메의 소년만화
5. 유해의 비판 아래서
6. "만화 일본 경제 입문"의 영향
7. 만화로부터의 발상
8. 원작이 첨부된 만화의 증가
9. 소녀 만화와 Ladies Comic
10. 수출만화와 수입만화
11. 변화하는 독자. 변하는 만화
12. 스토리 만화와 데쓰카 오사무
13. 새로운 물결의 네 컷 만화
14. 한 컷 만화의 부활
15. 개그 만화의 현재
16. 세부화. 흥미화의 진행
17. 컴퓨터 게임 . 만화가 의미하는 것들
18. 만화 비평의 발자취
19. 코믹의 신기술
20. 만화에 의한 만화론
21. 새로운 정치 만화
22. '가로'의 계통 작가들의 활약
23. 다시 온 쓰게 붐
24. 만화에 의한 고장의 활성화
25. 만화는 어디로 가는 것일까
26. 만화 ㅐ여점과의 만남
27. 청춘시대의 만화들
28. 만화는 문화가 아니다
29. 데쓰카 오사무. 그리고 존경스런 만화가들
30. 스기우라와의 대화
31. 이시노모리 쇼타로의 의견
32. 나가이 쇼이치의 의견
맺음말
'만화그리기 > 만화구상-연출-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일 웹툰 로맨스 (케이일러스트,김지연,김유은,신현지, 2022) (0) | 2022.12.09 |
---|---|
만화 공화국 일본여행기 - 만화평론가 박인하의 일본컬처트래블 (박인하, 2009) (0) | 2022.12.09 |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8.5 - 공식 설정 자료집, S Novel+ (후세,밋츠바, 2016) (0) | 2022.12.07 |
라이트 노벨 구성과 작법 노하우 (노지마 켄지, 2013) (0) | 2022.12.07 |
사쿠라 마나, 18살에 AV배우를 선언하다! (사쿠라 마나, 2016) (0) | 2022.12.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