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파워돌 대원 프로필 (2기) 일람

분석/파워돌 [Power Dolls]|2020. 4. 15. 08:00

육전부대원

 

페이옌 널(フェイエン·ノ-ル, Feiyen Nuur)
24 → 26세, 육군 소령 → 중령

옴니 독립전쟁 시대부터 우수한 군인을 배출한 가문에 태어나, 그녀도 당연한 듯이 사관학교에 들어갔다.
사관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하고 임관한 후에도 수많은 전장에서 활약하여, 사이펠트 전쟁이 발발하자 신생 DoLLS의 대장에 임명된다. 능력은 뛰어나지만 문제도 많은 DoLLS 대원들을 잘 이끌어 나가고 있다.
무서워 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사실은 싹싹하고 부드러운 성격. 의외로 젊다.



PD3 DoLLS의 대장을 맡게 된 페이옌 널 육군소령입니다. DoLLS는 옴니연방의 정예부대로, 앞으로의 전황은 우리들의 활약에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나는 국가와 우리 부대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걸고 싸울 것입니다. 그러니 여러분도 힘을 빌려주십시오.
뭐, 딱딱한 말은 이 정도로 하지요. 오늘은 신생 DoLLS의 결성을 축하하는 파티이니까, 다들 마음껏 즐기기 바랍니다.
PD4 오랜만입니다 여러분. 그리고 새로이 참가한 여러분, 반갑습니다. DoLLS의 대장을 맡은 페이옌 널 육군중령입니다. 이런 상황이 아니었다면 재회가 더욱 기뻤겠지만, 그 기쁨은 승리의 그날까지 잠시 미뤄 두도록 하지요. 너무 긴 이야기는 피하고 싶지만, 여러분이 신경쓰일 거라고 생각해서, 이번에 참가하지 못한 사람들에 관해 알고 있는 범위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모니카 아젠데 육군소위는 그 재능을 인정받아 군과 민간기업이 공동출자한 연구소로 파견되었습니다. 거기서 신형 로더의 테스트 파일럿을 맡고 있다는군요. 여기서 그랬듯이 건강히 잘 지내고 있을 겁니다. 차기 신형 로더가 기대되긴 하는데, 어딘가 불안을 느끼는 건 나 하나뿐일까요?
그리고 놀랍게도, 얼마 전에 라모나 콜타자르 박사가 육군 물리화학 연구소장으로 취임했답니다. 그쪽 전문분야에 대해 자세히는 알지 못하지만, 어쩌면 우리들은 희대의 과학자와 함께 전장에서 싸웠던 건지도 모르겠네요. 그래도 편지에는 매번 다른 남자 이야기가 적혀 있습니다. 그녀는 우리들의 상식을 넘어선 인물같아요.
마지막으로, 레오노어 드 케이로스 예비역 해병대 소령은, 지난 휴전협정 직후에 귀국한다는 편지를 받은 이후로 연락이 끊겼습니다.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도 강인한 사람이니 걱정할 필요는 없겠지만, 그녀를 위해서라도 하루빨리 이 전쟁을 끝내고 싶군요. 승리를 위해 다시한번 여러분의 힘을 빌려주시기 바랍니다.

 

로잘리아 차펙(ロザリア·チャペック, Rosalia Capek)
21 → 23세, 육군 중사 → 상사

어린 시절엔 '공상을 좋아하는 귀여운 소녀'라는 말을 들었지만, 점차 공상과 현실의 세계를 혼동하게 되어 지금은 그냥 푼수 소리를 듣고 있다.
가끔씩 이상한 말을 할 때가 있지만 본인은 절대 개그가 아님. '백마 탄 왕자님을 동경해서'라는 알 수 없는 이유로 군에 들어왔다.
머리 회전이 빠르고, -자신만의 세계에 빠져 있지 않을 때에는- 보급 및 병참 구축·운용에 뛰어난 능력을 발휘한다.

PD3 헤에? 제 차례인가요? 으음, 전 독서가 취미랍니다. 특히 멋진 왕자님이 나오는 이야기를 좋아해요. 제가 전투에서 곤경에 처하면 틀림없이 백마를 탄 왕자님이 구하러 와 줄 거예요. 그치만 요즘 세상에 백마라는 것도 좀 이상하고. 전차나 장갑차를 타고 오려나? 그것도 나름대로 괜찮을지도. 네? 이름 말인가요? 앗, 죄송합니다. 로잘리아 차펙… 이었던가? 그리고… 아 맞다, 육군중사입니다.
PD4 네? 저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처음 뵙겠습니다… 가 아닌가? 또 만나게 되었군요. 그치만 처음 뵙는 분도 있을 텐데, 고쳐 말할 필요가 없었나? 어쨌든, 다시 만나게 되어서 기쁩니다. 다치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노력해 보아요. 네? 이름요? 죄송합니다, 이거 자기소개였지요? 로잘리아 차펙 육군중사입니다. 아, 아니다. 그 동안에 진급해서 상사가 됐답니다. 그렇지만 예전처럼 '중사'라고 불러 주셔도 괜찮아요.

 

이네스 필론(イネス·フィロン, Ines Philon)
21 → 23세, 육군 소위 →중위

산간 오지에서 외부와의 접촉 없이 살아가던 폐쇄적인 민족 출신. '자신의 땅은 스스로 지킨다'는 민족의 규율에 따라 남편과 함께 참전했다.
말수는 적으나 한 마디 한 마디가 굳은 의지를 느끼게 한다. 민속의상을 입고 춤추는 모습은 매우 아름답다는 평.
뛰어난 파워로더 조종실력을 갖춘 근접전 전문가.




PD3 저는 이네스 필론 육군소위입니다. 우리에겐 선조들이 개척한 이 땅을 지킬 의무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전 싸우겠습니다. 우리 민족의 긍지를 걸고.
PD4 이네스 필론 육군중위입니다. 지난 전쟁에서, 저는 여러분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고향마을에 머물러 있었다면 절대로 얻을 수 없는 체험이지요. 그래서 이번에는 여러분께 그 보답을 하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니나 라만(ニナ·ラ-マン, Nina Rahman)
22 → 24세, 해병대 중위 → 대위

예전에는 로더 전투기술 연구반에 소속. 두뇌 명석하고 조종실력도 뛰어나며, 1주일 전 저녁식사 메뉴를 줄줄 외울 정도로 기억력 또한 발군.
지나치게 섬세하고 신경질적인 성격 때문에 사소한 일로 냉정함을 잃어버리는 것이 결점이었지만, 털털한 주변 동료들 덕분에 지금은 많이 누그러든 모양이다.





PD3 니나 라만 해병대 중위입니다. 독립전쟁 시절에도 DoLLS라는 부대가 있어서 수많은 전과를 올렸다고 들었습니다. 저 역시 그들처럼 조국의 승리에 공헌하고자 합니다. 모두들 잘 부탁드려요. 그리고, 아까부터 신경이 쓰였는데… 방이 좀 기울지 않았나요? 기분 탓인가?
PD4 니나 라만 해병대 대위입니다. 다들 오랜만이군요. 다시 여러분과 함께 DoLLS에서 싸울 수 있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새로 오신 여러분, 모르는 일이 있으면 뭐든지 물어보세요. 그리고… 이 만두, 어쩐지… 아니, 아무것도 아닙니다. 굉장히 맛있네요.

 

애니 윌킨스(アニ-·ウィルキンス, Annie Wilkins)
17 → 19세, 육군 상사 → 준위

대지주의 딸로 태어나 부족함 없이 자란 탓에 어리광쟁이에 제멋대로인 성격이 되어버려, 이를 걱정한 아버지 손에 끌려 억지로 입대했다.
때때로 삐친 듯이 울 때가 있지만 사실은 연기이다. 엄격한 군 생활을 거치며 약간 나아지기는 했으나 지금도 그 버릇은 여전.
방위전이 특기이며, 특히 진지방어에서 그 능력을 발휘한다.




PD3 애니 윌킨스 육군상사입니다. 자원해서 군에 들어온 것도 아니고, 좋아서 이 부대에 온 것도 아니거든요. 아빠가 멋대로 하셔서 그래요. 그러니까 저한테 위험한 일은 시키지 말아주세요.
PD4 애니 윌킨스 육군준위입니다. 그… 저, 지난 전쟁때는 아직 어려서, 여러분들께 이것저것 폐만 끼쳐서 정말 죄송합니다. …잠깐, 그 눈초리는 뭐야? 리용 웰게런! 너 아직도 뭐 불만 있어? 마, 말할 게 있으면 확실히 얘기하란 말야!

 

메어리 애플턴(メアリ-·アプルトン, Mary Appleton)
19 → 21세, 해병대 준위 → 소위

다른 사람과 터놓고 지내는 것이 서툴러서 대원들과도 거의 말을 하지 않지만, 주어진 일은 완벽히 처리하기 때문에 임무에 지장을 주는 경우는 없다. 최근에는 주변의 따스한 배려 덕분에 아주 가끔씩이지만 웃는 얼굴을 보이게 되었다.
용병과 전술에 조예가 깊어서 작전입안시 그 재능을 발휘한다.





PD3 메어리 애플턴입니다.
PD4 메어리 애플턴입니다. 잘 부탁합니다.

 

렌렌 먀오(レンレン·ミャオ, Renren Miao)
19 → 21세, 육군 소위 → 중위

3남 6녀의 장녀로 태어났다. 착실하고 성격도 원만하여 부대의 인기인. 하지만 본인은 로잘리아처럼 맹한 귀여운 여성을 동경하고 있는 모양이다. 가사 전반에 능하며, 청소가 취미고 요리가 특기라는 점이 불만스러운 듯.
DoLLS에 배속되기 전에는 차기 통신시스템의 개발을 담당. 현재 DoLLS의 통신관련 업무 일체를 맡고 있다.




PD3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렌렌 먀오 육군소위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제 특기는 청소·세탁·요리 등입니다. 어째 하나도 근사하지 않네요. 사실은 이것저것 많이 해 보고 싶은데. 뭔가 재미난 취미가 있으신 분은 가르쳐 주세요. 앗, 음료수가 다 떨어졌네. 제가 가져오겠습니다. 그럼.
PD4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그리고 새로 오신 여러분들, 반가워요. 렌렌 먀오 육군중위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참가하지 못한 사람들은 아쉽지만, 그분들도 각자 열심히 하고 있겠지요. 저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 대장님, 잔이 비었으니 새로 따르겠습니다. 어느 걸로 드릴까요?

 

나리스 에릭슨(ナリス·エリクソン, Nalith Eriksson)
26 → 28세, 육군 대위 → 소령

훤칠한 키에 모델같은 외모이지만 감정이 메마르고 가까이하기 어려운 면이 있다. 냉정한 성격 덕분에 전장에서는 발군의 능력을 발휘한다. 별명은 '백야의 마녀'.
DoLLS에 들어오기 전에는 첩보부에 근무했다는 소문이 있으나, 과거와 사생활이 일체 베일에 싸여 있어서 소문을 좋아하는 모니카조차도 그 진상은 알지 못한다.
예전엔 모든 일을 혼자서 처리하려고 했지만 이제는 조금씩 다른 멤버들을 신뢰하기 시작한 듯.
정보전의 전문가로, DoLLS의 정보 링크는 기본적으로 그녀가 담당.


PD3 나리스 에릭슨 육군대위입니다. 내가 여러분들에게 바라는 건, 누구도 내 일에 간섭하지 않는 것. 이상입니다.
PD4 나리스 에릭슨 육군소령입니다. 나는 자신에게 주어진 임무를 완수하겠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에게 바라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잘 부탁해요.

 

레오노어 드 케이로스(レオノ-ル·デ·ケイロス, Leonor de Queiros)
24세, 해병대 대위

전쟁이 벌어지기 전에는 사이펠트에서 시민해방운동을 하고 있었지만, 反체제운동에 대한 탄압이 심해지자 이를 피해 옴니 연방으로 망명했다.
자존심이 세고 자신의 능력에 절대적인 자신감을 갖고 있어서, 주변과 자주 충돌하여 문제를 일으킨다. '조국의 해방'이 입버릇으로, 지금도 사이펠트에 남아 계속 활동중인 애인의 신변을 걱정하고 있다.
백병전 전문가로 그 실력은 부대 최고.
사이펠트와의 정전조약이 체결된 직후(PD3 엔딩) 퇴역하여 모국으로 돌아가 현재 소식불명.

PD3 레오노어 드 케이로스 해병대 대위입니다. 전에는 사이펠트에서 反체제운동을 벌이고 있었는데, 동료들이 차례차례 비밀경찰에 체포되어, 저도 결국은 조국을 버리고 연방으로 망명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모국에는 아직도 활동을 계속하고 있는 동료들이 있습니다. 그들을 구하고, 시민들을 독재에서 해방하기 위해 여러분의 힘을 빌려주십시오.

 

에디타 베르너(エディタ·ヴェルネル, Editar Werner)
23 → 25세, 방공군 중위 → 대위

원래는 정비부대의 엔지니어 출신으로, 파워로더의 시험운용에는 빼놓을 수 없는 존재. 언제나 논리적으로 생각하고 어떤 상황에서도 냉정함을 잃지 않는다.
성격은 상냥하고 온화하지만 입이 험해서, 냉정한 말투와 절묘하게 어우러진 그녀의 독설은 -본인은 깨닫지 못하지만- 듣는 사람의 신경을 사정없이 거슬러 놓는다. 그래도 요즘 들어 아무도 신경쓰지 않게 된 것은 역시 익숙해졌기 때문일까.
휴일에는 고양이와 함께 장난치며 보낸다.



PD3 안녕하세요. 에디타 베르너 방공군 중위입니다. 전에는 정비부대 소속이었으니까, 기체나 장비에 관해 모르는 사항은 저한테 물어보십시오. 그런데, 지저분하고 땀내나는 예전 부대에 비하면 여긴 완전히 천국이네요. 뭐, 그만큼 시체가 될 확률도 높아졌지만. 그래도 다들 이상한, 아니 별난, 아니 개성적인 멤버들뿐이어서 앞으로가 기대되는군요.
PD4 그렇다곤 해도… 남의 말을 할 처진 아니지만, 역시 다들 나이가 들었군요. 후훗~ 앗, 죄송합니다. 자기소개였지요? 에디타 베르너 방공군 대위입니다. 오랜만이네요. 이쪽에 서 있는 분들이 새 멤버? 역시 별난… 아 아니, 개성… 개성적인 사람들이 늘어서 기대가 되네요.

 

캐롤 맥과이어(キャロル·マクガイア, Carol Mcgwire)
20 → 22세, 해군 상사 → 준위

겉으로는 명랑하게 행동하지만, 자의식이 지나친 나머지 스스로에게 강한 열등감을 품고 있다. 살이 찔 기미가 보여 신경이 쓰이면서도 좋아하는 케이크를 내려놓지 못하는 자신의 모습에 침울해지는 악순환이 계속중.
취미는 치어리딩으로 언제나 뒷줄에서 부끄러운 듯이 춤추고 있다.
전투시에는 부대의 선봉으로 활약하며, 전술적인 기회를 포착하는 것이 특기.




PD3 으음… 캐, 캐롤 맥과이어 해군상사입니다. 자, 잘 부탁드립니다. 그러니까, 취미는, 지금은 그만뒀지만, 예전엔 치어리딩을 조금 한 적이 있습니다. 아주 조금이었지만. 그리고, 에…… 역시 긴장해서 제대로 못하겠네요. 죄송해요. 이상입니다.
PD4 아, 그… 캐, 캐롤 맥과이어 해군준위입니다. 오랜만에 다시 뵙네요. 그리고… 그러니까… 뭐, 뭔가 이야길 하려고 했는데, 긴장하는 바람에…… 죄송합니다아….

 

모니카 아젠데(モニカ·アジェンデ, Monica Allende)
17세, 육군 준위

수다쟁이에 소문을 좋아하는 DoLLS의 분위기 메이커. 누구와도 쉽게 친해지고 어떤 화제에나 끼어들지만, 자신의 과거 이야기가 나오면 즉시 입을 다물어 버린다. 취미인 점보기는 주변에서 신기해할 정도로 빗나가지만 본인은 신경 안 씀.
어째서인지 멜라니와 사이가 좋아서, 말이 거의 없는 그녀의 통역을 맡고 있다. 별명은 '모니카 방송국'.
자신의 과거에 대해 말하기를 싫어하는 모니카는, 사실은 지구 → 옴니 이주가 시작되었을 무렵 초기 이민선단의 일원(실제연령 160세 이상)으로, 당시 이혼상태이던 양친도 해동시의 사고로 목숨을 잃어버린 어두운 과거를 숨기고 있다.
사이펠트와의 정전조약이 체결된 후(PD3 엔딩)에는 신형 로더의 테스트 파일럿으로 군·민 공동연구소에 파견되었다.

PD3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니카 아젠데라고 해요. 육군준위입니다. 점치는 걸 좋아하니까 여러분도 고민거리가 있으면 상담해 주세요. 점을 쳐 드립니다~ 제 점은 잘 맞거든요. 전쟁이 벌어질 거라고 3개월 전부터 알고 있었어요~ 근데 아무도 믿어 주질 않아서, 친구인 멜라니한테도 얘기 안 했는데, 결국 전쟁이 터졌잖아요? 아, 맞아맞아, 저기 있는 멜라니랑은 오래전부터 친구랍니다. 그치~? 남들 앞에서 말하는 게 서투르니까 제가 대신 소개해 드릴게요. 이름은 멜라니 블레어, 육군소위입니다. 나이는 저보다 한 살 위인 18세. 조용하고 차가워 보이지만 사실은 굉장히 좋은 친구니까, 여러분도 사이좋게 대해 주세요~ 그리고… 아, 죄송합니다. 제가 너무 떠들었네요. 여러분도 제가 수다쟁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그렇지요~? 시도때도 없이 떠들어대니까. 얌전히 있으려고 해도 멋대로 입이 움직이지 뭐예요~ 다들 그런 경험 없으세요? 내가 이상한가~? 앗, 죄송합니다. 이제 그만 조용히 할게요.

 

아이자와 모모(アイザワ·モモ, Aizawa Momo)
17 → 19세, 육군 중사 → 상사

고향인 시골 마을에는 주위에 또래가 별로 없었기 때문에 어렸을 때부터 늘 오빠와 함께 놀면서 자라났고, 동경하던 오빠의 뒤를 따라서 군에 입대하였다.
트리시와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친구. 명랑하고 활기찬 성격에 말투도 남자같은 자신을 마음에 들어하고 있지만, 요즘 들어 트리시의 성숙해진 모습에 어리둥절한 모양.
공병기술이 뛰어나며 폭발물 처리 전문가이기도 하다.




PD3 안녕하세요! 아이자와 모모입니다. 계급은 육군중사입니다. 제 오빠도 같은 육군 소속 군인이랍니다. 에… 실력으로는 다른 멤버들보다 한참 부족하지만, 열심히 노력할 테니 잘 부탁드립니다. 하아… 그러고 보니 이 근방은 도회지네요? 제 고향은 산이나 강밖에 없어서 여기 왔을 땐 깜짝 놀랐어요. 어렸을 때 오빠랑 같이 뛰어다니며 놀았기 때문에 체력엔 자신있습니다! 그럼 자기소개는 이 정도로.
PD4 오랜만에 뵙는군요. 아이자와 모모 육군상사입니다. 그동안 쭈욱 여러분과 다시 만나고 싶었답니다. 하지만… 소원이 이루어진 건 유감스럽게도 다시 전쟁이 벌어졌기 때문이군요. 뭐, 이런 말을 해도 소용이 없으니, 승리를 위해 있는 힘을 다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새로 들어오신 여러분, 처음 뵙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트리시 라티니(トリッシュ·ラティ-ニ, Trish Latini)
17 → 19세, 육군 중사 → 상사

벌레도 함부로 죽이지 못하는 성격이면서, 친구인 모모에게 이끌려 가벼운 마음으로 군에 입대했다. DoLLS에 들어올 당시는 밝고 귀여운 소녀같은 분위기로 주변의 귀여움을 받았지만, 요즘에는 몸도 마음도 한결 성숙해진 느낌을 주고 있다.
장래 꿈은 꽃집 주인으로, 그녀에게서는 언제나 은은한 꽃향기가 난다. 별명은 '코스모스'.
전투시에는 후방지원 등 주로 부대의 지원업무를 담당.




PD3 안녕하세요. 트리시 라티니라고 합니다. 육군중사입니다. 여러분들처럼 멋진 멤버들과 함께 일할 수 있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아직 모르는 일이 많으니까 다른 분들께 이것저것 많이 배우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PD4 오랜만에 뵙네요 여러분. 트리시 라티니 육군상사입니다. 다시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저, 요즘은 꽃을 봐도 별로 감동을 안 하게 됐어요. 아름답다는 생각은 들지만, 예전엔 좀 더… 가슴속에서 우러나오는 느낌이 있었는데 지금은… 어째서일까요? …아, 죄송합니다. 어쩐지 안 어울리는 얘기를 했나 봐요….

 

라모나 콜타자르(ラモ-ナ·コルタサル, Ramona Cortazar)
24세, 육군 중위

화학박사 학위를 가진 수재이지만 화려한 것과 남자를 좋아한다. 아침에 그녀의 방에서 남자가 나오는 장면이 몇 번이고 목격되었으나, 같은 남자인 적은 한 번도 없었다고. 또한 소문에 의하면 '독특한 취미'를 가졌다고 하는데, 거기에 관해서는 목격자 모두가 입을 다물고 있기 때문에 확인 불가능.
다양한 임무에 대처할 수 있는 실력과 유연함을 겸비하고, 온갖 상황에서 활약하는 만능형 파일럿.
사이펠트와의 정전조약이 체결된 후(PD3 엔딩)에는 육군 물리화학 연구소의 소장으로 취임. 거기서도 남자를 좋아하는 성격은 여전한 모양.

PD3 라모나 콜타자르 육군중위입니다. 응용화학을 공부했으니까, 전장에서 화학병기가 사용되면 지식이 쓸모있을지도 모르겠군요. 뭐, 그걸 알아차렸을 땐 이미 죽어있겠지만. 그렇긴 해도 아쉽네요. 여자밖에 없는 부대라니. 아니 뭐, 여러분이 싫다는 건 아닙니다. 그치만 멋진 남자가 한 사람쯤 있어도 괜찮을 텐데.

 

리메이화(李梅花, リ-·メイファ, Lee Meifa)
20 → 22세, 해병대 소위 → 중위

매 끼니를 걱정해야 하는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나 생활을 위해 군에 입대했다. 집이 현 사이펠트 점령지에 있기 때문에, 난민 텐트에서 생활하는 가족을 걱정하고 있다.
특별한 취미는 없지만, 굳이 말하자면 노력하는 것.
전투 스타일은 끈질기게 전선을 밀어붙이는 전법.





PD3 안녕하십니까. 리메이화 해병대 소위입니다. 전 여러분같은 특별한 재능은 없지만, 모두에게 방해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PD4 안녕하세요. 리메이화 해병대 중위입니다. 또다시 전쟁이 터지고 말았네요… 이번에도 제 가족을 비롯한 수많은 사람들이 여러 곳에서 싸우고 있겠지요. 그러니까 저도 승리를 위해 작은 힘이나마 보태려고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마하티 라케시(マハティ·ラ-ケ-シュ, Mahati Rakes)
21 → 23세, 해병대 준위 → 소위

말투나 행동에 독특한 점이 있어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긴다. 어딘가 다른 세계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다가서기가 망설여지지만, 이야기해 보면 의외로 평범한 여성이라고.
그녀의 예언은 잘 들어맞아서 모니카에게 초능력자 취급을 받기도 했다.
잠입공작, 트랩 설치 등 DoLLS에 어울리는 게릴라전이 특기.




PD3 제 이름은 마하티 라케시… 언제나 시간은 흐르고, 모든 것은 그대로 머물러 있을 수 없어요… 여러분도 느끼십니까? 우주의 의지를….
PD4 해병대 소위 마하티 라케시입니다. 여러분과 다시 함께 싸우게 되리라는 것은 얼마 전부터 알고 있었습니다. …시간의 파동에 마음을 열 수 있다면, 인간은 싸우지 않아도 되는데….

 

마틸다 메테르니히(マチルダ·メッテルニッヒ, Matilda Metternich)
27 → 29세, 방공군 대위 → 소령

부대의 최연장자로 멤버들의 믿음직한 상담역. 조용하고 차분한 성격이지만, 유사시의 뛰어난 결단력과 행동력으로 젊은 대원들에게 절대적인 신뢰를 받고 있다.
2년 전에 남편과 이혼하고 나서는 교대로 외동딸을 키우고 있는데, 전쟁 때문에 최근엔 좀처럼 만나지 못해 쓸쓸해하고 있다. 사고뭉치인 동생 소니아 덕분에 언제나 골머리를 앓는 중.
지대공 전투의 전문가로, '헬기 킬러'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PD3 안녕하십니까. 마틸다 메테르니히 방공군 대위입니다. 여기선 제가 최연장자인 모양이군요.
여러분, 젊음이란 정말 멋진 것입니다. 하지만 전장에서는 오히려 결점이 되는 경우도 적지 않아요. 그러니까, 적을 쓰러뜨리기 전에 자신의 몸을 지키는 일을 먼저 생각해 주십시오. 전투에서 큰 공을 세우는 것보다는, 한 사람의 희생자도 내지 않는 것이 저의 가장 큰 소망입니다. …아, 미안해요. 설교처럼 돼 버렸네.
PD4 마틸다 메테르니히 방공군 소령입니다. 오랜만이군요. 그리고 새로 참가한 여러분들도 잘 부탁해요. 레오노어 소령이 걱정되긴 하지만, 우선은 이렇게 다시 모이게 된 것을 축하합시다. 그리고 전쟁이 끝났을 때 진심으로 기뻐할 수 있도록, 어느 누구도 다치지 않도록 손을 맞잡고 서로를 의지하며 사명을 다해나갑시다. 모든 사람들에게 평화가 찾아오기를.

 

멜라니 블레어(メラニ-·ブレア, Melanie Blair)
18 → 20세, 육군 소위 → 중위

DoLLS에 처음 들어왔을 때는 말이 없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일도 거의 없었으며, 무언가 이야기를 할 때는 모니카가 늘 곁에서 통역을 해 주었다.
평소에는 어디 있는지조차 모를 정도로 존재감이 희박하여 '신기루'라고 불렸지만, 모니카가 떠나고 없는 지금은 다른 멤버들과 교류하면서 조금씩 주체적으로 행동하기 시작했다.
장거리 사격에 관해서는 DoLLS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스나이퍼.




PD3 멜라니 블레어 소위입니다… 아, 육군소위입니다. …그… 잘 부탁드립니다.
PD4 멜라니 블레어 육군중위입니다. 다시한번… 잘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모니카가 여러분께 인사 전해달라고 했어요.

 

제니퍼 멜빌(ジェニファ-·メルビル, Jennifer Melville)
18 → 20세, 해군 상사 → 준위

옴니 최대의 마피아 두목인 브루노 멜빌의 막내딸.
성실한 성격인 그녀는 아버지의 행동에 의문을 품게 되어, 패밀리와의 연을 끊어버리기 위해 군에 입대했다. 군에 들어온 후에도 주변의 기이한 시선을 받으며 지내야 했지만, DoLLS에 들어오고 나서는 본래의 밝은 성격을 조금씩 되찾아가고 있다.
강습형의 조종이 특기로, 부대의 선봉을 맡는 경우가 많다.




PD3 제니퍼입니다. 해군상사입니다. 전… 이 부대에 들어온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옴니의 미래를 위해 온 힘을 다해 싸우려고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PD4 제니퍼 멜빌 해군준위입니다. 오랜만입니다 여러분. DoLLS에 돌아오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옴니와 제 자신의 미래를 위해 전력을 다해 싸울 생각입니다. 이번에도 잘 부탁드려요.

 

소이니 옐름(ソイニ·イェルム, Soini Hjelm)
17세, 육군 소위

전쟁 발발 직전에 사관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하고, 페이옌의 강력한 요청으로 DoLLS에 참가한 기대주.
고아원에서 자랐기 때문에 타인의 애정을 갈구하면서도, 그런 감정을 나약함이라고 생각하며 애써 부인하고 있다. 자신을 넘어서려는 그러한 마음이 소이니를 지탱하는 전부이자 우수한 병사로서 존재하게 해 주는 원동력이지만, 친구인 셀시는 그녀의 강한 모습 뒤에 감추어진 약한 내면을 걱정하고 있다.



PD4 처음 뵙겠습니다. 소이니 옐름 육군소위입니다. 본 177특임대대에 배속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여러모로 부족하지만 정성과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도 잘 부탁드립니다.

 

 

엘렌 슈터미츠(エレン·シュタ-ミツ, Ellen Stamitz)
24세, 우주군 소령

물리학박사 학위를 받고 우주군 기초연구소에서 초차원이론을 연구하고 있었으나, 지난 전쟁(PD3)에 참가하여 부상을 당한 동생의 뜻을 잇기 위해 무기를 들고 싸우기로 결심한다.
지금까지 숫자와 법칙의 세계에서 살아왔지만, 인간의 감정을 소중히 생각하는 그녀는 문학이나 회화 등의 예술쪽 분야에도 뛰어난 재능을 보여준다.
전투시에는 뛰어난 대공전투력과 수색능력을 살려 선봉에서 활약.



PD4 안녕하세요 여러분. 엘렌 슈터미츠 우주군 소령입니다. 저는 우주군 기초연구소에서 초차원이론의 빌슈타터 전이에 관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얘기하면 그럴듯해 보이지만, 모두들 아시다시피 우주군은 전투를 하지 않는 부대니까, 계급은 소령이라도 실력은 여러분보다 한참 모자랍니다. 그러니까 계급에 신경쓰지 말고 편하게 말을 걸어서 이것저것 많이 가르쳐 주세요.

 

리용 웰게런(リ-ユン·ウェルゲラン, Liyong Wergeland)
17세, 육군 상사

본명은 '리용 말그리트 임 웰게런(リ-ユン·マルグレ-テ·イム·ウェルゲラン)'.
인간의 손을 타지 않은 아름다운 자연을 간직한 네이더 제도(諸島)의 명문가 태생. 풍요로운 자연에 둘러싸여 유복한 어린시절을 보냈다. 그러나 부족함 없이 자유분방하게 자란 탓인지 남에 대한 배려가 부족하여 건방지다는 인상을 주기도 한다.
입대하자마자 애니와 대판 싸움을 벌여 주위를 난처하게 했지만, 그러고 나서도 자기 스타일을 고수하는 건 자존심 때문인지 아니면 타고난 성격인지.
고양이처럼 사냥감을 노리는 은밀행동이 특기.


PD4 으음~ 리용 말그리트 임 웰게런 육군상사입니다. 저희 집은 네이더 제도의 웰게런島에 있습니다. 별로 크진 않지만 이름대로 섬 전체가 저희 집 소유랍니다. 네이더 제도는 경치가 좋은 곳이니까 여러분도 전쟁이 끝나면 꼭 놀러오세요. 앗, 거기, 듣고 있어요? 남이 말하고 있을 땐 그 사람을 봐야지! 그 정도는 애들도 아는 건데. 무례하잖아.

 

아델레 뷜츠(アデ-レ·ヴィルツ, Adele Wiltz)
20세, 해군 상사

2633년 사이펠트주 태생. 부모가 이민 2세여서 사이펠트로 이주했다.
2640년의 대규모 시민 시위에서 양친이 목숨을 잃는다. 그 때문에 南퍼틸릭 대륙 타리스주의 조부모에게 맡겨졌다가, 경제적인 이유로 다시 군 시설의 고아원에 들어간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해군에 자원입대. 당초에는 후방 병참기지에 배속되어, 그때 처음으로 파워로더를 접한다. 면허 취득시 적성검사에서 매우 높은 적성을 보여, 파일럿으로 추천받아 훈련을 위해 해병대로 가게 되었다. 뛰어난 적성과 성실한 성격으로 불과 2년만에 에이스급의 로더 조종기술을 갖추게 되었다.
이후 상륙작전에 참가하여 실전을 경험하며 그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그리고 해군·해병대 합동 특수 상륙작전부대로 추천을 받아 배속된다.
이번의 DoLLS 참가는 작전참모국의 전술연구에 따른 결원 보충과 통합 강하훈련을 위해서이다.

 

 

나가세 마리(ナガセ·マリ, Nagase Mari)
19세, 육군 소위

카구라이시 분지에 위치한 과거 옴니 제2의 공업지대이자, 아시아계 이민 위주로 구성된 야시마주 태생.
2636년 사이펠트의 독립선언시 인접해 있던 야시마주가 합병되었는데, 그때 수많은 옴니링(초기 이민자들의 자손이 스스로를 부르는 명칭)들은 사이펠트에 반발하여 그곳을 떠나갔다. 마리의 부모도 마찬가지 생각을 갖고 있어서 그녀는 어린 나이에 옴니 시티로 이주해 왔다.
집안은 평범한 중산층 가정이었지만, 이주하면서 가계가 힘들어졌기 때문에 장학금을 바라고 군 부설학교에 다니게 되었다. 노력가인 그녀는 학교에서 상위 성적을 유지하여 그대로 육군사관학교에 진학했다.
사관학교를 졸업하고 북부전선의 파워로더 대대에 후방근무로 배속되었는데, 그곳에서 사이펠트의 공격으로 처음 실전에 참가한다. 퇴각전을 벌이는 가운데, 상관이 전사하여 혼란에 빠진 소대를 지휘하여 무사히 후퇴시킨 것이 높은 평가를 받게 되었다.
2649년 DoLLS 선발시 발탁되었지만, 당시에는 현장지휘관의 부족을 우려한 육군의 간섭 때문에 후보로 빠졌다. 이번의 결원 보충시엔 다른 후보가 있었으나, 그녀가 전상(戰傷)으로 퇴역하게 되어 그 대신으로 결정된 것이다.

 

엘비라 모스(エルヴィラ·モス, Elvira Moss)
22세, 육군 준위

16세 되던 해, 좋아하던 소꿉친구가 자원입대하자 주변의 만류를 뿌리치고 뒤따라 입대. 부친이 토목용 로더 기사였던 덕분에 공병으로서 솜씨를 발휘했다.
찾아다니던 소꿉친구와는 남부전선에서 재회하지만, 그 직후 사이펠트의 공세로 그는 목숨을 잃고 만다. 간신히 살아남은 그녀는 복수를 위해 파워로더 파일럿을 지원, 타고난 과격한 성격으로 선봉에서 활약한다. 하지만 자포자기에 가까운 행동을 보다 못한 상관에 의해 신형기 개발용 테스트 파일럿으로 전속되었다.




항공부대원

 

샌디 쿨리지(サンディ·ク-リッジ, Sandy Coolidge)
22 → 24세, 방공군 대위 → 소령

뒤끝이 없고 화끈한 성격의 행동파로 DoLLS 항공부대 에어 퍼슨의 리더. 외모나 성격, 말투까지도 남자같지만 그렇다고 거칠거나 투박하지는 않으며, 멤버들의 신뢰도 두텁다.
성격과 용모 때문에 여자친구가 있다는 소문이 끊이지 않았으나, 최근에는 남자가 운전하는 차의 조수석에 앉아 있었다는 보고도.
자타가 공인하는 스피드광으로, 주말에는 오토바이에 올라타고 고갯길을 내달린다.




PD3 샌디 쿨리지 방공군 대위. 에어 퍼슨의 리더를 맡고 있습니다. 우리가 상공에서 지원할 테니 로더 파일럿 여러분은 안심하고 임무를 수행해 주십시오. 아, 이래 보여도 난 여자니까 착각하지 마시도록. 근데 너희들, 트리시랑 모모라고 했던가? 귀엽네~ 이거 끝난 다음에 같이 밥이라도 먹을까?
PD4 여어! 모두 잘 지냈나? 그리고 신참 여러분, DoLLS에 온 것을 환영한다. 에어 퍼슨의 리더인 샌디 쿨리지 방공군 소령이다. 그런데 말이지, 팍팍 튀던 녀석이 셋이나 빠졌는데 하나도 변한 게 없다니. 뭐, 남의 말 할 처지는 아니지만. 앞으로 얼마나 함께 있을지는 몰라도, 그때까지 잘 부탁한다.

 

 

남영주(ナム·ヨンジュ, Nam Yongju)
21 → 23세, 해군 소위 → 중위

개성이 철철 넘치는 다른 멤버들에 가려 DoLLS 내에서는 그리 눈에 띄지 않지만, 스스로도 "개성이 없는 것이 개성"이라고 말할 정도니 별로 신경을 쓰는 눈치는 아니다.
우편집배원과 동거 끝에 결혼에 골인하여 '아내'라는 개성이 생긴 것을 본인은 기뻐하고 있다. 전쟁 때문에 헤어져 지내는 요즘은 남편에게 매일 한 통씩 편지를 쓰면서 만나지 못하는 쓸쓸함을 달래는 중.
수송임무 등에서 안정된 능력을 발휘하며, 저공 진입에는 정평이 나 있다.



PD3 남영주 해군소위입니다. 개성이 없다는 말을 자주 듣는데, 멤버들이 모두 개성적인 분들이어서 부럽기도 하고 기대도 되네요. 전 역사에 밝은 편은 아니지만, 전쟁에서 제일 먼저 희생당하는 건 어려운 사람들이라고 들은 적이 있습니다. 전쟁이 빨리 끝났으면 정말 좋겠어요.
PD4 에… 이름이, 정식으로는 '남=마미야=영주'로 바뀌었지만, 평상시에는 예전처럼 '남영주'로 통하고 있습니다. 해군중위입니다. 새로 오신 여러분들, 잘 부탁해요. 결혼식때는 다들 축하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특히 타카스 대위님, 프리티 엔젤스의 곡예비행은 정말 멋졌답니다. 여러분과 알게 되어 정말로 기뻐요. 감사합니다.

 

소니아 카민스키(ソニア·カミンスキ-, Sonia Kaminsky)
23 → 25세, 방공군 준위 → 소위

마틸다의 동생으로, 언니와는 달리 자유분방한 성격에 자기주장이 강하다.
취미는 도박과 술인데, 도박실력은 미확인이지만 술은 엄청나게 강해서 그녀가 술에 취해 쓰러진 모습을 본 사람이 없다고 한다. 게다가 극도의 기분파로 그때그때 사람이 변하기 때문에, 언제나 취해 있는 게 아니냐는 소문까지 돌고 있다.
전투기 조종사로서의 실력은 확실하며, 도그파이트가 특기.




PD3 이름은 소니아 카민스키. 방공군 준위입니다. 잘 부탁해요. 오늘은 안 그렇지만, 난 기분이 나쁘면 사람이 바뀌니까, 되도록이면 화나게 만들지 마시기를. 이상.
PD4 으윽… 미안. 머리가 좀 아파서… 근데… 루지카, 넌 괴물이냐… 흠흠, 소니아 카민스키 방공군 소위. 이상. 뭔데 언니… 응? 아아… 여러분, 잘 부탁합니다.

 

프란시스 르 베리에(フランシス·ル·ベリエ, Francis Le Verrier)
25 → 27세, 해군 중위 → 대위

유서깊은 고귀한 집안 출신으로, 19세에 양친을 여의고 나서 홀로 가문을 지켜왔다.
평상시 언행에도 넘쳐나는 기품과 고귀함이 주위의 눈길을 모은다. 보수적인 사고방식을 갖고 있어서, 군에 들어오게 된 것도 순수한 애국심에서 비롯된 것.
취미는 바이올린이며, 음악을 사랑하여 유망한 젊은 작곡가를 후원해 주고 있다. 별명은 '백작 아씨'.




PD3 안녕하세요 여러분. 프란시스 르 베리에 해군중위입니다. 이런 정예부대의 일원으로 뽑히게 되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모두들 잘 부탁드려요. 전 취미로 가끔씩 바이올린을 켜고 있답니다. 예전에는 친구들을 모아서 음악회를 열기도 했는데, 군에 들어오고 나서는 좀처럼 기회가 없네요. 이 전쟁이 끝나면 여러분과 함께 성대한 파티를 열고 싶습니다.
PD4 프란시스 르 베리에 해군대위입니다. 지금 흐르는 곡을 아시나요? 투폰 교향곡 제3번, 지금은 제2악장입니다. 이 곡은 먼 옛날, 전장에 나아가는 병사의 마음을 그린 것으로, 불안과 슬픔, 분노, 그리고 마지막에는 승리의 기쁨으로 이어진답니다. 지금의 우리들에게 잘 어울리는 곡이라고 생각해요. 여러분, 힘을 내서 열심히 합시다.

 

홀리 타카스(ホリィ·タカス, Holly Takasu)
19 → 21세, 방공군 중위 → 대위

조용하고 눈에 띄지 않는 성격이지만 약간 덜렁대는 면이 있어서, 키우고 있는 햄스터를 실수로 걷어차거나 먹이 주는 것을 자주 잊어버려 잘 따르지 않는다.
DoLLS에 참가하기 전에는 곡예비행팀(전투기술 연구반) '프리티 엔젤스'에 소속되어 있었다. 취미는 글라이더.





PD3 제 차례인가요? 네… 아, 아얏! 아파아! 으… 아, 죄송합니다. 괜찮으세요?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그러니까, 저는 홀리 타카스. 방공군 중위입니다. 여기로 오기 전에는 전투기술 연구반에 있었습니다. 그때 익힌 기술이 실전에서 통할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열심히 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PD4 아, 헤하에잉아호(제 차례인가요)? 헤호하이아(죄송합니다)… 우웁! 하아… 실례했습니다. 입안에 음식이 있어서. 다시 정식으로, 홀리 타카스 방공군 대위입니다. 안녕하세요, 그리고 처음 뵙겠습니다. 특히 항공부대에 새로 오신 여러분들, 항공부대에선 제가 제일 어리니까… 앗, 죄송합니다. 나쁜 뜻은 없었어요. 정말로… 그, 그러니까 신인 여러분, 잘 부탁드려요.

 

낸시 월코트(ナンシ-·ウォルコット, Nancy Wolcott)
19세, 방공군 소위

밝고 개방적인 성격으로, 흥미와 취미의 대상이 다양한 분야에 폭넓게 걸쳐 있으며, 여러 방면으로 지인들도 많다. 사람들이 모여서 대화하는 것을 보면 끼어들지 않고는 못 배기는 성격으로, 특유의 과장된 몸짓과 표정으로 주변 분위기를 띄워 놓는 무드 메이커.
파일럿으로서의 자질은 뛰어나다고 평가받지만, 한 가지 일에 집중하지 못하는 성격 탓에 능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




PD4 안녕하세요~ 낸시 월코트 방공군 소위입니다. 지난 전쟁에서 DoLLS의 활약은 익히 들어서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런 부대에 제가 참가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으로 생각해요. 열심히 노력할 테니 잘 부탁드립니다. …근데, 여기 되게 춥네요. 전 더운 지방 출신이라 추운 건 딱 질색인데. 차라리 비행기 안이 더 나으려나? 아, 렌렌 중위님, 그거 무지 예쁘다! 어디서 사셨어요? 네? 직접 만들어요?! 굉장해…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요! 다음번에 만드는 법 가르쳐 주세요. 아… 그건 그렇고. 이것저것 말썽을 부릴지도 모르지만, 어쨌든 잘 부탁드립니다!

 

셀시 루지카(セルシュ·ルジチカ, Sersh Ruzicka)
18세, 방공군 준위

DoLLS WING의 파일럿과 메카닉을 겸하고 있다. 소이니와는 군 초등학교 시절부터 친구사이로, 무슨 일이 있으면 거기에 골몰하는 소이니와는 대조적으로 기분전환이 빠른 깔끔한 성격.
양친이 위성의 우주항에서 일하고 있어서 어린 시절에는 1년의 절반 이상을 할머니와 단둘이서 보냈다. 그래서인지 자립심이 강하여, 고민하거나 침울해져 있는 모습을 다른 이들에게 보인 적이 없다.



PD4 처음 뵙겠습니다. 셀시 루지카 방공군 준위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저기 있는 소이니와는 초등학교 시절부터 친구였어요. 자기소개를 들어서 아시겠지만, 지나치게 성실한 성격이라 저런 딱딱한 말투가 되곤 한답니다. 하지만 정말 좋은 친구니까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끌레르 발랑탱(クレ-ル·ヴァランタン, Claire Valentins)
27세, 방공군 대위

방공군에서는 괴짜로 유명하며, 자격증 매니아로도 이름높다.
22세에 옴니 최고의 로스쿨을 수석 졸업했지만, 당연히 법조계로 갈 것이라는 주위의 기대를 무시하고 옴니시티의 어느 고등학교에 수학교사로 부임. 게다가 1년만에 퇴직하여 국방부에 들어간다. 그러나 이후 1년간의 경력은 전부 말소되어 있어, 첩보부 요원으로 활동했다는 등의 소문이 그럴 듯하게 떠돌고 있다.
사이펠트가 정전조약을 파기하고 다시 전쟁이 시작되었을 무렵 방공군으로 자리를 옮겼는데, 이번에 DoLLS로 배속이 결정된 것은 작전참모국이 아닌 참모본부의 추천에 의해서였다는 점이 더욱 의문을 사고 있다. 하지만 그녀의 경력은 대부분이 떠도는 소문을 인용한 것으로 그 진상은 확실치 않다. 다만 1년간 국방부 재직시의 경력이 없는 것과, 파일럿으로서의 실력이 확실하다는 것은 증명된 사실.
변호사, 변리사, 사서, 교사 등 소문의 근원이 된 각종 자격증 외에, '어째서 저런 자격증을 갖고 있을까'라고 누구나 고개를 갸웃거릴 만한 자격증을 20개도 넘게 가지고 있다.

 

후뤄샹(フ-·ルォシャン, Hu Ruoshan)
20세, 방공군 소위

16세 때부터 천재적인 소질을 보여 곡예비행팀에 소속되어 있었는데, 사이펠트가 정전협정을 파기하자 우수한 파일럿을 확보하려는 방공군에 발탁되었다.
에이스 파일럿으로 활약하던 쌍둥이 오빠의 설득에 따른 전속이었지만, 본인으로서는 내키지 않는 일이었다. 애초에 전쟁을 싫어하던 그녀는 정신적으로 불안정하게 되어 능력도 점점 쇠퇴하고 있었다.
그러나 전속되어 간 부대에서 낸시 월코트와 만나 그녀의 밝고 개방적인 성격을 접하면서 안정을 되찾아, 하루빨리 전쟁을 끝내겠다고 다짐하며 본래의 실력을 발휘하기 시작한다. 그 후 낸시는 부대 개편에 따라 특수부대로 발탁되어 소식을 알 수 없게 되었지만, 본 실력을 되찾은 그녀는 부대의 에이스로서 활약하게 되었다.


오퍼레이터

 

메이아 페르마(メイア·フェルマ-, Meir Fermat)
육군 소위

DoLLS의 메인 오퍼레이터. 어린 시절부터 몸이 약해서 군에 들어와서도 늘 후방근무를 담당했다. 그러나 성실한 근무태도가 좋은 평가를 받아 DoLLS의 부관으로 임명되어 페이옌을 보좌하고 있다.
남을 잘 돌봐주는 성격으로, 학생시절에 아동심리학을 전공했으며 교원 자격증도 갖고 있다. "학생이 잔뜩 생긴 것 같다"는 것이 DoLLS에 참가한 그녀의 소감.




PD4 이번에도 페이옌 대장님의 부관을 맡게 된 메이아 페르마 육군소위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이제 방금 만났으면서 이런 말 하면 실례지만, 다들 어딘가 어린애같은 구석이 있네요. 전 원래 선생님이 꿈이었기 때문에 남을 돌보는 걸 좋아한답니다. 그러니까 여러분, 잔뜩 말썽을 피우셔도 괜찮아요.

 

에리스 티타니어(エリス·ティタニア, Eris Titaneer)
26세, 작전참모본부 참모국 파워로더 전투기술 연구반(※)

전술연구를 위해 일부 인원을 차출해 달라는 통합작전본부의 요청으로 소이니·엘렌·리용·낸시·프란시스·메이아 등 6명이 파견되어 떠나고, 그 기간 동안 메인 오퍼레이터 대리로 작전참모국에서 DoLLS로 파견되어 왔다.
NIT(나키스트 공대)에서 다각(多脚)기구 제어공학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사관학교에 입학하여 로더 파일럿으로 장래가 촉망되었으나, 고중력 기동훈련 도중 사고로 척추에 손상을 입는다. 후유증도 남지 않고 일상생활에는 지장이 없지만, 파일럿으로서는 치명적인 부상이었기 때문에 결국 파일럿의 길은 단념하고 말았다.
그 대신 파워로더 운용 연구에 종사하게 되어, 사관학교를 졸업하고는 군 대학에 진학하여 좋은 성적으로 졸업, 희망대로 통합작전본부 작전참모국 파워로더 전투기술 연구반에 배속이 결정되어 지금에 이른다. DoLLS로의 전출은 본인의 희망에 따른 것으로, 현장에서 파워로더의 운용을 상세히 연구하기 위해서이다.
냉정 침착하며 어떠한 때에도 당황하지 않고 논리적으로 대처하는 것을 신조로 삼고 있다. 남들에게도 그런 태도를 요구하는 버릇이 있어서, 주위로부터는 '완고하다'거나 '어울리기 힘들다'며 약간은 따돌림당하는 경향이 있다.

※ 매체에 따라 계급 표기가 다름.(공식 사이트·게임 내 - 중위, 설정자료집 - 소위)

 

엘레나 엘레시나(エレナ·エレシナ, Elena Elesina)
작전참모본부 참모국 파워로더 전투기술 연구반 대위

작전참모본부에서 파견되어 온 메인 오퍼레이터. 냉철하고 지적인 이미지 그대로 주어진 임무를 빈틈없이 묵묵히 처리한다. 약간 말투가 차가운 인상을 주지만, 우수하고 믿음직한 DoLLS의 핵심 멤버임에는 틀림없다.

 

 

 

 

 

 

 

 

*게임 매뉴얼,과 설정자료집, 일본 팬페이지 등 참조
계급과 나이 PD3 → PD4, 캐릭터 PD3·5X·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