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 바엔 아이폰 산다"..삼성폰에 뿔난 MZ세대 '반기'.jpg

칼럼/칼럼|2022. 10. 25. 10:00


*** : MZ라는 말 쓰는 새끼들 특징이 좆틀딱임
정확히 정해진 개념도 없는데 만든 새끼도 쓰는 새끼들도 걍 두루뭉술하게 MZMZ 이지랄ㅋㅋㅋ

*** : gos도 gos인데 이미 애플이 칩 성능에서 압도적이라 굳이 gos 아니어도 애플로 넘어가려했음
얼마전까진 그래도 성능 차이가 다른 기능이나 안드 OS의 자유도로 커버가 되는 상황이었는데
이제는 커버가 안통함 그냥 압도적임

*** : mz좀 그만 쳐묶어라ㅋㅋㅋ진짜 시발년들 어떻게든 젊어보일라고 어거지로 쳐묶네

*** : 한국인은 원래 삼성 써야된다라는 병신같은 마인드부터 좀

*** : 아이폰 왜 쓰는거임?갤럭시 공짠데

*** : s21 s22를 시발 원가절감한다고베이퍼챔버도없이 성능제한만 처걸어두니깐 이 꼬라지 나는거지
내년초에 s23이 진짜 마지막기회다 또 원가절감한다?? 이제 뒤지는거야

*** : 통화녹취 원툴 = 갤럭시

*** : Mz 세대 씨발 왜자꾸 쓰냐? 씨발 어떻게 85년생이랑
12년생이 같은 세대인데??그어느 나라도 이렇게 넓게 잡은
세대 용어 없는데 왜 정치인이나 기레기들은 자꾸 이거 쳐미냐

*** : gos가 좀 컸지 아이폰이나 갤럭시나 성능은 동일하지만 아이폰은 디자인을 돈주고 더 산다는 이미지였는데 갤럭시 성능이 사실 ㅈ박은거였고 벤치마크가 다 구라였다고 하니..

*** : mz는 시발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해당되는거냐 뭔 40대도 mz고 10대도 mz라고 하네 어떤 병신 새끼가 만든 단어임?

*** : MZ라는 단어 쓰기 좋아하는 세대는 애미가 없는 틀딱이라고 보면 되는거냐

*** : 난 발열때문에 아이폰갈듯

*** : 노태문을 왜 계속 데리고 가는거임? 약점잡히게 있나?

*** : 삼성폰이 안팔리는 이유 - 그냥 돈값 못하는거임. 성능 구리고 가격만 더럽게 비싼 폰 쓸 사람은 없음. 애국심 국뽕하나 믿던 호구새끼들도 이제는 삼성폰 쓰면 안된다는걸 깨달는 중임

*** : 2~30만원에 팔아야 할 핸드폰을 아이폰하고 똑같이 받으니 안망하는게 이상하지

*** : 요새는 별 필요도 없는 접히는걸로 광고 때리던데 ㅋㅋㅋㅋㅋㅋㅋ

*** : 소니는 금융회사로 부활했지만 샘숭은 어케될런지 wwwww

*** : mz라는 표현쓰지마라 10~40대가 무슨 같은 세대라고 ㅋㅋ

*** : 백수라 폰질 오래하는데 아이폰이 발열 없어서 아이폰 쓰는중
솔직히 겜안하면 성능 딸리는거 못느껴거 삼성페이랑 통화녹음 보고 삼성 쓰는 것도 이해감
싸울 문제는 전혀 아닌거같음

*** : 프리미엄 라인은 애플에 개털리고 보급형 라인은 중국에 털리는 쌘드위치 삼성ㅋㅋㅋ

*** : 안드로이드 폰은 이미 전세계적으로 상향평준화 되어버렸음. 삼성폰말고도 선택지가 너무 많아짐. 그래서 삼성 갤럭시만의 매력이나 특징점이 확 줄어들어버린거임. 외국 사람들 입장에서는 굳이 삼성 폰을 써야할 이유가 없음. 반면 아이폰은 원툴이잖아. 그래서 아이폰 혼자 빛을 발하는거고...

*** : 내수차별 ㅈ같이 해놓고 잘될거라는 생각하는거 자체가 잘못된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mz라는 말 쓰는 새끼들은 20세랑 40세가 정말로 같은 세대로 묶인다고 생각하냐? 한국어 사용 외에 공통점이 있긴 한가 ?

*** : 디좆까고 "MZ"라는 단어 들어가면 개소리로 들으면 된다

*** : 언론에서 밀고 있는 단어 MZ세대 : 꼰대들 말안듣는 세대

*** : 지들이 그렇게 시위하고 사회운동하고 하면서 만들어낸 민주주의 국가의 개인주의 세대인데 정작 지들 말 안들으니까 개지랄함 ㅋㅋㅋㅋ. MZ세대라고 걍 젊은세대 따로 묶는 꼰대들은 본질적으로 종북좌파랑 다를게 없음.

*** : GOS가 진짜 엄청난 타격이엇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