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레이어즈 15 - 데몬 슬레이어즈!, NT Novel (칸자카 하지메, 2020)

책소개
미소녀 천재마도사 리나 인버스와 그 파트너 가우리가 평소대로 도적들을 해치우며 스트레스를 풀던 중 세계가 진동한다. 데몬에게 유린당해 얼어붙은 죽음의 마을에 계절을 빗겨간 눈이 내리고, 생명이 있었던 존재들 위에 쌓여간다. 기상 이상과 데몬들의 대량 발생, 역시 강마전쟁은 다시 찾아오는 것일까.


목차
1. 또 나왔다?! 용과 엘프의 바보 콤비!
2. 가는 여행길에서 만나는 얼굴과 얼굴
3. 그의 땅에서, 이공간 끝에서 만난 것
4. 마를 멸하는 자들(데몬 슬레이어즈)
작가 후기


출판사 제공 책소개

라이트노벨의 전설이 돌아왔다
누계 판매부수 2,000만 부, 역대 라이트노벨 중 최고의 히트작 자리를 30년 동안 지키고 있는 『슬레이어즈』. 라이트노벨 시장이 정착되는 데 가장 지대한 영향을 미친 작품이다. 원작 소설뿐 아니라 애니메이션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고, ‘라이트노벨 히트작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여 판매부수를 늘리는’ 현재의 공식 역시 이 작품을 통해 정립되었다, 대부분의 라이트노벨이 이 작품의 영향을 받았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어 많은 독자들이 ‘드래곤 슬레이브’의 주문 영창을 따라하거나 따라하는 친구를 본 적 있을 것이다.

미소녀 천재마도사 리나 인버스와 그 파트너 가우리가 평소대로 도적들을 해치우며 스트레스를 풀던 중… 세계가 진동한다.
데몬에게 유린당해 얼어붙은 죽음의 마을에 계절을 빗겨간 눈이 내리고, 생명이 있었던 존재들 위에 쌓여간다.
기상 이상과 데몬들의 대량 발생…, 역시 강마전쟁은 다시 찾아오는 것일까.
그래, 좋다! 간다, 사일라그로!!
이 앞에는 무엇이 있는 걸까? 파멸인가, 아니면 내일을 향한 문인가.
그리고 그녀들은 전설이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