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레이어즈 16 - 아텟사의 해후, NT Novel (칸자카 하지메, 2020)

책소개
누계 판매부수 2,000만 부, 역대 라이트노벨 중 최고의 히트작 자리를 30년 동안 지키고 있는 <슬레이어즈>. 라이트노벨 시장이 정착되는 데 가장 지대한 영향을 미친 작품이다. 원작 소설뿐 아니라 애니메이션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고, '라이트노벨 히트작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여 판매부수를 늘리는' 현재의 공식 역시 이 작품을 통해 정립되었다, 대부분의 라이트노벨이 이 작품의 영향을 받았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강마전쟁의 위기를 막아낸 후, 사투로 인한 피로를 치유하고자 귀향을 결심한 리나와 가우리. 하지만 무슨 마가 끼었는지 도중에 들른 아텟사 마을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도적 소동에 다시 휘말리게 된다. 게다가 그 도적들은 평범한 마법과는 다른 계통의 술법을 쓰고 있어 생각지 못한 고전을 하게 되는데….


목차
1. 대장장이의 마을. 숲 속에선 도적의 그림자
2. 아텟사에 다시 모인 동료들
3. 족쇄가 풀리자 송곳니를 드러낸 사냥개
4. 조용히 펼쳐진 갈등의 숲
작가 후기


출판사 제공 책소개

라이트노벨의 전설이 돌아왔다
누계 판매부수 2,000만 부, 역대 라이트노벨 중 최고의 히트작 자리를 30년 동안 지키고 있는 『슬레이어즈』. 라이트노벨 시장이 정착되는 데 가장 지대한 영향을 미친 작품이다. 원작 소설뿐 아니라 애니메이션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고, ‘라이트노벨 히트작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여 판매부수를 늘리는’ 현재의 공식 역시 이 작품을 통해 정립되었다, 대부분의 라이트노벨이 이 작품의 영향을 받았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어 많은 독자들이 ‘드래곤 슬레이브’의 주문 영창을 따라하거나 따라하는 친구를 본 적 있을 것이다.

강마전쟁의 위기를 막아낸 후, 사투로 인한 피로를 치유하고자 귀향을 결심한 리나와 가우리.
하지만 무슨 마가 끼었는지 도중에 들른 아텟사 마을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도적 소동에 다시 휘말리게 된다. 게다가 그 도적들은 평범한 마법과는 다른 계통의 술법을 쓰고 있어 생각지 못한 고전을 하게 되는데….
마을의 피해도 피해지만 마법사에게 있어서 ‘최악의 상성’을 가진 병기까지 준비되어 있었다!
마력을 증폭하는 탤리스먼을 잃고 전력이 대폭 다운된 리나에게 과연 승산은 있는 걸까?
“그런 적들이라도 이길 수 밖에 없잖아.”
하지만! 이런 위기일 때야말로 ‘믿음직한 동료들’의 존재가 빛나는 법.
안개가 자욱한 깊은 숲속에서 리나의 마법이 포효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