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명은 모순이 극에 달하면 일어난다.jpg

칼럼/칼럼|2022. 10. 10. 13:00

30 넘은 노산 한녀를 5억주고 사라는 한녀혼 제도의 모순
점점 더 한녀 연령은 높아지고 정신상태와 처녀성은 썩창이 되는데 결혼 조건은 높아지는 기현상
가성비의 5년, 약속의 10년. 예정된 도축으로의 길을 걸어야만 하는 한남들의 절망


그 모순이 극에달해 탄생한게 설거지론(바스티유 감옥 습격사건).
한남해방혁명의 시작
대놓고 한녀혼 제도의 모순을 비판하며
누구도 감히 대놓고 언급하지 못한 처녀성과 경제력의 공정거래를 주장함


설거지론이 바스티유 습격사건이라면
베트남론의 등장은 튈르리 궁 점령사건이라고 보면 된다.
설거지론에서 말한 처녀성과 경제력의 공정거래를 실제로 구현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
베트남에서 젊고 착한 여성을 구해오면 된다는 완벽한 이론이 탄생한다.
그리고 이 이론은 그동안 누구도 넘볼 수 없었던 천룡인 한녀들의 궁궐을 박살내 버린다.


실질적으로 한녀 기득권을 박살낼 이론이 탄생한 지금
한남들이 일으킨 혁명을 진압하기 위해 씹팔륙 딜러(오스트리아)와 한녀(프로이센) 연합군이 다가오고 있다.
그들은 온갖 인종차별 헤이트 스피치, 똥트남 드립으로 베트남론을 짓밟기 위해 발버둥친다.


그러나 언제나 거짓은 진실을 이길 수 없고 비합리가 합리성을 이길 순 없는 법이다.
누구도 설거지론을 반박하지 못했고 출산율 문제의 해결법이 베트남론이란걸 부정하지 못한다.
이미 세계의 대세가 되어버린 PC, 다문화도 이제는 우리의 강력한 힘이다.
결국 한남들의 해방전쟁은 승리할 것이다.


*** : 응우옌이랑 국결할바엔 비혼해라 병신들아
여자 못 잃어서 응우옌이랑 결혼 ㅋㅋㅋ

*** : 아니 그냥 가성비 쳐 안맞아서 결혼 안하는걸 혁명에 비유하노

*** : 한녀들이 그렇게 열광하던 페미떡칠 우영우 드라마의 우영우 캐릭터가, 오히려 한남들에게 노산은 자폐라는 개념을 확실히 심어줬다는게 아니러니다 ㅋㅋㅋ

*** : 국결 방해하는 이유가 뭐임? 나라 망하길 비는 매국노년들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말만 베트남이지 사실 30대 노산 한녀만 아니면 어디든 괜찮다는 얘기임

*** : 바스티유 습격은 각 계층의 이기심 때문에 일어난 거고, 루이16세 모가지 땄음에도 불구하고 이후 100년동안 우격다짐만 하는 대표적인 실패사례인임. 세대가 3번이나 갈릴 동안 삽질만 했다는 소리인데? 무식한 새끼가 어설프게 비유질

*** : 우크라이나, 우즈벡 놔두고 왜 베트남이냐?

*** : 주갤이 병신인거냐 작성자가 병신인거냐?
베트남에 착한처자? 돈만보고 원정결혼 하러오는년들중에 착한년이 있을것같냐?
그냥 우리는 국제 연애결혼밖에 답이 없다 양녀랑하던지 일녀랑하던지 러시아녀랑 하던지 외국어 배워서 직접 발품팔아서 대려오는 수밖에 없다
근데 그거암? 페미는 외국이 더 심함 그냥 한국이던 외국이던 연애경험 존나 쌓아서 잘 걸러내는 수밖에 없다 우리는
그리고 괜찮은 한녀도 못꼬시는데 괜찮은 양녀 일녀를 꼬시겠다고? 도망친곳에 낙원은 없다 한국에서도 못하는거면 외국에서도 못한다
걍 씨발 우리는 좆된거야 전 세계적으로 만연해있는 페미를 찢어죽이던가 일론머스크가 안드로이드녀 만들때까지 존버하는것밖에 답이없다

*** : 내가 알파가 아니다 싶으면 내 주변 여자들은 여자가 아니라 걍 걸레라고 보는게 타당하고, 결혼 안하는게 깔끔해.

*** : 명품도 아니고 관리도 안된 구형 중고제품을 비싼값에 살 이유가 없음

*** : 대안이랍시고 내놓는다는게 베트남이노? ㅋㅋㅋ
왜 비혼할 생각은 안하는거지

*** : 걍 결혼 안하겠다거나 특정국가 언급하지 말고 국제결혼 하겠다 선에서 끝내면 안되냐?
대놓고 매매혼 하겠다는글이나 스시녀들이 한남이랑 결혼해줄거라는 망상글 보면 진짜 개역겨운데;; 인형들이랑 결혼하는 씹덕들은 유쾌해 보이기라도 하지

*** : 국결 = 여자들 최대 발작버튼

*** : 포인트는 국결이지 꼭 베트남만이 아니다 ㅋㅋㅋㅋ

*** : 한녀를버리고 국제결혼을하는선택은옳은선택이다.

*** : 국결 자체는 괜찮은데 저새끼들이 응우옌 찾는게 병신같다는 소리임

*** : 한녀가 베트남녀보다도 못하다는게 요지이긴한데
열등한 똥남아새끼들 한국에 들여와서 인종열화시키면 좀 좆같긴할듯
베트남말고 동유럽이나 일녀로 타겟 바꾸자..

*** : 동남아 매매혼이 혁명이냐 ㅅㅂ

*** : 혁명ㅋㅋㅋ 지들을 무슨 선각자, 모피어스 정도로 생각하는 게 존나 웃김
현실은 그렇게 보지 못 잃어서 똥남아라도 사와서 좆 박아대려는 새끼들이ㅋㅋㅋㅋ
차라리 모쏠갤이었나 걔네들은 그냥 포기하고 즐겜모드던데
이 새끼들은 뭘 믿고 베트남여자들한테 지들이 먹힌다고 깝치는지 존나 궁금함

*** : 걍 결혼 안하면안되냐? 베트남년이라고 설거지 안시킬거같음??

*** : 다 좋은데 바스티유 습격한 애들은 목숨걸고 습격하기라도 했지 방구석에서 설거지론만 외치는 주제에 뭔 혁명이냐 ㅋㅋ 피 한방울 안흘리면서

*** : 국제결혼을 하든 그냥 혼자 살면서 믹타우를 하든 상관은 없지 ㅇㅇ 한국여자만 피하면 된다 ㄹㅇ

*** : 베트남론 좆도 안 먹히는 것 같은데 뭔 개소리노? 설거지론은 다른 커뮤가면 계속 올라왔는데 베트남론은 다른 갤러리에서도 관심이 없는 것 같구만 ㅋㅋㅋ

*** : 내가 보기엔 컴퓨터, 스마트폰, 인터넷, 게임 같은 것들만 없었어도 진작에 혁명이든 폭동이든 일어났을 거 같음. 이게 스트레스와 분노가 쌓여야 폭발을 하든 할 텐데 요샌 스트레스 풀 게 너무 많아 현실도피할 것도 많고 그런 의미에서 앞으로 혁명, 폭동이 일어날 확률은 희박하다고 봄.

*** : 폭동을 폭동으로 이해하면 안된다. 폭동도 변혁의 하나의 방법일뿐. 오히려 집회와 시위의 시대는 끝났음. 나가서 팻말들고 시위하는것보다 인터넷 댓글 한줄이 더 세상을 바꾼다. ㅇㅇ 일베에서 예비군 처우개선 시위하고, 성재기가 남성인권 시위할때 누구하나 주목이라도 했냐? 페페좌 설거지론 댓글이 바꿨지 ㅇㅇ

*** : 페페좌의 설거지론이 맑시즘이라면
타이타닉은 네오 맑시즘
처녀론은 아나키즘
베트남론은 군자산의 약속 쯤 되겠네

*** : 이미 지방에는 외노자 몇만명씩 타운 형성해서 자리잡은곳 꽤 됨
그새끼들 쓰리배럭 돌리는중이라. 20년만 지나도 지역투표권에 엄청난 영향력 행사할거임
자연스럽게 한국토착민은 미국인디언처럼 역사속에서 소멸되는거지 뭐

*** : 근데 다문화가 한국여자 박살낼 방법은 맞음
도태남 입장에서 누구든 배신할거라면 차라리 국결로 돈 아끼는게 낫지. 

차라리 걔네는 등쳐먹지도 않고 알아서 도망가주잖아
한녀는 월급 다 털어먹고 집까지 빼앗음

*** : 베트남은 솔직히 그냥 씹상폐한녀 거르고 외국인인 상징적인 거지? 진짜 배트남이랑 결혼하게?

*** : 그냥 비혼을 하세요... 발정난거 풀고는 싶은건 이해하는데ㅋㅋ

*** : 해방은 비혼 아니냐? 왜 지들이 뭐라고 헬조선을 더 헬적화 시키는건데 비혼으로 다같이 죽는게 정답이다

*** : 독과점시장에 담합까지해버리니까 구매를안하거나 대체제를 구하는거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