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산에 대해서 산부인과 전문의 의견.jpg

칼럼/칼럼|2022. 10. 11. 08:00


*** : 노산 동성애 전부 본능에 역행

*** : 여자는 걍 나이가 깡패임

*** : 30세=기형아 당첨률 15% (보건복지부 통계)
33세=기형아 당첨률 21% (보건복지부 통계)
35세=? (통계 못찾음)

*** : 유통기한 지난 건 왠만하면 사지 마

*** : 기형아 또는 자폐아 낳을 확률 높아지지. 결혼을 30대에 하는 것 자체가 문제고, 그런 사람이랑 결혼하는것도 한심한 일이지

*** : 미래에는 자폐아, 장애아들만 넘쳐나는 세상이 오는거 아니냐

*** : 명심해라 성병 한남 5배, 낙태 150~200만, 친자불일치 세계 1위, 원정성매매 세계 2위, 기형아 생산 15퍼, 전업주부 어린이집 이용률 ㅈㄴ높은 한녀랑 결혼하는 새끼가 도태남이고 한녀랑 결혼하는 것 자체가 키워준 부모님 얼굴에 똥칠하는 불효다

*** : 난자 냉동 ㅈㄴ한다더라

*** : 그냥 나라 망한거지 뭐 ㅋㅋㅋㅋㅋㅋㅋㅋ

*** : 며칠 전 뉴스 기사 보니깐 10명 중 4명이 여자 35살 이상에 애 낳고 있는 상황이라던데 진짜 진지하게 이거 존나 심각한 건데
여자들끼리 30대 중반이면 아직 어려요~ 괜찮아요~ 지들끼리 가스라이팅하고 있는 사회가 진짜 정상은 아님

*** : 이건 기본 생물만 배워도 다 아는 사실아닌가? 여자는 탄생할때 이미 난자들 생성된 상태에서 그걸 달마다 소모하는거고 남자는 그때 그때 정자들 생성하는거니까

*** : 근데 한남들아 여자들은 그냥 결혼하고 애낳을생각이 전혀없는애들이 많음. ㅋㅋㅋㅋ 노산이고 상폐고 지랄떨면 이게 한남들 수준이구나 하고 말지 앗씨발 급해라 빨리 도태남이라도 잡아서 결혼하고 애낳아야지^^ 하는건 짐승새끼도 아니고 그게말이되는 사고회로냐? ㅋㅋㅋ 그냥 포기해라 한녀들은

*** : 나라가 미쳐서 30넘어 아이 낳으면 건강한 아이 못낳을 확률 엄청 높아지는게 과학적 상식인데도 방송으로느느전부 은폐함 빨갱이 공작이 아닌가 싶음

*** : 애초에 30먹으면서 까지 결혼 안한채로 놀거 다 놀고 즐길거 다 즐기고 도중에 낙태할거 낙태하고 인생살았는데 정상적인 애 낳는거 자체만으로 기적으로 생각해야함.. 차라리 개발도상국 나라 여자들이 한녀보다 행복해보임.. 그런나라들은 30대 중후반때 손자보는데 30대 중후반 되서도 자식없는 한녀는 불쌍...

*** : 조센징 초중고 6-3-3 시스템에서 2년정도 줄여야 함
대학 개나소나 가야하는것도 좀 바꾸고
그래야 돈 빨리 벌어서 빠굴도 마니뜨고 서른전에 가족도 만들어서 출산율도 올리지
조센징이 OECD 국가중에 사회진출 평균나이 제일 늦을텐데

*** : 자연의 섭리와도 기싸움을 펼치는 자칭 '기쎈' 한국여성의 전투본능 멋집니노

*** : 결혼목적으로 만날 여자는 무조건 20대여야됨 30은 진짜 연애고 결혼이고 몇년 지나면 중후반 훅 넘어가는데 그때 애낳는다?

*** : 여기 댓글 90%는 도태남일텐데 ㅋㅋㅋㅋ 이런 게시글에 의기양양해지는거 우습노 ㅋㅋㅋㅋ

*** : 이제 되돌릴 수 없을만큼 나라 망햇는데 뭔 노산을 따져ㅋㅋ

*** : 이거만 보면 사회구조를 출산에 다시 맞춰야 함 대학원 전부 폐지시키고 특수직종 직무훈련기관만 냅두고 초등학교 4년 중학교 3년 고등학교 3 10년으로 끝내고 대학교 들여보내서 대학 졸업 25세 이전에 다 끝내게 해야됨
병신 기득권 새끼들 입 꾹 닫고 지들 돈벌이 지키면서 노예 키우기 하는 바람에 세상 이렇게 됐네 이걸 어쩌노? 노산시대 충격 ㄷㄷㄷㄷ

*** : 대학원폐지는 시발 돌아버린거노? ㅋㅋㅋ

*** : 뭘 돌아 원래 의학 등 특수대학원 빼놓고는 대학원 없었어 예전엔 필요하면 기업에서 일하던 사람들이 연구인력으로 더 배우러 차출되서 가고 비용은 월급주면서 기업도 어느정도 부담해주고 일단 기본적으로 사회에 진출되어 있는 상태에서 가고 그랬다고 그게 지금와서 당연한 학력 코스처럼 되버리니까 노산시대가 된거야

*** : 기형아 출산통계 21%가 끝이 아님 사전에 찾아낼수 있는 다운증후군같은애들 다 죽이고도 못찾고 나온게 21%임 여기에 처음엔 찾지도 못하는게 자폐아 애가 말이 느리고 걸음이 느리다고는 생각하는데 자폐인걸 모름 3-4살때도 말도 못하고 못걸어서 검사하면 나오는게 자폐아임 근친을 법으로 막은게 유전자 병신되서 기형아 출산때문인데 그 근친보다도 훨씬 심각한게 노산임 이걸 전혀 교육도 안하고 오히려 지들끼리 노산을 장려하는게 지금의 짓거리고ㅋㅋ 그지랄하고 장애아 낳고 좆되는건 그냥 본인 책임으로 끝남ㅋㅋ

*** : 통계만 냉정하게 보면 그냥 30대 진입하면 노산이라고 말해야 하는데
산부인과 학회가 노산 여성들한테 몰매 맞을까봐
조심스럽게 35세부터라고 말하는것뿐임ㅋㅋㅋ
남자는 오래된 정자는 항상 배출해버리고 새로 만들어서 채움
여자는 태어날때부터 가지고 태어난 난자를 주기적으로 배출함
당연히 여자가 나이먹을수록 난자도 나이먹음. 같이 늙는단거지

*** : 세상이 좀 기괴하게 돌아간다. 유튭이나 인터넷를 봐도 봐도 도저히 공감도 안되는글들이 좋아요나 추천 수두룩하고 이거 점점 세상이 이상해짐 내가 이상한거냐?아 몰라..대종상 심사단 nft 사저 장기 보유하련다..돈 벌면 영화나 보면서 한국 떠야지

*** : 차라리 여자가 이도저도 안되면 한살 이라도 더 어릴때 취집 하는게 옳았던 거임. 근데 되도 않는 기싸움 시작하면서 그래도 결혼하고 싶은 도태남들이 꾸역꾸역 늙은년들 주워다 설거지하고 도태남들이 그래도 자기들 주워 가는거보고 도태녀들 배짱 장사하면서 망함 ㅎㅎ 이래야 헬조선이지 앰

*** : 노산통계자료도 커뮤니티로 퍼지면
돌고돌아 기고만장해진 상폐아줌마들은 일본처럼 마케이누 되는거임 개웃기노 ㅋㅋ

*** : 임신하면 몸망가진다로 가스라이팅 ㅈㄴ 해서 남편들 노예로 만들려고 했는데 되려 젊은 여자애들이 '몸망가진다'에 꽂혀서 딩크 선언하는 지경에 이름 ㅋㅋㅋ 여자로 태어나서 젊을때 애 안낳는게 더 인생 망치는 지름길

*** : 과학적 통계와 기싸움하는 한녀

*** : 이거 통계자료 말고도 옛날부터 크리스마스 케이크 비유법 있었는데
25살에 최고값에 팔리고 26살부터 반값할인 ㅋㅋ
요새 대학교 다닌다고 25살까진 이해하는데
35살 올려치는건 너무 양심없는거 아님? ㅋㅋ

*** : 30넘은 한국여자랑 결혼하는 새끼들은 진짜...

*** : 그나마 저여자는 의사라는 직업이라도 갖기위해 노력을 했다고 말할수라도 있지
다른 한녀들은 그저 저울질하고 아무데나 씹벌리고 다니다 설거지할 남자 찾는 썩은년들임

*** : 30살까지 페미질하고 해외여행다니고 처놀다가 좆망했는데
노산 통계자료 커뮤니티 여기저기 뿌려지면 아지매들 어쩌노? ㅋㅋ
디씨와서 분탕쳐봤자 산부인과 전문의가 팩트로 말하는거라 소용없다 ㅋㅋ

*** : 듣기 좋은 말, 상처 받지 않는 말만 나누느라 진실이 피상에 덮여버림. 20대에 첫 출산을 하는 것이 중요함. 산모의 나이와 아이의 건강은 유의미한 인과관계가 있음. 여성의 결혼 적령기는 짧은 만큼, 그 최적의 시기 내에 있을 때만 갑임을 인생의 선배들이 알려줘야 함

*** : 애초에 노산 기준이 그냥 임의로 '정한'거야. 3월과 4월 하루차이로 구분하듯이 그냥 정의한 경계인거지.
통계 쭉 보면 어 이정도는 쫌.. 이생각이 들면 그냥 사실상 노산인거다.
내 주관적인 기준으로는 급격하게 차이가 나기 시작하는 27세부터가 노산이다.
하지만 보통 정하는 쪽에서는 이걸 최대한 보수적으로 정하지. 국가 차원에서도 어떻게든 한명이라도 낳는게 이득이고, 산부인과도 마찬가지.
즉, 35세는 진짜 "최악" 직전의 기준이라고 보면 되는거다.

*** : 유통기한과 폐기기한의 차이겠네. 유통기한 끝났다고 못먹는건 아니지만 못파는거처럼?

*** : 근데 난 국가 차원에서 이걸 빡빡하게 정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왜냐? 1명의 아이 출산으로 인한 사회적 이득보다.
1명의 장애아 출산으로 인한 손실이 크다고 생각하기 때문임.
가정 하나가 반쯤 무너진다고 생각하면 되고
사회가 그들을 받기 위한 노력을 하면서 또 피해가 발생한다
이건 누가 잘못한거지? 태어난 장애아가 잘못했나?
아니, 국가가 노산을 방치하고 부모가 노산을 안일하게 생각해서 생긴거다
그래서 난 인륜적으로 노산을 막아야한다고 생각한다

*** : 언어 발달 센터 가면 노산으로 인해 장애를 가진 아이들 너무 많아... 이게 현실이야...

*** : 잔인한 글에는 숙연해지노 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건 보기 싫다?

*** : 자연의 섭리지...

*** : 기분 다운됫어 ㅜ

*** : oecd 초산 나이 1위 대한민국

*** : 어떻게 하나같이 자기가 세상의 중심인줄암

*** : 현대 학교교육이 병신인 이유
-> 산아제한 목적으로 교육기간 현저히 늘여놓음 + 우민화 정책.
다 딥스테이트에서 인구수 줄일 목적으로 이지랄 하는것.
솔까말 학교 12년 다녀도 영어하나 제대로 하는 새끼 없음. 명문대생도 외국인과 회화 못하는 새끼들 천지 ㅋ
일단 회화부터 가르쳐야지 회화도 못하는 애들한테 문법 이딴거나 가르치고 있음
학교 12년 보내는거보다 차라리 어렸을 때 외국으로 2년 유학보내는게 백배천배 나음.
그냥 유치원 없애고 6살때부터 바로 초등학교 보내서 6년동안 성적 제일 좋은 애들 20%는 바로 대학 4년 보내고
나머지는 직업학교 보내거나 여자애들은 바로 신부수업 시키다가 직장인한테 시집보내면 딱이다.
대학간 애들은 군면제 시켜주고 못간 애들은 보내는 대신 월급 500 수준으로 주고.

*** : 최대한 좋게 얘기해줬네 표에는 31부터 노산이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