文정부 산업부 "전기요금 인상은 탈원전과 무관".jpg

칼럼/칼럼|2022. 10. 11. 12:00


*** : 저러고 얼마 해쳐먹은거냐?

*** : 탈원전하면 전기요금 인상 불가피하다는 내부 보고서 공개된 건 뭐냐 그러면?

ㅋㅋㅋㅋㅋㅋㅋㅋ가만보면 쟤들은 항상 모순 속에서 살아

*** : 무능한 운동권 좌파 빨갱이들한테 권력주면 국민이 고통받는거

*** : 좌빨은 전기요금 더많이 받아야함 일을 저질러놓고 책임은 다같이지노

*** : 학자들이 전기세 오를거라고 했잖아ㅋㅋ 국정을 시위꾼들한테 맡기니까 이사단이나지

*** : 진짜 존나게 양심없이 지껄인다. 

탈원전하면 전력요금 떡상할거라고 모든 학자들이 다 경고했는데 개무시하고 강행 처해놓고 상관이 없어?

*** : 에디슨 모터 사장 구속행ㅋㅋㅋㅋ

*** : 팩트: 탈원전이 아니라 '미국'때문임.

*** : 원자력은 수요에 맞춰 안정적으로 공급량을 조절 가능함. 

태양광 이딴 건 안정적인 공급이 안돼서 전기 다른 곳에서 끌어다 쓰느라 비용 폭등함

*** : 헛소리하네. 태양광 설비, 유지비 ㅈㄴ 비싸고 현식적인건 화력, 원자력인데, 

모르는척하면 누가 믿음? 진짜 몰랐으면 절대 공무원하면 안되는 병신들이지

*** : 원자력 멈춘걸로 끝이 아니라 적자 태양광에 돈 때려박았으니까 당연히 전기값 오르는거지

*** : 짜장면먹고싶습니꽈

*** : 지금 독일 탈원전에서 전기료 미친듯이 폭등한건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진짜 페북 인스타 보면 지지자들 전부다 똑같은말 하더린.
원전 없앤적 없고 전기요금이랑 관계없다고 함. 병신들

*** : 클라이브 해밀턴 호주 찰스스터트대 교수 『중국의 조용한 침공』의 저자
중국의 방해 공작과 정치 개입은 매우 교묘해서 마법처럼 대중에게 드러나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중국이 오랜 기간 한국 정치에 구조적으로 침투해 영향을 줬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중국이 다른 모든 나라에 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한국만 예외일 수는 없지요

*** : 탈원전이 요금 인상과 무관하다니 원전은 발전소가 아니라 박물관이었냐?

*** : 좌파로 정치하는법 : 빚 존나 땡기고 그거 다음 정부로 토스

*** : 원래 양심과 수치심이 없어야 할수있는게 좌파임...

*** : 기름없고 신재생효율 좃박은 나라에서 탈원전이라뉘....

*** : 조센 국민들 얼마나 개돼지 새끼로 보면 ㅋㅋㅋ 하긴 탈원전을 씨발 대통령 입에서 나오는데 

조센 개돼지 새끼들 아무도 못 막았으니 어찌보면 자업자득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