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은 기준 금리 0.5% 인상.jpg

칼럼/칼럼|2022. 10. 15. 02:00


*** : 미국이 저러든 말든 일본인 마이너스 금리 ㅋㅋ 절대 안 올려 저거 어떻게 따라가냐 막말로

*** : 세계 시장은 인플레이션 공포 때문에 금리를 올리는거고,
일본은 20년간 디플레이션 공포 때문에 금리를 안올리는거라서
일본과 세계 경제는 전혀 성격이 다르다

*** : 달러 7월에 1320원에 팔고 좋아했는데 이게 1420원을 가네 ㅅㅂㅋㅋㅋㅋ
 
*** : 금리를 최소한 미국하고 같거나 높게 올려야지
안그러면 환율때문에 물가 오를수밖에 없고 경제는 안좋아질수밖에 없고 지금처럼 어설프게 금리올리면 이도저도 안되고 걍 망하는거
금리를 올려야 환율이 안정되고 이로인해 수입물품이 싸져서 물가가 안정되고 무역흑자가 되지 그럼 경제가 살아나고 인플레이션도 어느정도 잡히겠지
우리나라가 대부분 수입 의존 하는 국가인데 환율 박살내놓으면 경제가 돌아가겠어 경제가 안돌아가면 기업들 망하고 기업들망하면 국민들도 망하는거고
그럼 국가도 망하는거지 지금 부동산 투기 자금때문에 안올리는데 어짜피 투기한 거 때문에 금리 미국 안따라가면 전부다 다죽는거임
어렵더라도 부동산 투기한애들 이기회에 금리올리는거 못버티는 애들은 처리하고 경제 건전하게 발전시키는게 나음

*** : 존나 맞는말인데 보신주의가 만연한 한국 정치권에
칼자루 잡을 사람이 지금 어딨누 ㅋㅋㅋ 석열이 지지율봐바라. 그게 가능하겠냐

*** : 그래프 딱 보면 모르겠냐?? 1500원선 가기전 잠깐 숨고르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어차피 강달러 고금리 아닌 국가 없다 미국 제외한 모두가 디져가는중임 얼마나 잘 버티느냐가 관건임

*** : 어차피 담달 가면 다시 미국이랑 금리차 1%인데 환율이 움직이겠노
그냥 간단하게 1금융권이 2금융권보다 이자 많이 준다는데 누가 2금융권에 돈 박겠냐고
 
*** : 다음에 또올리는거지 미국 반응 보고 올리는거

*** : 미국이 자이언트스텝을 연이어 밟는데 한은은 고작 빅스텝하고 좋다는거냐? 자이언트스텝을 선제적으로 쫓아가도 모자를판에 빅스텝으로 뒤따라가? 나라 망하는 길로 가는게 너무 뻔하네. 다들 각자도생 단디 준비해라. 조만간 국가경제 붕괴 뉴스 뜰거같다

*** : 안올리자니 환율쳐맞고 올리자니 자영업자랑 영끌이들 파산하고... 외통수노

*** : 환율오르기 전에 선제적으로 올려야되는데 항상 뒷북으로 올리니

*** : 이제 연말에 구조조정에 부동산 다 터지고 부실채권 터지면 은행 터지고 한강5부제 가겠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