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성평등에 대한...외국인들의 생각 ㄹㅇ...jpg

칼럼/칼럼|2022. 10. 15. 12:00


*** : 남자는 암 환자, 손가락 하나 없는 장애인, 허리디스크 환자, 정신병자 다 끌고 가는데 여자는 못한다는게 말이 됨? 당장 공익들 80%가 근무하는 복지시설이 여초라는거 생각하면 여자가 공익까지 못할꺼 뭐가 있는지 이해가 안간다

*** : 군대도 안가는 새끼들이 징병제하는 나라에 성평등 얘기 하는거부터가 코미디

*** : 페미논리에 의하면 여자도 무조건 군대가야하는게 맞다

*** : 이정도면 뭔 지랄을 해도 군대 안가잖아로 카운터 당하는데
군대 가기 운동이라도 일어날 법 하지 않나?

*** : 한국 하루빨리 멸망하면 좋겠다

*** : 남자만 가야된다고 한 놈한테 한국 군대 현실 알려주고 싶노 ㅋㅋㅋ
암환자 뇌종양환자 소아마비 뇌성마비 장님 20kg/200kg 범죄자 정신병자 생계곤란자도 가는 군캉스도 못 가는 한녀들은 대체 얼마나 병신인 거냐 ㅋㅋ

*** : 창녀 세계 1위, 친자불일치율 세계 1위, 낙태 세계 1위, 우영우싸개 세계 1위 전부 1위하면서 뭐가 불평등 하다고 피질질 싸노 한녀들ㅋㅋㅋ 뇌가리로 생각을 하는게 아니라 생리를 하노 ㅋㅋㅋㅋㅋ 냉이 아니라 뇌로 생각해라이기야노데스쿵쾅 ㅋㅋㅋㅋㅋㅋㅋㅋ

*** : 일자리는 ㄹㅇ 걍 여자들이 외벌이해라 남자들은 제발 집에서 집안살림하면서 살테니까 ㅠㅠㅠㅠㅠㅠ 맨날 유리천장 유리천장 독박주부 독박육아 거리는데 새벽에 일어나서 출퇴근길 왔다갔다하고 타인들이랑 사무실에서 계속 일하고 눈치보고 그런 스트레스 느끼면서까지 회사생활하고 싶으면 남자 주부시키고 느그가 가서 돈벌어라 ㅋㅋ 안말린다

*** : 당장 2차대전때 러시아 여성 저격수들이 독일군 대가리에 바람구멍 냈는데 뭔 여자가 도움이 안되냐 대한민국 후방 작계가 이미 5할 이상 구축 되어있는 진지 들어가서 총 거치하고 앉아 있는건데 이것도 못하겠다그러면 교육이고 사회활동이고 집에서 밥이나 하는게 맞지 뭔

*** : 힘이 약해서 군대 안간다는거 자체가 말 안됨..... 남자라고 다 힘이 세고 건강한거 아닌데? 체력이라면 기르면 그만이고 남자든 여자든 다 할 수 있는 일이 군복무임 남자는 잘해서 군대 가는게 아니라는 말.... 이걸 차이라고 여긴다면 군대를 제외한 모든 분야나 다른점도 차이라고 해야지 왜 지들 입맛따라 차별이라면서 강제로 억지로 자기들 해달라고 떼쓰는데?

*** : 한녀 시발련들 남자들 군대가서 뺑이 치는 동안 맛집 탐방 해외 원정 성매매 후 복커 ㅋㅋㅋ 그리고 직장에서 차별받는다 이 ㅈㄹ 남자하나 꼬셔서 결혼하고 바로 빤스런하는 년들이 ㅋㅋ 집안 일도 안해 남편 밥을 제대로 차려주길 하냐? 진짜 정신머리부터 미쳐가지고 지들이 상전인줄 알고 '애를 낳아준다.'고 생각하고 지새끼란 생각은 안하고 방치하는 좆병신 년들임

*** : 비전투 병과로 꿀 빨 생각하지마라 시발ㅋㅋ 여군 부사관 장교는 잘만 가면서

*** : ㅋㅋㅋㅋ그니까 평등을 외치면서 애안까니까 군대가라는데 눈뒤집고 발작하니까 문제인거 ㅋㅋㅋ
권리는 주장하고싶은데 의무나 책임은 지기싫어함 ㅋㅋㅋㅋ

*** : 많은걸 가지려면 많은 의무나 책임을 져야하는건데
가지고싶은 욕심은 많으면서 의무나 책임은 한남들한테 지게하니까 그게 씨발 역겨운거임 ㅋㅋㅋ
그래놓고 여태당한 감수성 씨발 ㅋㅋㅋㅋ
지들이 여태 힘들게 살아온 어머니세대 빙의해서 나한테 보상해줘 이러고있는데 씨발 존나 역겹다 ㅋㅋㅋ

*** : 지금 일자리 구하는것도 여자가 더유리한데 ㅋㅋㅋ하물며 단순 알바조차도 사무직,경리 이런거 죄다 여자만뽑음 진심 남혐민국토낭모

*** : 한국의 실상을 잘 모르는군 이 나라에서 모든 리스크는 남성만 지고 있음 이건 절대로 평등한 관계가 아님

*** : 독박육아에는 불만토로하면서 왜 독박병역에는 조용하냐?

*** : 권리를 원하면 의무를 지어야 되는 게 기본임

*** : 한녀는 노예를 원하는데 누가 평등을 원한다고 사기치고다녔노

*** : 그와중에 우즈벡남새끼 뭐냐ㅋㅋㅋㅋㅋㅋ 니가 그럼 한녀대신 군대가 씨발럼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는 가지도않는게 서윗한척 아갈은 씹새끼가

*** : 이게 서양인이 바라보는 한국의 모습임. 한국에대한 이해가 전혀없음. 한녀는 취업보다는 전업이 삶의 목표인데. 전업한다고 남녀차별이 아직남아 있다 ㅇㅈㄹ함. 남자가 차별받는거야. 한국에서 여성추ㅏ업률 낮은거는. 여성이차별받는게아니라. 외국애들은 이걸모르니 취업률낮아서 여성이 차별받고있다고 생각함 ㅋㅋㅋ

*** : 솔직히 전투병과 아니더라도 여자들이 힘쓰면서 군대에서 할 일 많음.
민방위 교육도 힘쓰는거 1도 없고 안보의식, 대피요령 같은거 배우는건데 왜 여자는 안받는지 노이해

*** : 선택적 성평등이지 ㅋㅋㅋ 좋고 쉬운 것만 평등하기를 원하는 ㅋㅋ

*** : 대한민국은 그냥 섭종하자 이 좆만한 땅에서 오래 버텼잖아

*** : 근데 부사관 장교는 할수있다는게 말이 안되지 않냐? 일반 병사보다 훨씬 체력 좋아야하는 위치인데?

*** : 고대 그리스만 봐도 군역을 안하는 새기들한테는 시민권을 부여하지않았음

*** : 아몰랑 부사관 장교는 하고싶은데 이상하게 병사는 싫어ㅜㅜ

*** : 국회의원들이 표떨어지는데 하겟나

*** : 기업 고용은 절대 불평등일 수가 없어 ㅋㅋ 기업은 효율 대비 임금이 싼 노동력을 구하게 되어있는데 그렇게치면 오히려 남자가 노동 대비 싸게 굴려지고 있다는 뜻이 된다. 즉 오히려 남자가 차별받고 있는 것임 ㅋㅋ 왜냐? 한국에서 남자는 대부분의 가정 소득 책임을 지기 때문임 ㅋㅋ 심지어 결혼을 안해도 아들, 딸 있으면 아들이 더 압박 받는다 ㅋㅋ 이게 여자가 차별 받는 것일까?
한국사회에서 남자는 어쩔 수 없이 일하는 압박감이 여자보다 훨씬 크고 덕분에 기업은 노동 대비 임금을 싸게 남자들을 쓸 수 있는건데 이게 여성 차별? ㅋㅋ
니가 고용주야 좀 굴리면 힘들다고 나가는 여성, 이 악물고 울면서 꾸역꾸역 버티는 남성 누구 뽑겠냐고 ㅋㅋ 여성이 저렇게 그만두면 생활비는 어디서 날까? 어디서 나긴 지 애비나 지 남편 소득에서 나지 ㅋㅋ 그럼 애비랑 남편은 또 참으면서 꾸역꾸역 일하는 훌륭한 노동머신이 되는거다. 이게 여성차별?
그래서 그럴까 내가 여태까지 본 홀어머니나 할머니 밑에서 큰 여자애들은 저런 비열한 한녀들의 모습이 안 보인다. 자신과 가정을 온전히 책임지려는 생각이 있음. 얘들은 같은 여자이면서도 페미들이 한심할꺼다

*** : 슬슬 여성징병제 하려고 밑밥 깔기 시작하네 ... 근데 여성징병 해야되는게 군대갈 사람 수가 부족하단다.. 한녀들의 이기심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한녀들도 군대를 가야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만들어지고 있음 ㅋㅋㅋㅋㅋ

*** : 한국에서 가장 논리정연한 페미도 군대 얘기 나오면 횡설수설한다 ㄹㅇㅋㅋ

*** : 장애인, 중증환자, 정신질환자도 가는게 공익인데 그 정공마저 못한다는 여자들은 사실상 장애인 아니냐?ㅋㅋㅋㅋㅋ

*** : 쿠팡만봐도 남자가 알바구하기 더 쉬움
왜냐면 여자알바년들은 꿀빠는데 남자알바는 좆되거든ㅋㅋㅋㅋㅋㅋ

*** : 군대도 안가면서 양성평등 ㅋㅋ

*** : 전세계 역사적으로 여성은 책임을 지는 존재가 아니였음 책임을 지지않는 존재는 권리가 주어지지 않는게 인류사였다 타당한 권리를 쥘려면 그에 상응하는 책임을 가져야하는데 그렇지 않고 권리만 쏙 빼먹으니

*** : 어느정도로 병신스러운 나라냐면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90%가 넘는 남성들을 강제로 징병하는 국가인데 불구하고 페미들이 설치고 여성부가 있으며 아무것도 안하는 여성들 퍼주기에 혈안이 되어있음 ㅋㅋㅋ 그리고 그렇게 남성들의 희생에 안보 무임 승차하며 꿀빨고 있는 여성들이 희생하는 남성들을 조롱하고 비웃는 역사상 유래없는 근본력 씹창인 국가가 지금 한국임.

*** : 시발년들 군대 보내면 행정쪽은 다 시발년들이 맡게 되겠지 그래도 모자르니 없는 행정자리까지 꾸역꾸역 처만들어야겠지 월급 처올려놨으니 국방비 배로 올라가지 이래도 좆같고 저래도 좆같다 그냥 우리나라는 좆같은 양성평등이 불가능 하니까 여자한테 투표권 뻇어버리고 찍소리도 못하게 옛날처럼 가부장제로 나아가야 한다 학교는 초등학교만 보내야 한다.

*** : 군대를 안가니까 암만 평등소리 짓거려도 남자들이 개소리로 받는거임 ㅋㅋㅋㅋ 일단 여성징집 한 다음 대화해보자

*** : 여자는 그냥 군대 안가는거부터가 남녀평등 어쩌고할 권리가 없는거임

댓글()